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98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나 초중고 다 공학이어서 여초과는 너무 적응안돼ㅠㅠ 나 친해지고 싶으면 먼저 말걸고 그러는데 싫어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후 다행이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짱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해주면 다행이다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사람이얔ㅋㅋㅋㅋ 공학이어도 여자애들이랑 같이 놀았을 거 아녀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렇긴 해ㅜㅜ ㅋ ㅋ ㅋ ㅋ ㅋ ㅋ 근데 적응 안될가바 땀 삐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집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
15:34 l 조회 2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4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
15:33 l 조회 8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1
15:33 l 조회 23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2
15:33 l 조회 8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1
15:33 l 조회 9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7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7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3
15:32 l 조회 9
양파절임소스나 장아찌소스나 그게 그거겠지?
15:32 l 조회 6
26일 나를 남겨봤어
15:32 l 조회 1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3
15:32 l 조회 17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16
지금 여름날씨 딱 좋다 진심
15:32 l 조회 5
주식 물려서 스트레스때매 저녁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야겠다1
15:31 l 조회 7
와플 기계랑 아이스크림 기계사서
15:31 l 조회 12
와~ ㅋㅋㅋㅋ 개웃긴다 피티 3개월 끝나고 연장할말 오늘 결정하는건데3
15:31 l 조회 20
6시 반에 참치 먹으러 가는데 일 하고 오니까 넘 배고파.. 불닭 먹어말아3
15:31 l 조회 10
입술필러 이틀차인데 6
15:30 l 조회 23
솔지 이주영님은 외국팬들이 많은거야?2
15: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