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3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돈있고 교육에 관심많은집들이 많이보내고 그런애들이 실력있는거 사실이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언어발달에 혼동 오기 쉬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했었는데 (알바식) 애들 한국어는 한국어대로 잘 따라가던데..?오히려 어려서 그런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에 인티에서 본 글에서는 영어 성적 우선시하여서 선생님들 뽑다 보니까 유아발달에 대해 잘 모르는 비전공자들 뽑힌다고 했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치원 ㄴㄴ 영어학원이야 ,, 쌤들도 유아교육 학사따신 분들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했던곳은 해외에서 유교나 아동쪽 전공하신분들 많았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원마다 다르기는 할거야 ㅠㅠ 그리고 일반 유치원 교육과정이랑 너무 달라,,ㅠㅠㅠㅠ 국가에서는 놀이중심 교육과정이라고 국공립이나 사립 유치원들 다 그런 추세로 가고있는데 애들한테 주입식으로 영어 가르치고 있는거니까,, 나도 약 20년전 영어유치원 나왔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다 무의미했다고 엄마랑 맨날 얘기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이랑 20년전이랑은 교육방식이 달라서..별로 주입식도 아니였어 여기가 좀 놀이식인지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가,, 부모의 교육관대로 하는거지 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내 생각으로 애기 영어 확 늘게 할라면 단기 유학식으로 방학때만 해외 다녀오는게 최고야 진짜,, 난 오히려 그걸로 초딩때 확 늘어서,, 걍 영유에서 어떤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지고 쌤들이 어떤지 잘 알아보면 되지 않늘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맞벌이면 돈문제가 아니라 한달동안 못쉬니까 못보내지..엄마가 같이 가야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난 혼자갔어! 심지어 아빠만 일하시고 엄만 주부셨오! 영어학원이랑 연계해서 거기 기숙사에서 봐주고 생활 관리 해주는 곳들 많아! 이것도 몇년이나 지나서 더 좋게 바뀌었을 수도 있겠다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진짜?몇살에 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초4때랑 중3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아마 애혼자못보내는 사람도있을거고..유학이 영어유치원보다ㅜ돈 더 많이들어서 국내파들한테는 최선의 선택일거야. 아무리 방과후에 학원간다해도 한두시간이고 엄마가 영어유치원 커리큘럼만큼 애들 잘 가르치기힘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유교익인데 영어교육 자체에 대해서는 사바사라고 생각해. 다만 영어유치원중에 대부분이 유치원이 아니라 영어학원 유치부인건데 영어 "유치원"이라고 운영하고있으니 그게 문제인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치원이랑 달리 비전공자가 교사를 하기도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게 문제가 크다면 잘사는 사람들이 안보내지않을까..?부촌은 일반유치원보다 영어유치원이 인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원이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들이 유치원이라고 부르는거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에 쇼핑하면서 아빠옷도 사왔는데
16:13 l 조회 1
반묶음 하면 화랑 되는 사람은 애교머리 빼면 괜찮아 질까?
16:13 l 조회 1
인티 주식방 따로있는데 거긴 활성화가 안되어있어?
16:13 l 조회 1
아니 차를 앞뒤로 딱 붙여놓으면 어떻게 빼냐고요
16:13 l 조회 5
대장내시경 20대 후반인데 한번 해봐야겠지???
16:13 l 조회 3
비슷한 쉐입 선글라스 추천해주라
16:12 l 조회 3
중3 남자애 공부 안하고 말 안듣고 폰만 하는 경우 많아?
16:12 l 조회 9
우리과 과탑언니 레전드 독기 미쳣다
16:12 l 조회 13
이쁘고 못생기고 상관없이 어릴때 풋풋한 얼굴은 있는거같음1
16:12 l 조회 10
국민연금 몇년생까지 안전빵으로 받을수있을까..
16:12 l 조회 6
미장센 헤어세럼 주황색 가벼운 편이지? 1
16:12 l 조회 5
너네 롱스커트 입고 자전거 타기 가능?2
16:12 l 조회 6
난 저출산 ㄹㅇ 걱정되는데 ㅋㅋㅋ 내가 먹여살릴 노인인구만
16:11 l 조회 13
원신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16:11 l 조회 4
우울증 있는 사람한테 내가 니 감쓰냐는 말 상처지? 2
16:11 l 조회 17
너네 하루에 얼마씀?4
16:10 l 조회 20
스파인 애니메이터있어?
16:10 l 조회 7
스위치 키압 낮은것 중에 피치 낮은건 없나...?2
16:10 l 조회 7
메가커피알바생들한테 궁금한데2
16:10 l 조회 11
익들은 10대때 욕 많이 했어?3
16:1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