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9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6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이디야 생크림 미친거 아니..? | 인스티즈

 

톨사이즈에 담아주실줄 몰랐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헉ॱଳ͘ 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피넛이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부럽다ㅇ와아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크림을 아예 다른 컵에 담아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모르겠어 원래 무슨 통인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뭐 시켰는데 저렇게 담아 준 거야??!! 궁금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니브레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하얀게 다 생크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다 생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니브레드 생크림인가????? 생크림 진짜 많이 챙겨주셨다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허니브레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디아 생크림 제일 맛있엉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엇 생크림통 따로 있는데 다 떨어졌나부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어느정도 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모르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한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배달시키면 저렇게 줘!? 매장보다 많이 주는 늑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매장보다 훨씬 많아 한통 먹고 한통 그대로 남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과자랑 할인 쿠폰도 줬어! 다른 지점도 이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랑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요즘은 사립 유치원도 공립만큼 좋다더라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웅 우리도 줬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한컵이 기준이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디야 알바익 지나가다 봅니다 생크림 양은 한 컵을 더주신 것 같은데... 나도 혼란스럽슴다... 많이 달라고 하신거 아닌지 싶은데?? 아니면 많이달라고 요청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 지점만 애초에 그렇게 주는 거일 지도 몰라 점바점바라서.. 할인쿠폰은 모르겟눈데 과자는 준다..! 근데 우리는 과자보다 이디야에서 주는 초코렛 과자? 같은거 드리는데.. 뭐지 좀 다른것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휘핑 많이 달라고 쓰긴했는데....난 이렇게 주실줄 몰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많이 주랬더니 진짜 많이 주셨어요 여기 짱임니다! 하고 평 잘 남겨줘 카페도 평 엄청 신경써서 그러거든.. 쨋든 맛있게 먹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백받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치원은 영어 유치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 애기 이름부터 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과자랑 쿠폰도 안주고 저 톨컵보다 작은 휘핑전용컵에 가득말고 좀 덜담아서 나가ㅠ많이주고 싶은데 사장님이 옆에서 보고있음,,하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앜ㅋㅋㅋㅋㅋㅋ원래 한통 주시는데 두통이나 주셨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은 자연유치원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모메모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알바생인데 원래 기본으로 1통제공인데 쓰니가 추가 주문한거 아닐까??아니면 알바생 실수넼ㅋㅋㅋㅋㅋ양도 많이 주긴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가...? 요청사항에 많이 달라고 하긴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으으응 좋은 곳이다 맛있게 먹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휘핑통 떨어졌나봐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가 우리집앞 이디야랑 비슷하다 ㅋㅋㅋㅋㅋㅋ 거기 사장님도 휘핑 엄청 많이 챙겨주심 ㅠㅠㅠㅠ 혹시 지방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야! 지방 아니고 수도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오 아니구낭 우리집앞 이디야랑 넘 비슷해서 깜짝 놀랐어 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엉!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집 앞도 많이 달라하면 생크림통에 하나랑 저렇게 컵에 하나 챙겨주시던데! 아... 두통이군아ㅠㅠ 부럽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집 앞은 많이 주세요 했는데 원래보다 더 적게 주셨...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프로포즈야. 주례는 내가 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집앞 이디야도 그래!! 많이 주세요하니까 한통 더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풍족하게 먹었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두개나 주다니 난 한개 주던데 천사다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청혼받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좋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져 여기 생크림 두 개씩 주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일하는 카페도 이런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런 컵에 생크림 가득 담고 판팡 내려쳐서 또 가득담아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팡팡 내려쳐서 또 담아주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두통 담아주는건 처음봐... 혹시 사귀자는 뜻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설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귀는 사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비밀연애가 이렇게 들키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디야 알바생인디 엄청 많이주신거닼ㅋㅋㅋㅋㅋ허니브레드 맛있쥐ㅠㅠ 마쉿게 머겅 쓰니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점바점이다! 우리 사장님 만약 알았으면 잔소리 폭풍 시전했을 듯...ㅋㅋ쿠ㅜㅜ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어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잔소리라니......ㅠㅠ넘행...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음타임알바가 미웠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도 많이 달라고 하면 저렇게 준당 휘핑 없으면 작은 통에 추가로 담아주기도 하고 ㅎㅅㅎ 휘핑 추가 하신 분들은 무조건 저렇게 큰 통 2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생크림통 따로 없으면 레귤러 컵에 담아주는데 배달의 경우에는 휘핑크림 적게 담으면 컴플레인이 들어와서 아예 많이 주는 경우가 많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 갑자기 밈피디 생각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 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허니브레드 시켜먹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거기도 이렇게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웅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과자같은거랑 젤리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이디야가 생각보다 많은 지점이 이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도 음료컵에 휘핑담는데 원래
휘핑통이 있던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니...난 토피넛라떼 처음 먹어봐서 이게 커피인줄 알았어! 근데 아니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원래 생크림 담는 컵이 따로 있는데 음료컵에 주셨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많이 준다 울동네는 한컵주고 많이준다고 생색오지게 냈는데 두컵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생크림덕후 심장 두근두근거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나는저거반만큼만주던데 부럽다 심지어하나만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래서 이디야 항상 사랑해..💛 배달은 진짜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프로포즈다 프로포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허니브레드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수있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배달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하 이디야 허니브레드 먹으러 가고싶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리매장은 원래 아이스컵에다 주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한컵이 정량인데 많이준다고 두컵이나 줬나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리고 원래 매뉴얼은 톨사이즈 3분의 2정도인데,,,,다들 적다고 생각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대박.. 허니브레드 먹고 싶어졌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알바할때 나도 이렇게 포장해줬는뎅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 나 오늘 다이어트 결심했는데 너무 먹고 싶다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맛도 변하나 봐,, 나 ㄹㅇ 빵순이었는데 이젠 걍 심드렁 함
17:10 l 조회 1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
17:10 l 조회 1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
17:10 l 조회 1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2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2
17:10 l 조회 7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4
청년도약 7개월됐는데
17:09 l 조회 5
오늘 일하면서 하품 몇번나왔나 세어봄1
17:09 l 조회 7
난 악세사리 안하고 다니는 부심이 있어
17:09 l 조회 13
삐아 땅콩당 유명템이던데 그 정도로 좋음??2
17:09 l 조회 6
러브버그 미쳑다
17:09 l 조회 7
나 학생 때 과외 선생님 좋아한다고 했다가 과외 선생님이 그만둠
17:09 l 조회 5
요즘 인스타툰 AI로 그려놓고 가공금지 건거 웃기네
17:09 l 조회 4
핑핑이는 바닷속의 고양이같다
17:09 l 조회 3
신비복숭아가 말랑한 복숭아가 아니야?1
17:08 l 조회 7
사람들이 날 묘하게 피하는 거 같으면2
17:08 l 조회 15
겨두랑이 털 밀면 인중에 땀 잘난다는거 ㄹㅇ이야?6
17:08 l 조회 17
여행할 때 밥 먹는 시간 몇시간 잡아?1
17:08 l 조회 9
장마시즌되면 평일에도 사람 많을려나?
17:08 l 조회 2
외동은 장단점이 명확한듯1
17:0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