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29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6년 전 (2019/12/14) 게시물이에요
전문대익인데 

 

3년제 나와서 1년 더 다녀서 학사학위 딸거거든 

 

그 다음은 어떻게 해야 대학원을 갈 수 있는거야..?? 

 

사회복지과야 쓰니
대표 사진
익인1
학사 졸업 앞둔시점에서 원하는 대학원 원서 넣으면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원 합격 기준은 대학교 성적이야? 미안 내가 잘 몰라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적이랑 영어시험 보는곳도 있음
밑에 익처럼 가고싶은 대학원 발품팔아서 미리 연락하고 대학생 방학때 연구실가서 공부해도 되냐 이런식으로 적극적으로 하는게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워 알려줘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원 사이트 들어가서 입시요강 살펴보기!
그리고 따로 교수님께 메일 드려서 연락해야대
대학원은 이렇게 메일로 따로 연락하는게 좋음 거의필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수님...?? 대학원 교수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대학원 교수님.. 대학원은 좀 폐쇄적이라서 교수님 입김 엄청 세거든.. 미리 연락드려놔야 들어가는데 엄청 영향 많이 끼쳐.. 제가 이런 분야를 연구하고 싶은데 바쁘시겠지만 ㅠㅠㅠ 면담 가능하냐/상담 가능하시냐구 연락 드리는거..! 랩실 티오 잇는지 물어보는거나.. 구글에 쳐보는게 나을거야..
교수님 이메일은 대학원 사이트 들어가면 있을거얌
그리고 대학원생들 한테도 연락 먼저해보는거도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인연이 없어도 그렇게 연락드려야하는거구나..!! 몰랐어 전혀.. 너무고마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꼭해야해!! 파이팅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웅!! 고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교수=대학원교수
내가 이공계열이라 이쪽 시점에서 말하자면 가고자하는 대학에 원하는 연구실 파악, 교수님 컨택 필수! 교수님이 최근에 쓴 논문이나 하고있는 사업 알아놓는것도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너무 멋져 이공계열..!
고마워고마워.. 연구실 파악은 근데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문계열도 여..연구실이 있는디 모르겠.... 이공은 실험 위주라서 교수님마다 연구실이 따로 있거든, 연구실마다 교수님마다 하고있는 연구가 다르니까 그걸 파악해서 컨택하는게 좋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공계열 연구실..! 난 인문이라 궁금했었오 연구실이라니까 멋지다 근데..
알려줘서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ㅎㅎ 계열이 달라서 크게 도움이 안됐을거같아... 대학원 생활.. 많이 힘들지도 몰라😭 그래두 힘내 화이띵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웅웅!!! 다시 한 번 고마워!
익이니두 하이띵~~!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금이고 주말이고 그냥 집가서 쉰다는게 왜?
17:03 l 조회 2
한능검 접수 어느정도로 빡세?
17:03 l 조회 3
턱 관절 때문에 치과갔다왔는데 심란하네
17:03 l 조회 2
이거 아빠가 이상한거야 내가 이상한거야
17:02 l 조회 9
쿨생리대 좋당
17:02 l 조회 5
배아파서 죽는줄알았네..
17:02 l 조회 5
26살에 9급 공무원어때3
17:02 l 조회 14
커피 못먹는 사람이라 너무 힘듦1
17:01 l 조회 10
행복주택 서류 젳출 대상자 됐는데 서류내는거 ㄹㅇ 복잡하네 ㅋㅋㅋ ㅠㅜㅠ
17:01 l 조회 11
나 골반 그렇게 없어보여?5
17:01 l 조회 38
취준생들 하루에 몇개 지원해?2
17:01 l 조회 12
만화/애니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17:00 l 조회 3
버버리 파데 좋다길래 두개샀는데 로드샵이 나은디
17:00 l 조회 6
서울에서 엄마랑 놀만한게 잇나?
17:00 l 조회 7
월세집 이런경우에는 실외기실 청소비용 청구해도돼?3
17:00 l 조회 13
난 우는 아기로 컨플레인 거는 승객이 더 싫은거 이해감 3
17:00 l 조회 47
샌들 사려는데 브랜드측에서 정사이즈 추천하면
17:00 l 조회 7
나 주 14.5시간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9
서브웨이 오렌지초코칩쿠키 아는사람?
16:59 l 조회 7
직장인인데 잠패턴 망했어
16:5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