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가 썸 탈때부터 그랬어 손도 먼저 안 잡고 스킨십에 인색해.. 다른 남자들은 진도 어케든 빼보려고 안달인데 얘는 진짜ㅋㄱㅋ 플라토닉 러브 추구하는 느낌이야 진짜 잘해주기는 하는데.. 스킨십에 욕심이 없는거 같아 ㄱ 지금이야 진도 다 나갔는데 거의 내가 리드했어 솔직히 남자가 한번 확 리드해서 나 휘어잡아줬음 하는데 얘는 약간 나 사친 대하듯 대하니까ㅠ 같이 있으면 즐겁게 보내긴하는데 막 걸어도 한손에 핸드폰 같은거 쥐고 내 손 잡을 생각은 안 함ㅠㅠㅠ 이거 어떻게 해야해?? 내가 먼저 리드하는거도 지친다
인스티즈앱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