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089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6/23) 게시물이에요

익들 카카오톡 이거 알았어?? 이모지 커지는 거!!!!! 😳 | 인스티즈 

업데이트 하면 ♡ 이렇게 기본 하트 보내도 커지고 도마도 보내면 왕도마도 된다 왕토끼도 된다 신기하지!!! 

 

+ 카톡 기본 이모티콘 말고 휴대폰에 탑재된 이모지 말하는 거야...!!

익들 카카오톡 이거 알았어?? 이모지 커지는 거!!!!! 😳 | 인스티즈

이거 말구

익들 카카오톡 이거 알았어?? 이모지 커지는 거!!!!! 😳 | 인스티즈

이거
대표 사진
익인1
????허러ㅓ러러러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고있었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전에도 됐던 것 같은데... 하나 보내니까 갑자기 크게 나와서 놀랐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왕도마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업뎃했는데도 안커지더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원래 그랬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거짓말인 줄 알고 방금 해봤는데 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그랬셔 하나만 보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장에 섞어서보내면 작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냐 원랜 혼자보내도 작았어ㅋㅋㅋ 요번에 업뎃돼서 커진거다 혼자보내도 컸던 건 카톡 임티고 저건 폰 내장 임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오 당신ㅇ은 천재 나는 며칠전에 커지는거 봤는데도 원래이랬다고 생각했늦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업뎃 전인가바! 난 안커진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최신버전이라는데 왜 안되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안된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그랬다고...? 이번 업뎃 목록에 있는거 보면 이번에 추가된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그랬다는 익들은 디엠이랑 착각한거 아닐까 디엠은 예전부터 그랬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카톡만 하는데 원래부터 됐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그럼 카톡은 왜 이번에 추가된 사항이라고 했을까... 카톡 기본 제공 이모티콘 제외 하고 핸드폰에 탑재되어있는 이모티콘은 안됐던걸로 기억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하나만 보내면 안컸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띠용 나만 원래 됐었나???? 내가 기억 조작 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우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번이 업뎃된 거 같은디...!! 카톡 이모티콘에 있는 이모지는 원래 하나만 보내면 컸었고 휴대폰 자판에 있는 이모지는 이번에 커지게 업뎃된 거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되는 거 아니였나 기억조작인가 했더니 원래 기본이모지는 크게 나오긴 했는데 다른것들도 이번에 업뎃하면서 되는건가보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고있ㄹ었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는 카톡에 내장되어있는 이모지만 됐었어! 이건 이번에 업뎃된거얌 신기하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됐다는 익인들 카톡 기본 이모티콘 말하는거 아니야??? 이번에 되는건 핸드폰 자체? 이모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2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4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
18:06 l 조회 3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5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4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0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2
18:05 l 조회 1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0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5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2
18:04 l 조회 11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3
18:04 l 조회 16
친구랑 카페 갈때 내가 가진 깊티 쓰고 차액 친구한테 결제하라고 하면 짜쳐?2
18:03 l 조회 8
아니 팀장이 회사톡에 우울하다 우울증 올거 같아
18:03 l 조회 10
자라 매장픽업 배송예정일에 내가 받는거야?? 아니면 그날출발 ?
18:03 l 조회 4
폰 잠금 비번해놓는익들 안귀찮아??2
18:0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