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저녁에 누워서 생각해보니까 너무 속상한거야 군대때문에 내 생일 우리 기념일 애인 생일 당일 축하 못하는것도 원래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세번째 이러니까 힘들기도하고 나는 오늘 생일축하한다고도, 오늘 나한테 무슨 일 있었는지 얘기해주려고 낮부터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만 이렇게 속상한가 ? 싶어서 오늘 새벽에 잠깐 통화할때 서운한티 엄청 많이 냈거든 나랑은 케이크 언제 잘라 ? ㅜ .. 이러면서 ㅠ 애인이 눈치챘는지 카톡으로 같이 못보내서 너무 아쉽지만 너무 속상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맘아프다 구구절절 이런식으로 보내놓긴해서 이게 크게 문제될건없는데 아침 되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생각하니까 또 속상해ㅠ ................ 그냥 속상해서 써본글이여
인스티즈앱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