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강아지 갑자기 죽고 휴대폰도 어디 던져가지고 작동 안 돼고 제정신이 아니라서 이틀동안 연락을 못했어 이건 내잘못 맞고 미안하고 얼마나 걱정했을지 이해하는데 얘가 우리 오빠한테 물어봐서 우리오빠 폰으로 내가 전화해서 오늘 걔네 자취방에서 잠깐 만났는데 내가 계속 사과했거든 진짜 미안하다고.. 근데 강아지 하나 죽었다고 말도 없이 이틀을 잠수타냐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갑자기 강아지 생각나서 토할거같고 울렁거려가지고 화장실갈려고 일어났는데 걔가 뒤에서 내 머리채를 잡아끌었어 그리고 내가 엉엉 울어서 바로 놓고 사과했는데 너무 기분이 복잡해 아직도 내가 좀 제정신이 아닌거같아서 민감한건가 싶어서 여기 물어보는거야 우리 오빠는 그러게 진작 오빠 폰으로라도 애인한테 연락을 하지 왜 그랬냐고 하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