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253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2
이 글은 5년 전 (2020/7/03)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정말 지갑은 무난해야 돼...?? | 인스티즈

 

하늘색 너무 내 취향이거든 근데 지갑은 무조건 무난이라고 금방 질린다는데,,, 갈색을 사야하나 싶고,, 두 시간 째 고민 중인듯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지갑이라서 더 튀는 색 사는 경우도 많이 봤어 근데 밝은 색은 때 금방탄다고 좀 꺼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하늘색 나 잘 썼음 2년 썼는데 안 질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갈색도 무난은 아니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연분홍색 4년째 쓰는중인데 사고싶은거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 오 나랑 똑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약간 코랄핑크? 같은색 지갑 사서 3년동안 잘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고싶은거 사는게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지갑 무조건 화려한거 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연보라색 쓰는데 오래 잘만쓰는중 ㄱㅊ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 튀어야돼 ..!!!! 왜냐하면 어두운 색하면 내가 못찾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지갑 핫핑크색이야...! 사고 싶은 거 사자 ! 평범한 색이 나는 더 별로여서 튀는 거 사는 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꺼 새파란색깔이야 ㅎㅎ 지갑은 튀는색깔이어도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 이하고 집이 여유있는 편이면 그냥 사! 지갑 3년 이상 쓸거 아님 그냥 취향대로 사는게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좀 탁한 분홍색인데 3년째 잘 쓰고 있음ㅎㅎ 좀 커서 들고다니기 힘들다 뿐이지 좋아하는 색 사는것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연보라 1년 반 썼어! 때가 너무 타서 문제였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코랄 샀었는데 질렸어ㅠㅠ 그래서 그다음엔 깔끔한 블랙에 금장 로고로 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마저 때탄거 보는것도 싫고 창피해서 동전지갑 들고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블랙에 금장 진리...
근데 난 원래 심플한 거 좋아해서 ! 취향껏 사도 될 듯 희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때타느널 너무싫어해서 무조건 검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하늘색 살래 자주보는건데 내가 좋아하는 색이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고 싶은 걸로 사는게 나중에 후회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그런게 어딧어 자기마음이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 걍 사고싶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기준 지갑은 가방에서 꺼내는 순간 이목 집중될 컬러가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오렌지 코랄? 연어색? 같은건데 5년쯤 씀 질리지는 않는데 때타고 장지갑이라 무거워서 잘 안들고다님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살구핑크지만 질리지않아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무조건 화사한색만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맘가는걸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핑쿠색 3년째 쓰고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나 핫핑크에 레오파드 썼었음 하늘색 정도야 사고싶은거 사는게 최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검정 완전 무난한 디자인 쓰는데 질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사고싶은거 사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고싶은게 최고야
다른거 사면 계속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래 쓸거면 무난한거 암청 비싼거 아니고 쓰다가 질렸을 때 바꿀 수 있는 가격이면 그때그때 끌리는 색 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본문에 나온 색이면 무난한 편 같움 사고싶으묜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지갑 다홍빛임ㅋㅋㅋㅋ 아직도 안질림 장지갑이라 잘 안갖고 다니고 반지갑도 쨍한 파란색임 내 맘에 들면 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냥 사고싶은거 사는게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난 검정인데 어차피 검정도 질려
그냥 사고싶은거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듀 연보라색 2년째 잘들고다녀!! 이쁜게 최고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구찌 흔히 쓰는 지갑 사고 몇달만에 질렷슴,,
버버리 노란거 쓰는데 일년 넘게 안질리고 잘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녀아녀 지갑은 무난해야 오래씀 오래 쓸 생각 없다면 당장 맘에 드는걸로 사서 짧게 들고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검정색만 쓰는데 이유가 때타고 더러워지는거 티나는게 싫어서ㅋㅋㅋㅋㅋ근데 그것만 아니면 나도 화려한색이 더 예쁘다고 생각해 ㅠㅠ 내가 칠칠치못해서 검정색만 쓴다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뉭? 어차피 지갑 오래 못쓰겤ㅅ던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핑크 계속 핑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냐 난 투명반짝이지갑 3년째쓰는데 아직도 너무 만족중이야 그냥 취향인 걸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기 눈에 예쁜게 최고지 솔직히 지갑 평생 쓰는것도 아니고 난 그냥 내 눈에 예쁜거 삼ㅋㅋㅋㅋ 형광핑크도 사본적 있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늘색도 무난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질릴만한 색상은 아닌 것 같아 취향대로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연분홍색 4년째 쓰는중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레몬색 사서 오는중임 젊을때 이런거 들고댕길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뉘~난 핑크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겁나 화려한 무늬 있는 지갑쓰는데 3년동안 쓰는중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하늘색 3년 동안 쓰고 있는데 안 질려~~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냐 그냥 사고 싶은 거 사. 나는 꽃무늬 쓰는데 내 마음에 드는 거라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늘색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핫 핑크 써^^ 잘 잃어버려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ㄴㄴ자기가 볼때 예쁜거사야 나중에 생각안나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보라색사서 7년쓰는중이야 많이 튀는색 아니면 괜찮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갑은 포인트 아닌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딱 저 하늘색인데 잘썼어 지갑에 별 감정을 느껴본 적 없어서 질리지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내가 원해서 산건 안질리는 타입이라 하늘색 지갑 잘 쓰고있음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밝은색만 아니면 됨
밝은색 때 너무 잘 타고 닳는게 넘 잘보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하늘색 사 엄청 비싼거 아니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닝?? 사고싶은대로 사버려!
나도 이전 지갑 소라색 쓰고 지금은 초록색이야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핫핑크 7년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물론 지금도 쓰는중 ^^,, 낡아서 바꿔야겠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1도 안질리던데 나눈 쓰니 사고시픈거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노노 나 핑크색 쓰고있는데 1도 안 질리고 볼 때 마다 예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연보라 사서 2년 쓰는 중ㅋㅋㅋ이쁘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빨간색임... 완전 새빨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쓰고 보니 나랑 똑같다ㅋㅋㅋㅋ 나도 새빨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빨간색이야 하늘색 괜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노노 취향인게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검정에 금장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하늘 민트색 4년? 째 쓰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정도 하늘색이면 그냥 무난한 색인데..??? 쓰니 사고 싶은 거 사도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하늘색도 무난에 끼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ㄴㄴㄴ저것도 무난해서 오래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톤다운민트 사서 안질리고 잘쓰고있오 아직까지 너무 이쁘고 만족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갈색지갑 쓰다가 노오오란 개나리색 지갑 사서 4년 넘게 잘 쓰고 있당...! 맘에 드는 거 사야 후회 안하는 거 같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ㄴㄴ 맘에들면오랰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하늘색 2년째 쓰고있는데 안질림
앞으로 2년은 더 쓸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ㄹㅇ 맨날 검정색만 쓰다가 이번에 자주색깔 사서 쓰는데 완전 포인트야ㅋㅋㅋㅋ 나름 기분전환 되고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엥 5일 전 글이네.. 쓰니 좋은 선택했기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난 머스타드색 사고 너무 잘쓰고 있는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때타는거싫어서 맨날 블랙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노란색 잘 쓰고있어 가끔 때타면 물티슈로 닦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뭘 사든 질려서 지갑은 걍 화려한거 산다 ...! 빨간색 지갑 잘 쓰고 있으 ! 8개월정도 쓴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니 오히려 지갑을 더 편하게 튀는거 살수 있지않나 작지만 포인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도 대딩~이십대중반까지는 핑크,화이트,베이지 이런거 화사한거 쓰다가 때타는거 보고 지금은 억지로 블랙만 쓰고있긴한데..
그냥 쓰고싶은거 쓰는게 쵝오인거가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쓰고 싶은거 써야 안 질리고 물건에 애정이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지갑은 뮤조건 화려한고
남들이랑 겹칠일도 적어지고 가방속에서 찾기도 쉬움 그리고 포인트 소품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지갑은 상관없다구 봐! 난 가방은 베이지랑 블랙 위주인데 지갑은 하늘색 연핑크 핫핑크 레드 아주 난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사고싶은거 사~~나는초록색이야~~해쓴ㄴ데 일년전글이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2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
21:26 l 조회 3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
21:26 l 조회 6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2
21:26 l 조회 4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2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2
21:25 l 조회 13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1
21:24 l 조회 14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18
나 냥줍햇더.....4
21:24 l 조회 31
다들 저녁 뭐먹었어?1
21:24 l 조회 3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4
21:24 l 조회 15
앜ㅋㅋㄲ 쇼핑몰 사진인데 카더가든인줄1
21:24 l 조회 14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한번도 본적없다
21:23 l 조회 7
160 48키로면 근육량 걍 평균정도여도11
21:23 l 조회 25
너네 호랑타로 말고 누구봐?
21:23 l 조회 4
어? 카톡에 춘식이 미니 임티에 돌 되는 임티 있지않았어??? 2
21:23 l 조회 7
adhd인데 간호사 할수 있을까? 5
21:23 l 조회 17
모태 마름+날씬 익들 있어??5
21:22 l 조회 23
네일 처음 해봤는데 밤티야..
21:22 l 조회 10
오늘 진짜 피곤하다1
21:2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