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3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아이패드로 결제가 안돼서 내 핸드폰 xr로 결제를 완료 했는데  

아이패드 앱스토어 들어가면 그대로 9,900원이떠 ㅠㅠ  

다른 앱들은 핸드폰으로 먼저 구입하면 아이패드도 다운 받아 질 수 있게 되있는데 굿 노트는 왜이러지ㅠㅠ 핸드폰에서 결제 해서  

다운 받으면 핸드폰으로만 이용 가능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계정 다른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똑같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해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 들어가도 안돼?? 나도 아이폰에서 결제하고 패드로 다시받아서 썼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 3번이나 로그인도 다시해봤는데 안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시 로그인해봐! 난 아이패드에서 받고 폰으로도 받아서 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그거 누르면 결제하라고 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뭐? 아이패드로 앱스토어 들어가서
굿노트 다운 받으러 하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아니면 버전이 다른거 아닐까??? 난 굿노트4를 사서 5는 9900원으로 뜨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전 4 똑같아! 구입 내역에
들어가면 구입 되있는데
다운 받을려 하면 9,900원이 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댔다! 무료로 다시 받을려면
승인을 눌렀어야 됐었어 답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도와준건 업찌만.. 해결됐다니 다행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정 같으면 한번 결제하면 공짜일 텐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1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1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58 l 조회 4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1
9:57 l 조회 12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9:57 l 조회 4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7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9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5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3
9:56 l 조회 16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7
9:55 l 조회 34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0
9:55 l 조회 37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5
9:55 l 조회 15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6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7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14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2
9:54 l 조회 20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1
9:54 l 조회 11
청년미래 은행 어디러 하는게 나을까 ㅜ1
9:54 l 조회 19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9:54 l 조회 69
남사친이 헤어질 때 데이트비용 돈 반 달라고 했다는데14
9:5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