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33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6년 전 (2020/2/14) 게시물이에요

다들 답없는 내 4학년 1학기 시간표 볼래?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건쪽 계열이라 실습때문에 조교님이 교수님들 시간 다 조율해서 시간표 나오거든 

그래서 저 중에 내가 고른건 목요일 123 교양밖에 없오 ㅎ 

교양 3학점남은거 해치우려고^^.... 

아니 근데 인간적으로 5시간 연강은 너무하잖아요 엉엉엉
대표 사진
익인1
와 간호야...?에바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 친구 있어서 남 일 같지 않네...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간호 3,4학년 친구들이 있다면 힘내라고 해줘..........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교대 다니는데 맨날 서로 시간표 극, 혐이라고 해ㅋㅋㅋㅋㅋ
4학년이묜 올해 국시 보겠네...???
화이팅이다!!

필터링됐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헐 교대...교대도 장난아니지 ㅠㅠㅠㅠ하 국시ㅠㅠㅠㅠㅠ응원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하 너익두 화이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테트리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늘에서 테트리스 내려오는중같아...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프닼ㅋㅋㅋㅋㄱㅋㅋㅋ큐ㅠㅠ 예전에 테트리스 시간표 보면서 와 진짜 학교 다니기 싫겠다 했는데 그 시간표가 제 시간표가 될 줄은 몰랐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나도...만만치않앜ㅋㅋㅋㅋ요상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월목 무슨 일이야 우주공강 댕싫어.....그래두 화금 공강 너무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심지어 ❗월목 3전공이다❗ 흑 날 죽여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으 악🤮😨😨😱😰끔찍해 너 익두 시간 짜서 나오는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뉘! 난 내가 망했어! (당당)
복학하는데 들을게 없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앗 이게 무슨 일이야❗❗❗❗어쩌다..............복학 괜찮은거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우웅....걱정 고마워..너 정말 스윗하구나...❤💜갬동받았어 ( ͡° ͜ʖ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뭐 이런것 가지구~( ͡° ͜ʖ ͡°) 우리 한 번 1학기를 불태워보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칭구가 간호라서 얼마나 빡쎈지 잘 알구있지 쓰니는 막학년 파이팅!!!
나는 복학인생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케이 빠이팅하자!!!우리인생 화이팅이야 다 깨부셔버리는거얗ㅎㅎ💖❤💖❤💖❤💖🥰오늘도 즐거운 하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요일 어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강신청 망한 익들아 날 보고 위안 삼으렴 ㅎㅎ...4학년 꿀시간표따위 나한텐 해당사항 없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외버스 음료 반입 안 되지?
11:13 l 조회 1
근데 진짜 나중에 애기 낳았는데 애기가 범죄자로 크면 어떡할 거임
11:13 l 조회 3
폴로 타미힐피거 셔츠들 얼마면 사???
11:12 l 조회 2
골든듀vs쇼메 반지 골라줘!!
11:12 l 조회 5
실버네일 하고시픈데… 골라줘!1
11:12 l 조회 8
여자들 공감능력이 좋은게 아니었네5
11:12 l 조회 29
숏츠 싫어요 없어졌네
11:11 l 조회 6
주식 난 6월에 하고 그만하고싶은데 걱정이다1
11:11 l 조회 11
하 앞머리 기를땐 얼굴을 포기해야하니
11:11 l 조회 6
네일아트 고르는거 도와주라 !! 1
11:11 l 조회 8
여름에 백팩 안더워ㅓ?2
11:11 l 조회 7
교회 좋은점
11:10 l 조회 15
얼굴 ㄹㅇ 왕대두 아닌이상 일반인이 신경 쓸 필요 없지..???1
11:10 l 조회 20
jbl 스피커 좋아?? 1
11:10 l 조회 5
와... 며칠 전에 렌즈 샀는데 3쌍에 9900원 세일 하네...
11:10 l 조회 14
헤어지고 주말이 너무 공허한데 혼자 뭐하고 놀까1
11:10 l 조회 7
아 엄청 피곤하다
11:09 l 조회 7
📱폰케이스 골라주라 11221
11:09 l 조회 22
쌍수하니까 점막 들려서 속눈썹펌을 오히려 못하겠음 6
11:09 l 조회 21
휴양지 옷 고르는중인데 이거오때3
11:0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