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805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7
이 글은 6년 전 (2020/4/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이 사람이 우선순위가 아니고 별로 만나고 싶지도 않고 귀찮고 궁금한것도 없고 이제 별로 좋지 않고 권태기라고 느껴지는데 상대방이 날 너무 좋아해주는게 보여서 헤어지자고 말하지 못하고 속으로 고민할때 그 기분 어때? 숨기려고 했지만 그게 안되서 상대방이 그게 다 느껴져서 먼저 헤어지자고 말해주면 좋아? ...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맘껏 놀고싶은데 연락하면서 챙겨주기 귀찮고 기분 생각해주기도 싫고 지치고.. 이러면 그냥 안좋아하는거 맞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내 전여친이 내가 하고싶다는 거, 가고 싶다는 곳, 먹고싶은 거 다 사주고 다 해줘서 고맙다고 느꼈고 얘만큼 나한테 잘 맞춰주는 사람도 흔하지 않다는 생각은 했지
진짜 본인이 좋아하는 것 부터 자존심까지 다 내려놓고 나를 좋아해줬거든
걔는 항상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건 나니까 괜찮다고 말해줬고
그런데 내가 끄는게 오히려 얘를 더 비참하게 만들 것 같아서 더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헤어지자고 했어
얘도 내 마음 다 알고 있었고 내가 헤어지자고 말하기 전에 본인도 고민 많이 했대
자기가 먼저 말 해야 되나 싶어서
서로 눈치 보고 있었던거지
나는 헤어지자고 말해야되는데 얘가 너무 잘해줘서 미안하니까, 걔는 헤어지자고 말해야되는데 아직도 내가 좋으니까 계속 만나러 갈 때 마다 오늘은 말해야지 생각 하고 막상 만나면 다음에 말해야지 생각하고 그랬지
서로 상대가 먼저 헤어지자고 먼저 말해주기를 기다린 건 맞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다음에 만날때 놔줘야지 그 사람 위해서 헤어져 줘야겠다 생각하다가도 너무 좋아서 못헤어지겠는거야..결국 헤어지기 직전 평소처럼 통화하다가 내가 보고싶다고 하는데 그냥 핑계대면서 피하더라고 통화하다가 걔가 나한테 솔직히 마음 떴다고 하길래 우리 그럼 헤어질까?라고 말했는데 기다렸다는듯이 헤어지더라 슬프면서도 좋아하는 것 같았어 나보고 먼저 말해줘서 고맙대...나 후회되고 너무 힘들어서 다음날 잡았는데 안잡히더라고 사람이 마음이 식는건 그냥 갑자기 식을수도 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언제부터 마음정리 한건지 감을 못잡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마음이 천천히 식었어
처음에는 겉으로 티도 안 날 정도였고 조금 있으면 좋아지겠지 계속 생각했고 그렇게 되기를 바랐지
그 분도 쓰니 생각보다 식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을거야
나는 금방 식은 사람한테는 이별 통보도 금방 하게 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그런 것 같아.... 걔도 천천히 식은 것 같당.. 그렇게 식어가면서도 예전처럼 달달하고 사이 좋게 지내고 잘해주는거 왜 그런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미안해서 그런거 아닐까
얘는 나 좋아해주고 여전히 잘해주는데 나는 헤어질 생각만 하고 있으니까 미안해서 잘해주려고 노력하게 되더라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이고 싶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신기하다 이렇게 비슷한 상황인 사람 있으니까 신기해 네가 해준 말 다 맞는 것 같아! 그 사람 연락 기다리는거 바보같은 짓이야...? 안오겠지? 나쁘게 끝났다고 생각 안했는데 난 다 차단 당했거든... 내가 잡는거 싫어서 다 차단한걸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연락 안 올 것 같아
상대방은 이미 마음 정리 끝난 상태일 것 같은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힝.... 너무 슬퍼 나 마지막 인사도 못하고 끝났는데 안녕이라는 말도 잘지내라는 말도 못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글쓴이에게
진짜 인연이라면 언젠가 다시 만날거야!
그리고 나는 좋아하는 마음이 다시 생긴건 아니더라도 문득 나한테 잘해줬던 그 사람이 떠오르는 순간이 있더라
그 때 좋았는데, 그 애 진짜 착했는데 하고 문득문득 생각이 나
헤어질 때 울지도 않았고 진짜 시원한 마음으로 웃으면서 헤어졌는데도 계속 생각이 나
이기적인 생각이지만 나는 다시 걔를 만난다면 진짜 고마웠고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생겼다고 말하고 싶어
걔는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사랑받고 사랑하면서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때문에 연락할 수는 없겠지만
아무튼 쓰니 전남친도 쓰니를 좋은 추억으로 남겨두고 있을테니까 너무 속상해하지 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에게
그렇겠지?ㅎㅎㅎ내 얘기 다 들어주고 답 해줘서 진짜 고마워 친구랑 대화하는 것 같았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혹시 왜 식은건지 물어 봐도 돼? 너무 착하고 맞춰주기만 해서 식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착하고 맞춰주는 모습 때문에 조금 더 오래갔으면 오래갔지 그걸 이유로 식은 건 아니야
나는 항상 연애 패턴이 상대방이 내 번호 땀/나한테 고백→엄청 좋아하지는 않아도 외모 성격 괜찮으면 사귐→사귀다보니 점점 같이 있는게 즐겁고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도 상승→시간이 지나면서 상대방과 함께 있는게 지겹고 질린다고 느끼기 시작→이별 통보 항상 이패턴이였거든ㅠㅠ
그래서 이건 나 자신의 문제지 상대방의 문제는 아닌 듯 해
실제로도 헤어짐을 생각 할 때 나를 가장 많이 고민하게 만든 건 상대방의 꾸준한 애정과 다정함이였거든
한 마디로 나를 식게 만드는건 흘러간 시간이지 상대방의 성격과 애정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내가 저 여자분이랑 비슷한데 지금 남친이랑 좀 사이가 삐그덕해서 나같은 스타일이 문젠가 싶어서 물어 봤어ㅠㅠㅠ...
길게 자세하게 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차고 넘 후련했어 먼저 말해주면 고마울거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지 알마나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 3주 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안힘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단 1초도 안힘들었어 해방감만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자꾸 물어봐서 미안해 얼마나 만났는데? 상대방이 많이 좋아해줬어? 너는 마음 식어가고 있는데 상대가 좋아해주는거 보면 기분이 어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3년 만났구 상대는 나 엄청 좋아했어 나는 식어가는데 상대가 좋아해주는거 보면 안쓰럽고 짜증나고 답답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나도 거의 3년인데..걔도 그런 마음이었겠다 ㅎ 나만 너무 좋아했나 지금 생각해보면 1000일도 나만 신나서 기념한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아냐 아닐거야 난 상대가 허세도 있고 애 같고 나잇값 못하고 답답하고 말도 안통하고 센스 없고 찌질하고 눈치없고 술버릇 더럽고 언행 천박하고 귀여운척 하고 무식하고 그랬던 애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나는 그렇지는 않지만 ㅎㅎㅎ자꾸 연락 기대하고 기다리게 된다 아직 헤어진지 별로 안되서 그런가? 한달도 안더ㅐㅆ거든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마음 식어서 헤어진거면.. 특히나 마음 식은지 오래 돼서 혼자 정리 다 하고 헤어진거면 연락 기다리지망 나는 전남친한테 연락 하고 싶은 마음이 단 1g도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4에게
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지만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무 나랑 상황이 똑같아서 속상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ㄱ아직도 힘들고 보고싶고... 우는데 걔는 후련하기만 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미안해 ㅜ 결국엔 내가 헤어지자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미안해 ㅎ 마음이 식어간다는게 어떤건지 잘 모르겠어 항상 나는 점점 더 좋아지고 너무 좋은데 상대방은 마음이 식어 이거 내가 잘못된걸까? 내 문제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니ㅣ 이거는 니 문제가 아니라 거의 본인 문제야,, 나는 잠깐 호기심+오래연애안함+귀여워보임+설렘 이런거 때문에 좋아한다고 생각해서 사겼는데 이건 진짜 좋아한게 아니라 단순히 그 당시에 어떤 사람이 좋은게 아니라 그 어떤 상황이 좋은 거얐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둥10 지금나랑 상황똑같은데 어때..?미련안남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진짜 못된게 걔가 그리워서 생각나는게 아니라 몸이 외로울 때 생각나도라 아씨 그냥 걔랑 계속 사귈 걸 이런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비슷한 상황인데 내가 답답해서 물어봤다가 후회중이야... 식은 거 알면서도 먼저 말하지 말 껄... 괜히 그 사람이 먼저 말하기 싫어했던 거 대신 해준 느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맞아 나도 그 마음이야..... 그래서 먼저 말하고 헤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ㅋㅋㅋㅋㅋㅋ응응 사실 사귄지 어제로 40일인데 속전속결로 썸타고 사귄 건데 마음이 더 안 커진댘ㅋㅋㅋㅋ 말투, 행동에서 다 티나는데 헤어지자고 말만 안 한 거야. 괜히 도마에 올렸다가 그 사람 마음 편해지게 만들었다고 생각해서 엄청 후회중이야. 난 아직도 마음 남아있는뎈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ㅜㅠㅠㅜㅜㅜㅜㅜ마음 있는 상태에서 헤어지는거 너무 힘들어ㅓ 항상 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혹시 괜찮아졌지? 연락 안왔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하지이~! 새로운 사람 만났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5
9:43 l 조회 35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17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8
9:36 l 조회 39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3
9:32 l 조회 29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27
남편이랑 나랑 어쩌면 좋을까..... 22
9:19 l 조회 139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4
9:16 l 조회 62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7
9:14 l 조회 43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7
9:08 l 조회 26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29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30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50
이거 너무 의미부여이려나?? 애인이 이성이랑 여럿이서4
8:51 l 조회 27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1
8:44 l 조회 19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5
7:37 l 조회 202
나보다 더한 쓰레기 만난사람 있을까
7:33 l 조회 37
잇팁들아 첫사랑 못잊어?3
7:26 l 조회 27
애인이 생일날 가족들이랑 여행간다는데 서운한 내가 이상한걸까 🥺 27
7:25 l 조회 105
시간갖기로 하고 다시 잘 사귀는 커플 있어?1
7:1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