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08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6년 전 (2019/12/21) 게시물이에요
2학기때 훨씬 좋은사람 많이만나고 나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아서 나또한 다른사람들한테 정과 사랑을 베풀어줄수있는 사람이 된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1학기 2학기 둘 다 힘들어서 정말 죽으면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봤고 내가 열심히 하고 이타적으로 아무리 희생해도 남들이 알아주거나 하는 건 아니더라구 그냥 인생에 대한 쓴맛? 만 배운 걱 ㅏㅌ애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도 1학기때 정말그랬어 우울증 백퍼센트였는데 나 스스로 우울증아니라고 부정하고 나자신을 미워하고 그랬던것같아... 하지만 좋은날은 꼭 오더라 익인이도 그런날이 꼭 올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나도 대학 1년 다녔는데 왜 나는 이렇게 힘들지 우울증인 것보다 인간관계도 너무 힘들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관계에서 힘들면 오히려 조금 그런부분에 대해서 신경을 덜쓰는것도 좋은방법인것같아.. 그러지 못할 경우에는 기댈곳을 찾쟈! 사람을 찾아도 좋고 익이니가 힐링할수있는 취미를 찾아도 좋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1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4:40 l 조회 1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1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
14:40 l 조회 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
14:40 l 조회 2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
14:40 l 조회 3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4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
14:39 l 조회 9
필테 원래 살 안 빠져?4
14:39 l 조회 9
호피네일 둘 중 뭐할까3
14:38 l 조회 15
아이소이 개웃기넼ㅋㅋㅋ2
14:38 l 조회 12
잇팁남이랑 연락중인데 대화가 끊기는 느낌..7
14:38 l 조회 15
결혼할때 돈보다 성격이 훨씬중요하지?4
14:38 l 조회 16
근데 돈 개중요하게생각하고 겁나 밝히고 걍 삶에서 1위 돈이라는거 우리나라만 이럼???????? 6
14:37 l 조회 15
앞사람이 열어준 문틈 사이로 쏙 빠져나가는 사람은 뭐지
14:37 l 조회 8
근데 피부과 카운터 언니들 부럽지 않아??? 7
14:37 l 조회 26
갤럭시 s22 s23 성능 차이 커 ??2
14:37 l 조회 6
변기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에 여드름 같이 나는거 맞아?3
14:37 l 조회 7
일주일동안 여행 갔다오는데 그동안 자취방 습기 관리 어떻게 하면 좋을까3
14:37 l 조회 6
생선초밥 VS 족발2
14: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