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4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비바람 장난아냐ㅠㅠㅠㅠㅠ 

병원만 아니었음 나도 안 나갔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심지어 오늘 운전교육 받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조심히 잘하고 왔니...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동 목으러 가고실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동>>>비바람이면 나가자... 나 오는 길에 야무지게 마카롱 사옴^^! 한 번의 외출로 모든 걸 끝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한 끼도 안 먹었는뎅 먹고싶은게 우동이야... 근데 어차피 슈퍼랄 가든 나가야 돼 먹을 게 없는 자취생이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 사그라들기 거의 3시간 째 기다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시간이면 진심인데...ㅠㅠㅠ 더 어두워지기 전에 그냥 다녀오자... 슈퍼 갔다가 오는 길에 우동 포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걸어서 10분 갈망하지 않니?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한테 말핬더니 미쳤대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으면 가야지!!!!! 10분 튼튼한 우산과 함께라면 가능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우산천 날아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않이ㅠㅠㅠ 우산이 너무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면접 옷 뭐입어??
14:55 l 조회 1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3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
14:55 l 조회 4
남친 카톡 귀엽다2
14:54 l 조회 23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1
14:54 l 조회 10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26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1
14:53 l 조회 12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26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8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1
14:53 l 조회 6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1
14:52 l 조회 20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1
14:52 l 조회 25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3
14:52 l 조회 10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
14:52 l 조회 19
7키로 뺐는데1
14:51 l 조회 13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18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3
14:51 l 조회 37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2
14:51 l 조회 34
요즘은 거의 목욕탕이랑 사우나 개념이 많이 사라진듯1
14:51 l 조회 13
연봉 3천초반이면 결혼하는거 사치인가6
14:5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