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휴지깔고 수저놓는 거 책상이 더러울까봐 그러는 거야? 아니면 숟가락에 묻은 양념이 책상에 묻을까봐 직원 청소하기 편하라고? 아니면 그냥 놓기는 허전해서?? 세개 다 맞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