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5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3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혈관잡을때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ㅋㅋㅋ 좋은혈관 톡 넣어서 잘들어갈때 쾌감쩌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너무싫은데ㅠㅠㅠ 근데 진짜 혈관없는데 한번에 잡으면 기분 좋음ㅋㅋㅋ 그치만 싫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퇴근할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퇴근할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퇴근할때가 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2222222222
+ 받고 샘플할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엄마닮아서 혈관 엄청 얇고 병원 입원 이유가 고열이라 맨날 혈관 잡다가 힘들어하셔서 죄송하다구 한다ㅠㅜㅜㅠ 흑흑 간호사님들 죄성해여ㅠ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내년에 잘 잡을수잇을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쓰리오프 전날 ㅋㅋㅋㅋ 넘나 행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신생아실인데 애기들 기저귀 발진때문에 잠깐 뒤집어 놓으면 엉딩이가 너무 귀여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그거보고 일주일을 버틸 기억을 가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간호익도 아닌데 ㅜㅠㅜ 상상했어 ㅜㅠ 진짜 ㅠㅠㅠ 너무 귀여운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상상 그이상으로 귀여워 쥬금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년에 라인 잘 잡아야 할텐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나는 내과고 특성상 팔에 하면 안되서 다리나 발쪽으로 해야하는 경우 있는데 찾아내면 쾌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외과인데도 다리 꽤잡는다ㅜㅜ
유방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맞아 그렇겠네! 난 신장내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실력있는 사람들은 아무리 안보여도 딱딱 잡아내더라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혈관 진짜 아예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혈관 엄청 잘보여서 간호사님들이 되게 좋아하시던뎋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성공했을때만 좋구... 아 쓰리오프좀 있었음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무리 부모님 친구 동기 팔에 해도 실력이 늘지가 않아여.....흐어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혈관 자기주장 강한 편이라
주삿바늘 2번 이상 쑤신 기억이 없어ㅋㅋㅋㅋㅋ 예전에 혈관 잘 보인다고 칭찬 들은 기억도 있음ㄱ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직 3학년인데 iv 너무 겁나... 내년에 열심히 연습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간호익들아 주사 정말 안 아프게 잘 놓으세요~ 라고 들으면 기분 어때? 나 오늘 저렇게 말씀드렸거둔 안 아프게 항상 잘 놓아주셔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야 역시 나 대천재였구나...! 실력 대박이었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고 하루를 살아갈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iv는 무조건 많이 잡아보는게 답인가요...팁 있으면 팁 좀 주라..너무 무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처음에는 그냥 정말 툭툭 튀어나오는 손 등 부터 도전해보구 그다음에 위로 점점 올라가면 된당~~ 난 손톱으로 표시하구 행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혈관 좀 잡아주면 좋겠다ㅠㅠ 입원 3번 만난 간호사 약 21분 모두 내 혈관을 한번에 잡지 못하였지...전담팀도 한번에 해결못한 내 팔뚝......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혈관 잘보여!! 행복하게 해줄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막 피 뽑고 내 혈관에 바늘 들어가는 느낌 좋아한다 변태같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뭔가 공감 18g 잡을때 쾌감 쩌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피부 얇아서 핏줄 잘 보이는 편이라 힌번도 아픈 적 없음.. 뽑히는 내 피 보면서 희열감 느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혈관 엄청 얇아서 4번만에 성공하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맨날 안보인다고 네다섯번씩 찌르고 운동 좀 하라고 혼나는데ㅜㅜ 한번에 잡아조라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사람 팔이랑 똑같은 느낌의 모형이 있었으면 좋겠음... 어쩔 땐 잘들어가고 어쩔 땐 안들어가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iv실습하는데 실수해서 트라우마생김...... 하....... 나중에 잘할수잏을까.........분명 혈관 터지는 느낌 났는데 피가 안나와요 교수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아프다고 혈관 잘 잡아줘서 감사하다구 할 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CKD 환자 베인 별루일때 후...하구 성공 하면 쾌감...앗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라인없어서 찾다찾다 손가락에 18게이지 잡을때 쾌감 쩌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게가능해? 24는 해봤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능은 하지! 라인만 있으면!..ㅎ 땀 뻘뻘 흘리면서 잡으면 아~ 나 좀 잘하는데? 속으로 생각하면서 온닼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고점인애들 망했다 200 뚫는다 이런 말 좀 하지마라
13:43 l 조회 1
가다실9 맞아본 사람?
13:43 l 조회 1
전주 사는 사람?
13:43 l 조회 1
가슴 지키면서 살 어케 빼…
13:43 l 조회 2
초보운전은 얼마나 쉬면 감 잃을까?
13:43 l 조회 1
원래 항생제 먹으면 ㅅㅅ해...?
13:42 l 조회 4
운전 제대로 시작한지 3주만에 부산-강원도 운전 가능??
13:42 l 조회 2
선크림 스틱형도 좋아?
13:42 l 조회 5
서비스업하는데 진상들 지들은 반말하면서 우리가 반존대하면 역정냄
13:42 l 조회 3
두산로보틱스 평단 14.5인데 물탈까말까
13:42 l 조회 4
딸딸아들집 둘째라하면 무례하게 구는 사람 많네
13:42 l 조회 6
친구랑 7월에 롯데월드 갈건데
13:42 l 조회 2
테일즈런너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13:42 l 조회 3
두쫀쿠 5700원 너무 비싸다ㅜㅜ 2
13:42 l 조회 5
어디서 자꾸 강아지똥 냄새나
13:42 l 조회 4
면접자들이 왜 이러지
13:41 l 조회 9
그릇 깡깡 소리내면서 먹는건 왜그런거야?2
13:41 l 조회 19
소식좌 호소인도 있어?
13:41 l 조회 8
근데 진짜 연애질을 요란법석 이벤트로만 채우는게 아닌 이상1
13:40 l 조회 29
해외익 밤 12시 넘었는데 배고프다ㅠㅠ1
13: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