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02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5년 전 (2020/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저녁에 누워서 생각해보니까 너무 속상한거야  

군대때문에 내 생일 우리 기념일 애인 생일 당일 축하 못하는것도 원래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세번째 이러니까 힘들기도하고 

나는 오늘 생일축하한다고도, 오늘 나한테 무슨 일 있었는지 얘기해주려고 낮부터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만 이렇게 속상한가 ? 싶어서 오늘 새벽에 잠깐 통화할때 서운한티 엄청 많이 냈거든 나랑은 케이크 언제 잘라 ? ㅜ .. 이러면서 ㅠ  

애인이 눈치챘는지 카톡으로 같이 못보내서 너무 아쉽지만 너무 속상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맘아프다 구구절절 이런식으로 보내놓긴해서 이게 크게 문제될건없는데  

아침 되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생각하니까 또 속상해ㅠ ................ 그냥 속상해서 써본글이여
대표 사진
둥이1
나같아도 속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왕서운인데... 파티 뭐 하루종일 함? 전화 잠깐은 할수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과 끝나고 다같이 뭐 시켜먹으면서 저녁 내내하긴 했는데 ㅜ 막내라 뭐 어디 가기가 그렇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화 잠깐 할 수 있었을텐데 ㅜ .. 처음에는 전화 못한다했다가 내가 삐진티 내니까 그때 통화하긴했어ㅠ..... 내가 삐진티 안냈으면 그대로 통화 안했을거생각햐도 속상하고 하 모르겟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직군이야? 그러면 시간도 많을 텐데 영통해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팁둥이들 있나?1
15:34 l 조회 8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21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1
15:31 l 조회 21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
15:30 l 조회 13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47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1
15:15 l 조회 19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43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4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
15:06 l 조회 58
호감표현1
15:05 l 조회 39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52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1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79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21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4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9
14:54 l 조회 34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1
14:53 l 조회 72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4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2
14:4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