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2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머리 끝에만 파마하고 싶은데 엄마가 너믐 백퍼 안될거라고 하길래.... 물론 우리엄마 미용사 아냐 근데 내가 파마하고 되게 빨리 풀린 적이 있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엄청 직모면 금방 풀리더라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곱슬이라서 맨날 매직하거든ㅠㅠㅠㅠ 혹시 머리가 많이 상해있으면 잘 풀릴까?? 물음표살인마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한 머리면 더 안풀리지 않을까?? 근데 너무 상하면 머리가 부풀어 날뛰더라.. 펌을 너무 먹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그렇구나.. 알려줘서 정말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물론 내 말이 정확한 건 아니야 ㅠㅠ 아마 미용실 가면 미용사가 파마 할 수 있는 머린지 알려줄 거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
17:10 l 조회 4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1
17:10 l 조회 6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
17:10 l 조회 7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1
17:10 l 조회 4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
17:10 l 조회 11
인스타에 정치색 들어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4
17:10 l 조회 9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3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3
17:10 l 조회 13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7
17:09 l 조회 26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4
삼전 몇주갖고있어??5
17:09 l 조회 12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13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10
오늘은 안봐야겠다
17:08 l 조회 10
캐나다 서부 5박 8일 패키지로 1인 480만원 많이 비싸?
17:08 l 조회 3
그 취업지원제도로 돈 받는 익 있아?
17:08 l 조회 5
배고프다고했는데 남친 반응 나만 싫니......?16
17:08 l 조회 41
다독가 소녀들아 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08 l 조회 3
근데 운전면허 떨어지는거 생각보다 자존감 낮아지더라
17:08 l 조회 6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5
17:0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