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에 이번에 감기도 엄청 오래가네.. 사람이 아프니깐 더 예민해지고.... 엄마도 힘든거 아는데 나랑 오늘도 영화보러 가자 해놓고 갑자기 못갈거같다 그러고..ㅜ 머리론 이해가는데 속상하고ㅠ짜증나고 그래..
| 이 글은 6년 전 (2020/1/11) 게시물이에요 |
|
목디스크에 이번에 감기도 엄청 오래가네.. 사람이 아프니깐 더 예민해지고.... 엄마도 힘든거 아는데 나랑 오늘도 영화보러 가자 해놓고 갑자기 못갈거같다 그러고..ㅜ 머리론 이해가는데 속상하고ㅠ짜증나고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