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2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나 음식 사진 이렇게 찍는데 못 찍는 거야? | 인스티즈 

 

자꾸 친구들이 못 찍는대... ㅠ
대표 사진
익인1
잘찍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도 애매하긴한데 못찍는건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더 잘 찍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것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음식사진 못찍는거가지고 뭐라고 하는애들 이해가 안가...나도 친구가 그런얘기했는데 좀 기분나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나도 딱 이 느낌이야... 나 인스타에 올리는 것도 아니고 걍 개인소장용인데 내가 먹기 전에 애들한테 나 사진 찍어야도ㅑ 이러니까 못찍으면서 이러길래... 좀... 그러드라 기분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아니 내가 내 사진 찍는건데 왜 뭐라고하는지 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명이 부족해서 그런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웡 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겁나 못찍어 이건 아닌데 약간 구도 때문에 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구도를 어떻게 하면 조을까 완전 위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찍는수준은 아닌데 더 예쁘게 찍을 수 있을거같은 정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 더 내려가 추매해줄게❤️
11:54 l 조회 1
회사 옆애 앉은 사람이 계속 배에서 꾸룩꾸룯 소리나면 어떨거같아 ㅠㅠㅠㅜ
11:53 l 조회 1
성형하고 부장용 안올리면 진짜 이게 제일 큰거같음
11:53 l 조회 1
인턴인데 점심…ㅎㅋㅋ
11:53 l 조회 1
나 오늘 생일이야!!
11:53 l 조회 4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2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2
11:52 l 조회 12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14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1
11:52 l 조회 8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1
11:52 l 조회 13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1
11:52 l 조회 10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2
11:52 l 조회 8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6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4
11:52 l 조회 9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8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8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