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01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2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대학교 4학년 이제 올라가고 현재 국가근로 중이야 

내가 12월 말 쯤해서 하루 간격으로 두 번이나 늦잠을 잤어 

알바 두탕중인데 집 오니까 피곤해서 알람 못맞추고 기절하고 그랬거든..... 

엄청 죄송하다 하고 10시까지 출근했었는데 두 번 정도는 쌤이 그냥 봐주신 거 같아 웃고 넘겼어 여기서 다신 지각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내가 오늘 오후에 다른 행사 갈 일이 있어서 미리 말씀드리고 근로를 뺐어 오후만.. 

근데 어제 다른 알바 끝나고 준비할 게 있어서 뭐 준비하다가 새벽이 됐는데 어영부영 또 그냥 기절한거야.. 

근로 가는 걸 잊고 .. 걍 한 10시 반쯤 일어나서 준비해야겠다 이생각을 해버렸어 ㅠㅠ 겁나 바 보야 ㅠㅠㅠ 오전은 가겠다고 했으면서... 

자는데 9시 15분에 전화오더라 너무 놀라서 받을 생각도 못하고 어버버대는데 전화가 끊겼어 바로 문자 드리긴 했는데 .... 

진짜 이런 일이 세번째 생기니까 내 스스로 회의감 들고 진짜 너무 바보같고 한심해 ㅠㅠㅠ 근로를 그만두고 싶을 정도로.... 

문자는 사진 참고해줘.. 

그래서 결국 오전 근로도 안 간 꼴이 됐는데 나 내일 어떡하지? 

ㅠㅠㅠㅠ 진짜 엄청 혼나고 근로도 그만두게 되겠지..? 

답장 아직도 안와 낱진짜 큰일났다...... 

내일 어떡해야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 조언 제ㅔ발 한번만. ㅠ

회사나 학교 근로 지각 해본 적 있는 사람 제발 조언해줘 ㅠㅠ | 인스티즈

회사나 학교 근로 지각 해본 적 있는 사람 제발 조언해줘 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문자 드리는 것 보단 전화나 직접적으로 뵈는데 훨씬 좋을았을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 가족들 모두 그렇게 말해 근데 진짜 내가 너무너무 무서워서 회피했어 이것 또한 내 잘못 맞아.. ㅠㅠㅠ진짜 나 너무 큰일이야..어떡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가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밑댓 말대로 결정은 선생님이 하시겠지,, 근데 쓰니도 혼나는거 무서워서 계속 피하는거같은데 이건 혼나봐야지 정신 차린다 진짜,,, 그리고 근로에 지장안되게 알바를 어떻게 정리를 하던 본인 컨디션 조절 하는게 맞는거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분이 결정하실 문제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적이라면 엄청 화나고 어이없고.. 그냥 모든 부정적인 감정이 들겠지?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전화를 드리지..구구절절 문자보내도 달라질게 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전화가 낫겠다 진짜 나 너무 무서워서 도무지 목소리 들을 생각을 못했어.. 큰일이다 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서워서 회피한다고 될 일이 아니야 9시 넘어서 전화온걸 끊어버리고 문자로 저렇게 구구절절 설명해도 소용없어ㅠㅠ 어떡하지 어떡하지 하지말고 지금이라도 전화드리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 끊은 건 아니고 좀 전화 오던 걸 듣고 깨서 허둥지둥하던 사이 전화가 끊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그래야 하나..ㅠㅠㅠ 미치겠다 진짜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속 ㅠㅠㅠ하면서 어떡해어떡해 하는것보다 뭐라도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주변에서도 다 전화 다시 드리는게 맞는거 같다고 했다며 인티 그만 보고 이 댓글보면 바로 전화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각 한번도 눈치 보이는데.. 난 한번하고도 엄청 혼난적 많아 같이 일하는 분이 엄청 착한듯 잘려도 할말 없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알바는 진짜 지각 해본 적 단 한번도 없는데 이상하게 이번 근로는 왜 이러는지.. ㅜㅜㅜㅜㅜ 그치... 잘려도 할 말 없지 ㅠㅠㅠㅠㅠ 근데 이게 근로라서.. ㅠㅠㅜ 차라리 편하게 잘라주셨음 좋겠다 내가 진짜 면목없어서..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충격 쿨톤인줄 알았는데 웜톤이었나봐
1:23 l 조회 1
와 유투브 쇼츠 수익영상보는데 개신기하네
1:23 l 조회 2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20,30대는 찬란하고 아름다운데 그 이후는 어둡다고 생각하나봐
1:23 l 조회 2
혼자사는데 워홀 가고싶다..
1:23 l 조회 4
비맞는 기자한테 우산씌워주는 아저씨 알아?
1:23 l 조회 3
홍명보 사퇴하는거면 아시안컵 감독도 안하는거지?
1:23 l 조회 1
ㄹㅇ 이시기에 원래 비와서 습한 더위 시작임
1:22 l 조회 4
방송일 하는데 프로그램이 돈도 없으니까 사람을 더 갈아써..
1:22 l 조회 4
너네 지금하는 일 40-50대에도 하고있을거 같아? 3
1:22 l 조회 9
인스타는 보통 잘나온거 행복한것만 올리잖아 블로그도 그런가?3
1:22 l 조회 10
일본 살았으면 고도비만 됐을 듯..
1:22 l 조회 6
비니 살까 캡모자 살까 1
1:21 l 조회 5
지금 부산은 많이 덥나1
1:21 l 조회 5
홍명보 기자회견 요약2
1:21 l 조회 14
예체능 전공했는데
1:21 l 조회 7
몇년겪은 우울증 끝나니까 나이가 많네
1:20 l 조회 13
고양이 자다가 기지개 펴길래 끌어안앗는데 2
1:20 l 조회 22
회사에 잘생긴 사람이 없는데 어케 사내연애하지2
1:20 l 조회 18
신입 연봉은 역시 대기업 아니면 짜구나 ㅠㅠ4
1:20 l 조회 13
요즘 인프피 후려치기 너무 심하네6
1:2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