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진찰해...? 약간 병원 가기 무서워ㅠㅠㅍ
대표 사진
익인1
나난 한의원가봤는데 증상 말하고 진맥짚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하고 결과는 어케 말해주셔..? 막 뭐땜에 이런거에요~ 이런식으로 결론이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두통은 자세 때문에 온 거고 나머지는 약 먹으면 괜찮아질 거라고 그래서 한약 먹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아파서 간거양? 난 생리주기도 걱정이라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생리주기는 일정해서... ㅠㅠ 생리통이랑 생리전 증후군 감정기복? 그거때문에 갔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ㅏ!! 생리통도 걱정인데 더 심해지면 나도 한의원 가봐야겠다!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부인과 갔는데 질초음파 했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증상으로 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눈 생리가 늦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딱 그런데ㅠㅠㅠ 어떤식으로 진찰하셔..? 막 질문도 하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병원이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가! 너무 걱정하지마~~ 경험있으면 질초음파하고 아니면 항문초음파해! 임신가능성 물어보고 초음파 본다음에 진단내려주셔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생리주기 제멋대로인데 한달에 한번은 꼭 하거든? 그럼 문제없다고 하시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혹시 익이니 진단은 대충 어케 해주셨어...? 내가 약간 한달은 꼭 쉬고 생리를 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음..나랑은 케이스가 달라서 뭐라고 말을해야할지 모르겠구.. 그냥 한달쉬고 생리하는데 뭐 문제있나 궁금해서 왔어요~ 하면 그에 맞는 대답 해주실꺼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자시켜먹을건데 진짜 맛있는거 추천좀..!!!!!
16:46 l 조회 1
내가보면 진상들은 항상 뭘 더 받고싶어함
16:46 l 조회 1
성격 개이상한데
16:46 l 조회 2
어릴때 시골살아서 좋은 점
16:46 l 조회 2
갑상선 항진증 수치 안정화 돼서 약 끊어본 사람 있어?
16:46 l 조회 2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캐비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원래 각각이야?
16:46 l 조회 2
썸탄지 얼마 안됐는데
16:46 l 조회 3
주식 하락장에 대응하는 법!
16:46 l 조회 8
근 몇 달 사이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은 말투 생김
16:46 l 조회 3
지금 꼴아박은 주식들 복구되면 바로 하닉몰빵한다
16:45 l 조회 10
잡주
16:45 l 조회 4
코르셋 유행하는거 진짜 기괴하네
16:45 l 조회 15
화장 안 하면 남자들이 급 편하게 대한다????
16:45 l 조회 9
졈점 공무원 한다는 사람 늘어날거같음???1
16:45 l 조회 9
우리아빠 장사하는데 너무 불친절함 2
16:45 l 조회 10
코수술할건데 코 사진 좀 봐주라!! 사진O 2
16:45 l 조회 18
남자들 여자 팔뚝살 많은거 안좋아하지?ㅠ6
16:44 l 조회 20
너네 베프 발에 손깍지 가능?1
16:44 l 조회 9
스레드 하는 익들아 제발 이거 먼지 알려줘 3
16:44 l 조회 16
2박3일 여행가는데, 갈아입을 옷 챙겨야겠지?2
16: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