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32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6
이 글은 6년 전 (2020/2/14)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정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9초부터하나씩눌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각이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9초~정각되는 시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어차피 정각 돼야 들어가져서 59초부터 계속 연타해도 상관 없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58-59에 누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학교 서버시간에따라 다를걸,, 에타같은데 좀 검색해바 우리학교는 58초가 국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교 서버시간으로 57.5초
정각이면 광탈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9595959595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우린 54분부터 5초간격으로 누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중창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시계로 59.50에 들어가졌어! ㅠㅠㅠㅠ 정각인듯 창 몇개 켜놔서 다행이야 59초눌렀는데 신청기간 아니라고 비밀번호 쳐놨던게 사라지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양 하나 잡고 광탈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간표들고와줰ㅋㅋㅋ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간 초까지 나오는 타이머 켜놓고 59분 59초에 누르거나 59에서 바로 정각되자마자 누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항상 59에서 정각되는 사이에 눌렀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9분 57초쯤에 열리더라 우리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7-59 사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린 51초에 눌러도ㅠ들어가지더라..ㅋㅋㅋㅋ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픽 창 3-4개 띄어놓고 59.3초 정도 부터 광클해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무조건 정각되면 누름 우리학겨 서버 59초때 누르면 신청 절대 안떠ㅠㅠ 다시 로그인 해야됨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학교가 이상한가봐 난 20초 전에 들어가도 올클 못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7초부터 차례대로 누름 창 다섯개 띄워놓고! 나 수강신청 짱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창 6개 켜두고 57초부터 하나씩 누름ㅋㅋㅋ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무조건 미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7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창을 2개 틀어놔 하나는 59초 하나는 정각...! 나는 보통 그러는 편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8초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58초에 하나 59초에 하나 누름 1차땐 58초꺼 바로 들어가졌는데 2차는 튕기고 59초꺼 들어가지더라 창은 서너개 켜놓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9초임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네이비즘 해서 59초 58쯤 하나 누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00 우리는 59에 누르면 신청시간 아니라 뜨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정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59초 진짜 엄청살짝 지난거같을때 눌러서 올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9초에 누르먼 다시 로그인해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린 57.5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0초부터 카운트세고 일하자마자 바로눟리면 타이밍맞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9초에 누르면 수강신청 기간이 아닙니다! 라고 떠서 장각에 누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정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린 무조건 정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정각에 누른당 난 저번에 59초 때 눌렀다가 아직 수강신청 시간 아니라는 창 뜨고 새로고침 돼서ㅋㅋ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59초에 헙! 하고 누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9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59초 58에 누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59~59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6
11:00 l 조회 75
너네 엄마 죽이는 상상 해본 적 잇음?
11:00 l 조회 24
직장동료 하객룩으로 이거 너무 밝을까?? 1
11: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