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진찰해...? 약간 병원 가기 무서워ㅠㅠㅍ
대표 사진
익인1
나난 한의원가봤는데 증상 말하고 진맥짚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하고 결과는 어케 말해주셔..? 막 뭐땜에 이런거에요~ 이런식으로 결론이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두통은 자세 때문에 온 거고 나머지는 약 먹으면 괜찮아질 거라고 그래서 한약 먹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아파서 간거양? 난 생리주기도 걱정이라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생리주기는 일정해서... ㅠㅠ 생리통이랑 생리전 증후군 감정기복? 그거때문에 갔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ㅏ!! 생리통도 걱정인데 더 심해지면 나도 한의원 가봐야겠다!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부인과 갔는데 질초음파 했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증상으로 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눈 생리가 늦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딱 그런데ㅠㅠㅠ 어떤식으로 진찰하셔..? 막 질문도 하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병원이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가! 너무 걱정하지마~~ 경험있으면 질초음파하고 아니면 항문초음파해! 임신가능성 물어보고 초음파 본다음에 진단내려주셔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생리주기 제멋대로인데 한달에 한번은 꼭 하거든? 그럼 문제없다고 하시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혹시 익이니 진단은 대충 어케 해주셨어...? 내가 약간 한달은 꼭 쉬고 생리를 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음..나랑은 케이스가 달라서 뭐라고 말을해야할지 모르겠구.. 그냥 한달쉬고 생리하는데 뭐 문제있나 궁금해서 왔어요~ 하면 그에 맞는 대답 해주실꺼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
17:10 l 조회 1
인스타에 정치색 들어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
17:10 l 조회 1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1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17:10 l 조회 1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3
17:09 l 조회 16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3
삼전 몇주갖고있어??2
17:09 l 조회 5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10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8
오늘은 안봐야겠다
17:08 l 조회 10
캐나다 서부 5박 8일 패키지로 1인 480만원 많이 비싸?
17:08 l 조회 3
그 취업지원제도로 돈 받는 익 있아?
17:08 l 조회 5
배고프다고했는데 남친 반응 나만 싫니......?13
17:08 l 조회 21
다독가 소녀들아 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08 l 조회 3
근데 운전면허 떨어지는거 생각보다 자존감 낮아지더라
17:08 l 조회 5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3
17:08 l 조회 15
머리 크기 정병올때 어케함2
17:08 l 조회 13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17:08 l 조회 18
다들 회사 사람이랑 따로 밥 약속 잡아?
17:07 l 조회 5
스카 남자애들 진짜 하루종일 시끄럽네
17:0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