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290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5년 전 (2020/8/30) 게시물이에요
대학생인데 자꾸 가족이랑 부딪히니까, 가까운 고시원 사는거.. 자취는 경제적으로 좀ㅠㅠ 집안일,청소 분담하려해도 안되구, 나도 예민해서 잠 자고 싶을 때 시끄럽구 못자고.. 나도 독립적인 성향 강한 거 같은데 그냥 내가 나와야할까, 이런 이유로 나오면 후회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자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고시원 너무 힘들었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비 보증금이랑 좀 부담되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시원에서도 괜찮게 살려면 돈 꽤
내야하거라구ㅜㅜㅜ 근데 방도 너무 좁고 음식도 맘대로 못해먹고 (공용주방) 그리고 너무 좁아서 소리가 다 들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ㅠㅠ 답변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취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안 살아봤고 언니랑 오빠가 살아봤는데,, 고시원은 진짜 아닌 것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점에서? 좁아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좁은 것도 그렇고 되게 불편하대 빨래 같은 거... 고시원마다 다르겠지만 밬휘도 나왔댔고 방음이 안 됐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변 고마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고시원 개힘들어 가지마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추워 개별난방이나 에어컨 안되는곳 절대 가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별난방, 화장실, 냉장고는 있구 체인점같은 고시원이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괜찮을 것 같아..! 에어컨 특히 없으면 가지마 절대절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참고할께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들어ㅠㅠㅠ 나 공부한다고 고시원 갔다가 2달만에 나왔음 우울증 걸릴 것 같아서.. 1년있을 각오하고 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좀 고립되어서 그런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ㅂㅋ는 어느 고시원 가도 있나보다ㅠㅠ 자세한 후기 너무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7일된 남친이랑 걔네 자취방에서
10:05 l 조회 1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6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1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1
10:04 l 조회 4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8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10:04 l 조회 14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12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10:03 l 조회 12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5
10:03 l 조회 16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4
10:02 l 조회 37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5
10:01 l 조회 100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68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5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8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4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3
10:0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