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47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0
이 글은 6년 전 (2020/2/15) 게시물이에요
여태 날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었는데 이번엔 그냥 소개로 만나서 그냥 사귀고 있는데 하는 행동이 나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아.. 표현도 해주고 만날때 잘 하는데 왜 이런 느낌이 들까???????? 뭘까??????? 왜그러지..? 표면적으로 보면 문제 

없는 것 같은데 뭔가 나를 별로 안 좋아하는게 느껴진다 해야되나...?? 뭐가 문제지.. 에휴
대표 사진
둥이1
딱 남친으로서 할일만 하고 자기가 좋아서 노력하는 모습이나 애정표현 눈빛등등이 남친 느낌은 아니라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은 그당시에
11:31 l 조회 4
이제 곧 만날 소개팅녀 연락이 잘 안되는데1
11:31 l 조회 7
결혼 나는 가끔 미래 시어머니가 신기하구 무섭다
11:25 l 조회 7
연락잘하는 사람들 진짜 용기있는듯ㅠㅠ 1
11:23 l 조회 14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17
11:17 l 조회 43
ISTJ 남자심리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22
11:15 l 조회 34
댓글들이 정상이 아니야 ㅋㅋㅋ4
11:12 l 조회 43
애인 폰 몰래봤는데 헤어져야할까..?6
11:11 l 조회 49
감정평가사 잘 아는 둥들있어?5
11:08 l 조회 34
너넨 결혼할사람 종교 어디까지 상관없어?4
11:07 l 조회 18
둥들 만약 해외장거리면 생일선물 챙길거야?
11:06 l 조회 5
이별 노컨 언제까지 해야되지 5
11:04 l 조회 54
근데 진짜 나랑 완벽하게 맞는 사람은 찾을 수가 없는데11
11:02 l 조회 61
전애인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2
10:57 l 조회 32
인팁들은 ㄹㅇ 헤어지면 생각도안해 ?
10:54 l 조회 17
나는솔로 불안형 특집 보는것같아
10:50 l 조회 18
이별 재회 골든타임 진짜 있을까32
10:50 l 조회 105
애인이랑 첨엔 티키타카 안됐는데 지금 걍 베프같음
10:48 l 조회 29
술 마시는거 싫어하는건 20대후반 이상 말하는거지?1
10:46 l 조회 20
이별 두달 넘어서까지 미련 못버린 사람 있어?4
10:44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