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675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4
이 글은 6년 전 (2020/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재회 너무 간절해서 오늘 유료로 사주, 타로 둘 다 봤거든

타로는 다음달에 재회운 있다고 연락해서 내가 사과하면 재회할 수 있다고 하고,

사주는 재회운이 여름에 있다고 그 전까지는 연락하지말고 냅둬야한대. 여름에 연락올거라구.

특히 사주는 잘 맞는다고 유명한 사람이라고 해서 넘 멘붕이넿ㅎㅎㅎ


재회 사주나 타로 맞았거나 안 맞았던 둥이들 경험 좀 공유해줄수 있을까? 부탁해 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ㅠㅠ 타로나 사주에서 된다고 했는데 안 됐거나 안 된다고 했는데 됐거나 그랬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랬구나.. 둥아 혹시 사주도 봤었어..? 글구 부정적인 쪽인거면 안된다구 했는데 된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아 그랬구나...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둥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웅ㅠㅠㅠㅠㅠ 사주 결과가 전남친 성격이 내가 생각하던거랑 좀 다르게 나와서 많이 혼란스럽다 ㅠㅠ 마자 하고싶은대로 하는게 나은것같아 후회 안 남으려면! ㅠㅠ 고마워 둥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 믿어 ㅋㅋㅋ 맞는 건 그냥 내가 끼워 맞춰서 맞는거고
안 맞아 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둥이도 혹시 재회타로 본적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웅 ㅁ안 맞아 ㅎㅎ 된다더니 내 생각 하고 있다더니
여러 여자 찌르고 다니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ㅎ 차라리 다행이다.. 그럼 그냥 내 생각대로 하는게 낫겠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헐 수정한거 나중에 봤오.. 에효... 둥이도 맘고생 심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럼그럼 그런거에 정답은 없어 재미로 하는거지 생각대로 하는 게 훨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웅웅 고마워 둥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틀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재회로 타로나 사주 본 적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타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타로는 안믿어 사주는 조금 믿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 원래 그런편이야..!! 그래서 사주에서 여름까지 내가 연락하면 안된다고 해서 막막하다 ㅠ 둥이도 재회사주 봤었던적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닝 재회타로만 본 적 있는데 아예 안맞았었구 사주는 용한 곳에서 보면 꽤 잘 맞히길래 좋은 것만 믿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글쿠낭.. 하 사주결과가 생각보다 안 좋게 나와서 속상하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사주는 좀 맞는듯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ㅠㅠ 둥이도 사주로 재회운 본 적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재회운은 아니고 연애운 본 적 있는데 맞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사주는 어느정도는 믿어봐야겠다.. 이분도 온라인에서 유명한 분인것같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예지몽 꿨었는데 한 3번은 맞았었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싱기하다 ㅇㅁㅇ 둥이 원래 예지몽 자주 꾸는 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아니아닝 거의 처음이였는데 신기하게 그 친구랑 사귀었을 때만... 꿨어 지금은 전남친인데 ㅋㅋㅋㅋㅋ 막 완전 꿈꾼거 100% 그대로 흘러간다기보다 재회하는 꿈 꿨는데 재회하고... 요런 느낌이랄ㄲㅏ,,,,,,, 예지몽으로 쳐주는거쥐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신기하다진짜!!!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아 어케됐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로 된 사과를 바랐는데 헬스장 상탈 사진을 보냈어...
19:12 l 조회 2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
19:12 l 조회 2
인티제 얼빠야??
19:06 l 조회 6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2
19:01 l 조회 38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3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3
18:51 l 조회 20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1
18:50 l 조회 18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18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
18:50 l 조회 10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1
18:46 l 조회 15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5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8
18:32 l 조회 55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3
18:31 l 조회 71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3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2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5
18:28 l 조회 30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4
18:23 l 조회 34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
18:21 l 조회 31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20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3
18:15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