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이 사람이 우선순위가 아니고 별로 만나고 싶지도 않고 귀찮고 궁금한것도 없고 이제 별로 좋지 않고 권태기라고 느껴지는데 상대방이 날 너무 좋아해주는게 보여서 헤어지자고 말하지 못하고 속으로 고민할때 그 기분 어때? 숨기려고 했지만 그게 안되서 상대방이 그게 다 느껴져서 먼저 헤어지자고 말해주면 좋아? ...| 이 글은 6년 전 (2020/4/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이 사람이 우선순위가 아니고 별로 만나고 싶지도 않고 귀찮고 궁금한것도 없고 이제 별로 좋지 않고 권태기라고 느껴지는데 상대방이 날 너무 좋아해주는게 보여서 헤어지자고 말하지 못하고 속으로 고민할때 그 기분 어때? 숨기려고 했지만 그게 안되서 상대방이 그게 다 느껴져서 먼저 헤어지자고 말해주면 좋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