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0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정말 쌓이고 쌓인거겠지

연애하면서 나도 여친한테 서운한게 있었고 여친도 나한테 서운한게 있었을 거야 나는 대부분 말을 했고 여친은 항상 말 안 했어...

이번에 내가 서운하게 했는데 처음으로 서운하다는 말을 꺼냈어

정말 미안해서 사과하니까 여친이 본인은 좀 혼자 있어야 풀리는 성격이라고 잠깐 혼자 있겠다고 했거든? 근데 헤어지자고 할까봐 너무 무서워서.... 혹시 이런 성향인 사람 있어?

정말 혼자 있고 싶어서 그런거야 아니면 마음 정리라든가 그런걸.... 하는 시간인거야? 후자면 겁나서.. 다시 연락해보려고...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아무도 모름 일단 진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듯 연락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나같으면 처음으로 섭섭하다고 말하고 시간갖자했는데 연락하면 또 지생각만해서 더 서운함 느낄 것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