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499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2
이 글은 6년 전 (2020/5/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강아지 갑자기 죽고 휴대폰도 어디 던져가지고 작동 안 돼고 제정신이 아니라서 이틀동안 연락을 못했어 이건 내잘못 맞고 미안하고 얼마나 걱정했을지 이해하는데 얘가 우리 오빠한테 물어봐서 우리오빠 폰으로 내가 전화해서 오늘 걔네 자취방에서 잠깐 만났는데 내가 계속 사과했거든 진짜 미안하다고.. 근데 강아지 하나 죽었다고 말도 없이 이틀을 잠수타냐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갑자기 강아지 생각나서 토할거같고 울렁거려가지고 화장실갈려고 일어났는데 걔가 뒤에서 내 머리채를 잡아끌었어 그리고 내가 엉엉 울어서 바로 놓고 사과했는데 너무 기분이 복잡해 아직도 내가 좀 제정신이 아닌거같아서 민감한건가 싶어서 여기 물어보는거야 우리 오빠는 그러게 진작 오빠 폰으로라도 애인한테 연락을 하지 왜 그랬냐고 하고..
대표 사진
둥이1
아니그래고 머리채를 쥐어,,,?제정신아님 헤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무리 화가 나도 저게 말이 되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신없는 쓰니 걱정부터 해야 정상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헤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에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거 폭력이야 헤어져 쓰니야 진짜 화난다고 이런 식으로 화푸는 거 아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니 별로야... 이틀 연락 못한거 많이 화날만한 일인거 인정함 근데 정상적인 사람이면 말로 해결하지 가는애 잡는다고 머리채안잡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친구들도 걱정돼서 화가났나보다 라고 얘기해서 나도 막 헷갈리구 미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전혀 ㅜㅜ 애초에 화난다 = 머리채잡는다 이게 말이 안되는거아냐?? 난 내 남자친구가 이틀동안 연락안되고 나서 만났는데 알고보니 그런 상황이 있던거면 화는 나지만 그래도 연락 해주지그랬어 라고 말만 하고 위로해주고싶을꺼같지 상황이고 나발이고 연락안했다고 머리채잡고싶진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하...친구맞니? 나는 내친구가 이런일 당하면 헤어지라고 난리칠거같은데... 친구가 소중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화나서 머리채를 잡아? 나중에 또 화나면 또 머리채 잡을거란 얘기네. 지금보다 더 화나면? 그 때는? 지금 아니면 돌이킬 수가 없어 쓰니야. 너한테 제일 위험한 사람을 뭐하러 가장 곁에 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진짜 친구 뭐라는 거야 나라면 친구 남친 둘다 손절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헐..헤어져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빠는 왜 그렇게 말하지... 아니 헤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미쳤다; 강아지 죽은 거 가지고 라는 말도 심했고 어딜 머리채를 잡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털알러지 있구 지나가는 강아지만 봐도 기겁하고 도망치는 사람이라 그렇게말하는 것 까진 어떻게든 이해하려고 하는데 머리채 잡은 거 때문에 진짜 안그래두 제정신 아닌데 복잡해서 탈모생길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토닥토닥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와 미쳤네 빨리 안전이별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엥 진심 말도 안됨.. 걱정이랑 폭력 쓰는 거랑 뭔 상관임 진짜 둥이 생각햇으면 어떻게 그럼 걍 배려가 없는 수준이 아닌데 ㅋㅋ 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니 동생 머리채 잡힌걸 듣고 친오빠가 그런말을 한다고??????? 쓰니 빼고 다 비정상...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2 그니까.. 말도 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오빠뿐만 아니라 친구들도 그러더라 평소에 다정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내가 늘 얘기하고 다녀서 그렇게 좋은 사람이 얼마나 화가 났으면 그랬겠냐 앞으로는 연락 제때제때해주라고 그렇게 얘기했어 여자인애들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평소에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반려동물이 죽어서 힘들어하는 거 이해 하려고 하지도 않고 그런거면 난 진짜 아니라고 봐.. 화가 얼마나 났든 동물 싫어해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사유고 순간적인 분노로 여친 머리채 잡는 사람이 진짜 좋은 사람인지 좀 그래서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끼고 사랑하는 강아지가 죽었는데 사랑해줬던만큼 충격이 큰게 당연하지... 왜 주위사람들이 위로는 못해줄망정 쓰니가 잘못했다고 하는지 이해x 그리고 평범한 다른 오빠들의 정상적인 반응이라면 저 ** 죽인다 팬다 이런 소리할텐데 다들 이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좋은 사람이 얼마나 화가났으면 그랬겠냐 라는 말 난 이해 안돼.. 나였으면 머리채 잡은 거에서 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무리 화가 나도 머리채 잡는건 그건 이미 좋은 사람이 아닌거임.그냥 좋은사람인척하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33지 본성질나온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말이 되는 소릴해 '강아지 하나 죽었다고'에서 걸렀어야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55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6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777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88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9999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10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11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1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1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14 가족이 죽은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진짜 별로다
헤어지라는 말 쉽게 안 하고 싶은데 이건 아닌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강아지 하나 죽었다고 에서 걸러야해
나중에 싸우고도 머리채 잡을 사람이야 보통 잡아도 손목이나 팔을 잡지 정상인사람이라면 머리채 안잡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 왜 이걸 이해할려고해? 헤어져쓰니야....화가 많이 났다고 여자친구 머리채 잡는게 정상은 아니야, 쓰니빼고 다들 그걸 왜 쓰니탓을 하지?...이해가 안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오우 ㅋㅋ 제정신 아니신듯 너무 충격적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 친구들 반응도 진짜 당황스러운데...? 그게 화가난다고 한 행동이면 앞으로 화나면 계속 그러겠네? 아무리 화가나도 사람이 이성적이지 못하고 폭력적으로 행동하는건 이해해줄 수 있는게 아냐 이해하려고도 하지말고. 지금 쓰니가 정신이 없고 많은 일들이 겹쳐서 당혹스러워서 판단이 잘 안되는거 같은데 쓰니가 폭력적으로 느꼈다면 헤어지는게 맞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강아지 하나 죽었다고 하는 것부터 별로라고 생각해 헤어져 쓰니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머리채? 강아지 하나? 당장 헤어져 진짜 제발 부탁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말이 됨?? 머리채를 왜 잡아....그리고 강아지 하나라니.... 진짜 너무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솔직히 이틀동안 연락안한건 쓰니잘못이 맞아. 오빠폰으로라도 해야됐었기는했엉,, 근데 중요한건 아무리 그렇다거 하더라도 싸울때 머리채를 잡는건 좀 선을 많이 넘은거 같은데..ㅠㅠ 애초에 여친한테 폭력을 휘두르는건 좀 제정신 아닌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강아지 하나 죽었다고 라고 말한 것부터 아닌데 머리채까지 진짜 평소에 아무리 좋은 사람이었어도 아니야 진짜... 이번 일로 진짜 본모습 나온거야쓰니 주변 사람들 반응 이해 안 간다 진짜 말이 되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헤어지는게 답.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머리채를....?헷갈릴 때는 객관적으로 보는 것도 좋을 것같아...!쓰니를 사랑해주고, 사랑하는 애인이잖아?
그럼 똑같이 쓰니를 사랑해주고 사랑해주는 부모님이 있는데 화난다고 부모님이나 너가 상대방 머리채를 잡는 건 아니잖아..!
이렇게 생각하면 복잡하지 않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헤어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화나면 머리채 잡는게 맞는 행동인걸까? 게다가 좋아하는 사람이 강아지가 무지개다리 건너서 슬퍼서 그랬던거고 미안하고도 하는데 이해를 못해주는것도 이상해. 화가 날수도있긴한데 이유를 들으면 너가 마음 아팠던걸 먼저 생각해주는게 맞는거 아닐까? 잘못된 행동을 이해하려고 하지마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 이건 남친한테 벗어날수있는 기회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헤어지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 저게뭐야 나 잘못본줄....머리채잡는건 그냥해도안되눈건데 강아지죽고 폰연락못했다는걸로 저러냐 뭐야 안전이별해 쓴이 진짜저건아니다.. 그리고 겨우 강아지죽은거〰 이런말투가 뭐냐진짜 강아지도 가족인데 쓰니 얼른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마음 잘 추스리기바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아 욕나옴ㅎㅎ 내 기준 폭력 쓰는 남자는 안된다
머리채를 어따 잡아
쓰니는 머리카락 한 올도 소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들아!!! 나 헤어졌어!!! 다들 신경써주고 댓글써줘서 정말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글 하나하나 다 잘 읽어봤어... 헤어지고 오는 동안 너무 많이 달려서 대댓글 전부 달아주지 못해서 미안해 그리고 넘 고마워 둥드라 잘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열심히 댓글 쓰고 있었는데 헤어졌다니까 다행이다..ㅠㅠ나도 키우던 강아지 보내봐서 쓰니가 얼마나 힘들고 슬플지 알거 같아..겪어보니까 시간이 답이더라 쓰니 마음 잘 추스르고 쓰니도 좋은 하루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아..💖 잘자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어떤 이유에서건 애인한테 폭력은 아니지... 안전이별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에...? 쓰니가 뭐 그러지 않았겠지만 남친 부모님 욕했다든지 그런거면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헤어졌다니 다행이다 잘했어 쓰나 좋은 사람들만 곁에 생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어니 주변인들 반응이 더 속상해ㅠ 그래도 쓰니가 빠르게 손절해서 다행이다 멈멍이도 기뻐할거야 행복만 해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헤어졌다니 다행이다ㅜㅜㅜㅠㅜ남친도 정상 아니고 친오빠 반응 좀 너무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헤어졌다니까 너무 다행이야 쓰니 꽃길만 걸어진짜 행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아이고 행복해라 쓰니 내일은 맛있는 거 다 먹고 다니자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 고마워... 유일하게 욕해준 친구랑 낼 수플레 먹으러 가기루 했어.... 고마워둥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좋아좋아 얼른 자고 수플레 먹으러 가자🥰 좋은 밤 보내 잘 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강아지 하나'부터 글ler먹었는데 어딜 손까지 대?? 와 가족들 알면 ㄹㅇ 억장 와르르멘션이야... 쓰니 소중한 사람이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와 쓰고나서 보니까 헤어졌구나ㅠㅠㅠ 넘 잘했다❣️❣️❣️ 행복한 나날들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아무리 화나도 머리에 손 대는 거는 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아 헤어졌구나 다행이다!! 좋은 새벽(?) 보내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쓰니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강아지가 쓰니한테 마지막 선물을 주고 갔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이유없이 연락안된것도 아니고 강아지 소식을 들었고 내가 그만큼 힘들어했다는걸 알면서도 화가 난다는거 자체가 끝임 넌 안중에도없고 지 감정이 우선이라는거니까
머리채는 볼것도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안전이별해서 다행이당 ㅠㅠ 아니 그리고 친오빠는 -_-....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진짜 울 오빠였음 등짝이 남아나질 않았을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아우 필터링되네.. 안전이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주변 사람들이 다 네 잘못이다 이러면 진짜 그렇게 믿게 되지 ㅜ 그래도 같이 욕해준 친구 한 명이라도 있어서 다행이고 여기다 글 올려서 저 주변인들이 다 이상한 사람이라는 걸 알게 돼서 다행이야 쓰니도 잘 헤어졌고 앞으로는 너 아껴주는 좋은 사람 만나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 헤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헤어졌네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많이 힘들었을 텐데 다시 연락해도 절대 받아주지 마 이제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한 연애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토해서 머리카락 잡아주는 거 아니고 머리채를 잡앗다고???
잘헤어졌어쓴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힘들어하고 있는 여친에게 그렇게 행동하는 남자는 더이상 봐줄필요없어 쓰레기 던져줘 걔랑 연애하라구 딱 수준맞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이건 그냥 헤어지는거밖에 답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대체어떤환경에놓여있는거야 남친이고오빠고빨리다손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아무리 화가나도 이유가 있었고 머리채 잡은건 폭력이야 자기 가치는 자기가 만드는거야 그런 사람 만나면서 쓰니 가치 떨어트리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폭력이야 그거.. 어디서 힘으로 제압을 해; ????
강아지 하나라니 가족인데 진짜 무서운애네 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걸러야될포인트가 세개나있는데 이걸 헷갈린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어머헤어졌구나 ㅠㅠ 애기가 올라가면서 엄마 도와주고갔네 ㅠㅠ 강아지두 좋은데갔을거야 ㅠㅠ힘내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저게 사람이냐 진짜 본성나오네; 쓰레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본모습 나온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처음이 어렵지, 두 번은 어려울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뭐여 뭔데 머리채를 잡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이게 무슨 일이야 오빠는 또 뭔 소리고,,, 당장 헤어져 절대 정상 아니야 나중엔 뺨이라도 때릴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아 헤어졌구나,,, 잘했다 다행이야 안심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뭐하는 거야 왜 사람 머리채를 잡아 제정신 아니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잘 헤어졌어... 아놔식겁했네 말투도 말툰데 머리채를 잡아 ?? 진짜 화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아무리 화나도 여자친구한테 폭력이 말이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이유가 어쨌던 사람이 힘들어하고있고 더더욱 여친이 그러고 있는데 자기 성질 난다고 머리잡는거부터 싹이 썩은 거였음.. ㅎㅔ어졌다니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헤어졌다니 다행이야 ㅠㅠㅠ 마싯는 거 마니 먹어 쓰나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평소에 다정하고 좋은 사람이 얼마나 화가 났으면 그랬겠어. 그러게... 네가 잘못한 거야.’ 이게 진짜 무서운 말인데... ㅠ 진짜 좋은 사람은 그딴 식으론 화 안 내. 특히나 강아지가 죽어서 힘들어하고 있는데.... 걘 지 기준 화만 났으면 언제건 머리채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인 거야. 당장 헤어져라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헐 헤어졌다니!!!!!! 아주아주 축하합니다 당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축배를 듭시다!!!!!!!!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주변사람들이 네 잘못이라고 한다고?? 난 그것도 이해 안 돼 제발 다 손절해줘..ㅠㅠ쓰니 헤어진 거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너가 머리채 잡힐만큼 잘못한 거 아니고 강아지도 가족인데 남친이 이해력이 부족한 거 같다
걔는 이번일이 실수가 아니라 언제든 네 머리채 또 잡을 수 있어 한시라도 빨리 마음 정리하고 끝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헤어졌구나 다행이다 얼른 추스르고 더 좋은사람 만나 행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강아지 하나 죽었다고? 미쳤다 진짜.....자기한테는 강아지 하나일지라도 누구한테는 너무너무 소중한 가족일 수도 있는데 아니 강아지 안 키운다고 해도 강아지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강아지 하나라고 하는거 부터 걸러야할듯. 위로도 못해줄 망정 지 감정이나 싸고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헤어졌다니 다행이다..친구들 반응도 이상하고ㅜㅜ 쓰니야 이 기회에 쓰니를 위하는 사람들 잘 챙겨주자 쓰니도 마음 잘 추스르고 힘내 쓰니야
안그래도 힘든 상황일텐데 많은 일들이 닥쳐오네 맛있는거라도 잘 챙겨먹고 많이 자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헤어졌다니 다행이다ㅠㅠ
물론 걱정되고 화나는건 인정 근데 잡을곳이 어깨도 팔도 아닌 머리채?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손버릇이지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오빠나 그 남친이나... 강아지도 가족인데 헤아려주질 못할망정 막말이나 퍼붓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와 글읽으면서 진짜 화났는데 헤어졌다니 너무 다행이다 안전이별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데이트 폭력이야 도망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헤어졌구나 진짜 다행이다 너무 다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제정신 아님 절대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머리채를 왜. .,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멍멍이가 올라가면서 행복하게 살라고 선물 주고 갔나보다 다행이야 쓰니야 ㅜ 행복하게 살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강아지가 갑자기 떠나서 멘탈 장난 아니겠다ㅠㅠㅠㅠ 쓰니 잘 추스르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헤어져서 진짜 다행이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데이트폭력에 공감성 제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나도 몇개월전에 강아지 하늘갔는데 정말 너무 힘들었었고 정신도 못차렸었는데 너무 이해가. 둥이 마음 잘 추스리길 바라. 헤어졌다니 너무너무 다행이고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가족이나 다름없는데 그런식으로 함부로 말하고 너한테 그렇게 행동하는 사람은 남친이 아니라도 그냥 사람으로서라도 곁에 둘 필요 없는 것 같아 잘 헤어졌어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아무리 화가나도 머리채는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응 아니야 머리채는 폭력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화날순 있지만 머리채 잡는건 인성문제, 분노조절장애지 처음에 화나고 여러 일이 있어서 화낼지라도 시간이 지나고 여친이야기 듣고 어느정도 화가 풀리고 힘들어하는 여친을 걱정하고 위로하는게 맞는거야
오빠도 그러게는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야; 동생이 머리채 잡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오 헤어졌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 축하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13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8
21:15 l 조회 23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8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3
21:08 l 조회 39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15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1
21:05 l 조회 6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8
21:02 l 조회 51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6
21:01 l 조회 38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4
21:00 l 조회 47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13
고민2
20:54 l 조회 20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12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24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2
20:50 l 조회 28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3
20:50 l 조회 27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12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1
20:49 l 조회 79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14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23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