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0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같이 접속 중인 익들도 다 밤낮 바껴서 지금 인티 하고 있는 건데 왜물어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번에 익잡에 낮밤 바뀐 거 어떻게 고치냐고 물어봤다가 전치 2주 나왔었음 | 인스티즈

뽀각 ...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모릉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면 지금 댓글 못 단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알고싶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알면 공유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면 나도 안이러고 있겠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긴 알아 실천을 착실히 안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면 이러구 있겠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 난 일부러 밤새는중..오늘은 꼭 고치고 만다...어제 고치려다가 잠들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뭐야 나 그글 본 것 같아... 그때도 깨있었냐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유좀,,제바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루 제시간에 잤다가도 그다음날이면 다시 새벽까지 깨있는 마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친구 완전 바른생활어린이인데 이거 고치려면 낮시간에 강제로 하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고 했음 ㅋ꙼̈ㅋ꙼̈ㅋ꙼̈ 그러면 밤되면 쓰러지듯 자고 이게 반복되면 알아서 해지면 자게 되어있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넌 낮에 너 맘대로 졸릴때 자고 집에만 있으면 에너지 소비가 적으니까 밤에도 깨어있고 그게 길어지는 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뼈맞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아프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프로 낮밤 바뀜러인 나의 방법은 아침 약속을 잡는거야 그러면 잠을 못자고 나가거나 조금 자고 나가는데 약속시간이 길면 잠을 강제로 못자니까 억지로 패턴 돌아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나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글보니까 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그래서 오늘 나가려구 지금 완전 밤샜어 근데 잠들 것 같긴 한데 아냐 내 의식이 허락하는한.. 오늘 나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토익학원 다니면서 밤낮 바꼈어!! 근데 요 근래 이틀 안가고 숙제 밀려서 지금 밤새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단 밤새고 나가서 하루종일 몸 피곤하게 만든다음 이불속에 파묻히면 기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뽀사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사실 4시에 잠 킥키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슨 말잉ㅑ?? 미안해 ㅠㅠㅠ 내가 지금 술먹고 누웠거든 무슨 말인지 ㅁ너무 궁급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드립이라면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자고싶다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모림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럽다 난 10시 11시면 무조건잠들고 최대 6시면 무조건눈떠짐.. 나도 늦잠자보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난 익인이가 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잘 모르는사람들은 나 되게 읽씹잘하는줄암
10시반에 카톡/전화 했는데 어제 왜 안받았냐고
잤어 하면 안 믿어..
나 10시면 잠든다고 해도 할머니냐고 막머라함 ㅠㅠ 흑흑

습관이 이리든걸어째..체력이 구린걸어째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ㅇㄱ 나 두시에 자서 지금 일어났는데 난 열한시에 눕던 세시에 눕던 다섯시에 눕던 머리만 대면 30분 내로 잠들어서 그런 걱정은 많이 안해본 것 같다ㅋㅋㅋ 휴대폰 내려놓고 자려고 하는 게 중요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나는 오늘 정말 안녕하세요~^^ 군단 뜬다 진짜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팔왜저래 ? ㅠㅠㅠㅠㅠ 폰 떨궜어 ? 퓨ㅠㅠㅠ 넘 아프겠는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앗... 아파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잠 참아봤는데 안되더라 ㅠ 그냥 폰을 없애는 게 제일 빠른 방법 일지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안녕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뽀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뺘 뽀각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짤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6:59 l 조회 1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1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1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
16:59 l 조회 1
친구가 넌씨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
16:59 l 조회 1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
16:58 l 조회 5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
16:58 l 조회 6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3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1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0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2
16:58 l 조회 16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4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5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0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0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5
16:57 l 조회 33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6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