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재회 너무 간절해서 오늘 유료로 사주, 타로 둘 다 봤거든
타로는 다음달에 재회운 있다고 연락해서 내가 사과하면 재회할 수 있다고 하고,
사주는 재회운이 여름에 있다고 그 전까지는 연락하지말고 냅둬야한대. 여름에 연락올거라구.
특히 사주는 잘 맞는다고 유명한 사람이라고 해서 넘 멘붕이넿ㅎㅎㅎ
재회 사주나 타로 맞았거나 안 맞았던 둥이들 경험 좀 공유해줄수 있을까? 부탁해 ㅠ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20/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재회 너무 간절해서 오늘 유료로 사주, 타로 둘 다 봤거든 타로는 다음달에 재회운 있다고 연락해서 내가 사과하면 재회할 수 있다고 하고, 사주는 재회운이 여름에 있다고 그 전까지는 연락하지말고 냅둬야한대. 여름에 연락올거라구. 특히 사주는 잘 맞는다고 유명한 사람이라고 해서 넘 멘붕이넿ㅎㅎㅎ 재회 사주나 타로 맞았거나 안 맞았던 둥이들 경험 좀 공유해줄수 있을까? 부탁해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