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60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0
이 글은 5년 전 (2020/9/12) 게시물이에요
와 이걸 시키는 사람이 있네?!?생각했는데 사장님이랑 같이 알바하는 다른 언니가 그 레시피 처음 들어봤는지 네? 아이스티에 샷을 추가요??아이스티에 샷 추가하는거 맞으시죠? 여기에 그니까 이거를 넣는거 말씀하시는거져?!? 이랬당ㅋㅋㅋㅋ 

시키신 분 뭔가 창피했을 것 같어ㅋㅋㅋ괜히 죄송스럽구먼
대표 사진
익인1
은근 맛있음 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스티 샷추가 마시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인가,,,,? 나는 어제이긴한데 아이스티에 샷추가 두번 했는데 사장님이랑 알바분도 모르셔서 나한테 다시 물어보셨는데ㅋㅋ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맛있대서 알바할때해먹어봤는데 한입먹고 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비율이 중요한듯! 나 더벤티 복숭아아이스티+투샷 넣으니까 딱이도라! 원샷은 맛없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혹시 어떤 맛이야?? 집 앞에 더벤티 있어서 궁금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알바생인데 난 구냥 아이스티에 마지막맛 커피 였어ㅋㅋㅋㅋㅋㅋ근데 벤티 원래 투샷인데 샷한번 더 추가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벤티 알바생인데! 반가워^~^ 난 샷 두 개 넣었어! 샷 추가할 때 하나씩만 들어가니까 샷 추가 두 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에게
오....난 하나만 넣었었는데 알바가면 먹어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여담이지만 벤티 아이스티 진짜 맛있지 않니....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7에게
맞아ㅠㅠㅠㅠ티백이 ㄹㅇ신의 한 수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달달하면서 싸름한데 벤티음료가 기본적으로 용량크고 달거든ㅠ? 그래서 두 개 넣으니까 딱 적당히 쓰고 달고 해! 카페인 수혈이 필요하나 깔끔한 단 맛으로 먹고싶을 때 먹슴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오아 추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복숭아 아이스티+ 샷 추가 메뉴도 판다!! 우리 학교앞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 우리학교 앞에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딱 메뉴판에 아샷추라고 써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학교일지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스티 샷추가 맛있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맛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알바 할 때 함 먹어봤는데 별로였어,, 근데 또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저번에 ㅇㄷㅇ 말고 다른 카페에서 아이스티에 샷추가 해달라고 했는데 네? 네? 이랬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카페 가서 그렇게 시켰는데 알바분이 네? 아이스티에 샷이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맞으시죠? 이러더라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갈 때마다 머거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약간 첫맛은 아이스티고 끝맛은 커피 탄 맛.. 처음에는 뭐야 이걸 왜 먹어 했는데 생각보다 잘 들어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중독성있는 재떨이맛남 ㅋㅋㅋㅋ 재떨이를 먹어본건 아닌데.. 그냥 이 비유가 찰떡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 ̀ ̗ 와 ̖ ́ ̵ 이거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도 안펴보고 재떨이도 안먹어봤는데 중독성 있는 재떨이맛 ㅋㅋㅋㅋㅋㅋㅋ완전 찰떡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재떨이맛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딱 이맛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겈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재떨이 왜 먹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재떨이는 안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재떨이...재..떨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진짜 맛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빽다방이 진짜 맛있어... 아샷추에 간얼음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빽다방 알바생인데 진짜 많어 이 메뉴 시키는 손님들!! ㅋㅋㄱㅋㅋㅅ 진짜 음 하루에 2명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 아이스티 맛에 샷 추가한 맛이라 줗아 뭔가 단데 안 단 거 먹고 싶늘 때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샷추 맛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디야로 먹어야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샷추 최곤데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샷추 좋아~~~ 상큼한 재떨이같은 맛이지만 묘하게 중독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샷추 짱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비슷한거 있었는데 빽다방 알바생일때 요거트스무디에 펄 추가하셔서 네??? 요거트스무디에 펄 추가 맞으세요??!! 하고 이게 맞나...? 하면서 만들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깐 그냥 평범한 메뉴였더라....나도 평소에 먹으면서....넘 죄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키는 사람은 되게 잘 먹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나는 자허블에 샷 추가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알바분에 샷추가요? 샷추가 맞으시죠? 샷 넣어드려요? 이래서 넘 민망해가지궁 그냥 주세요,,,함ㅋㅋ큐ㅠ자허블 샷추가 맛있다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진짜?? 톨에 원샷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민망하니까 이제부터 사이렌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디야 가면 해주시남? 낼 은행 가는 김에 들려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복숭아 아이스티로 머거!! 근데 그냥 아이스티랑 샷 추가 메뉴 있으면 다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샷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처음 들었을 때 당황해서 다시 되물음 아이스티에 샷추가요? 아이스티에 샷추가 맞으시죠? ㅋㅋㅋㅋ 손님이 더 당황했을듯... 근데 찾는 사람 많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맛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타피오카펄 추가하시길래 펄 추가 맞으시죠? 밀크폼 아니고요? 펄 맞으시죠? 여쭤보고 만든 적 있음 무슨 맛일지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이거 웹툰에서 봤어...찐으로 이렇게 드시는 분이 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이거 아마스빈에서는 많이 시켜먹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마싯어!!!! 아메리카노 좋아하는데 버블도 좋아해서... 단 거에 버블은 뭔가 금방 물리는데 버블이 달달하니까 식감있는 시럽같은 느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디야 아샷추 진짜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이건 이디야만 맛있오 내기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샷추는 이디야여 젤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허억 난 충격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디야 알바익 뿌듯 <<<<<<<아샷츄만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디야 아샷추 맛있다는 익들 사이즈업 아니고 일반에 샷 하나 추가야?? 투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늘 먹어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웅 일반엔 원 샷 이디야 엑스트라엔 투 샷 근데 엑스트라는 좀 애매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럼 일반에 원샷 해서 3천원 맞겠지?! 세상 싸군... 도전해보겠어 고마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웅웅 맞아 ㅎㅎ 입맛에 맞았으면 좋겠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글고 복숭아 아이스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아이스티 종류가 두 개여? 고마워 하마터면 잘못 시킬 뻔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복숭아랑 레몬 있어욥! 복숭아로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샷추 진짜 진ㅋ자짖짜난지나낮ㄴ찐짜 이거 맛 들인 이후론 다른 거 생각 안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샷추 처음엔 엑 이게 모야 했는데... 두 번째 먹어봤을 땐 세상 맛있었다 중독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디야 아샷추 맛있다고해서먹었는데...진짜진짜진짜 넘 별로였어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 그런 사람 많았나 ㅋㅋㅋㅋ 나 오늘 아샷추 배달 시켰는데 전화와서 아이스티 에스프레소 추가하신거 맞냐고 전화옴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슨 맛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샷추... 나쁘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ㅁㅈ 나 전에 아주머니들 계시는 프차 카페 갔었는데 아이스티에 샷 추가라니까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메리카노 말고 아이스티요? 따로 먹는 거 아니고? 어머~ 그렇게도 먹어요? 그런 걸 먹어요? 어머... 신기하네 이러시면서 계산하시고 뒤에 있는 아주머니한테 여기 아이스티에 샷 추가~ 하시니까 제조하시는 분이 아이스티? 무슨 소리야 아이스티에 샷? 아이스티랑 샷? 아니아니 아이스티에 샷 넣어달래~ 그걸 먹는다고? 몰라 요즘 그렇게 먹나봐~ 신기하네 하셔서 괜히 머쓱했다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아이스티 그냥 아이스티 찐하고 맛있으면 어디든 맛있음,,, 여기저기서 아이스티 먹어봤는데 아이스티 자체가 찐하게 맛있는 곳이면 다 맛있오 그래서 내맘속 1순위는 울학교 자체 카페 아샷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맛있어서 빠져살았었다ㅠㅠㅠㅠㅠ근데 카페마다 맛이 달라서 도전은 잘 안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샷추 맨날 먹는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빽다방 아샷추 맛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샷추.. 친구가 강추해서 마셔봤는데 ㄹㅇ 담배꽁초 마시는 맛.....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약간 꼬수운 보리차같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이스티노 우리학교 생협에는 아예 메뉴로 올라가있어!! 난 아주 잘먹고다녔지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왜그래 맛있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나 라떼류 못 먹어서 달달한 커피 땡기면 아샷추 먹어 흐흫 짱맛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어제도 이디야에서 아이스티 삿추가해서 먹었당 꿀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게 맛이 신기한게 난 담배물 먹어본적도 없고 핀적도없는데 약간 재떨이 맛 아님 담배에 물탄 맛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헐 나 이런 거에 호기심 쩌는데 낮에 먹어봐야지 ㅋㅋㅋㅋㅋㅋ재떨이 맛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디야 알바하다가 그만두고 드롭탑 알바중인데
이디야때 첨 먹어보고 너무 맛없어서 바로 버렸는데
드롭탑거는 탱 이디야는 그냥 립톤 가루고
드롭탑은 홍차시럽+복숭아시럽이라서 샷이랑 잘 어울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0만원정도 중고차 사려하는데 어떤 차 추천해???
21:45 l 조회 1
두근두근타운 다들 이번 전시회 물뿌리게 뽑았어?
21:45 l 조회 1
사촌이랑 안만난지 몇년 됐는데 연락 참아?
21:45 l 조회 3
사주 좀 믿는 이유 : 아빠 없는 거 맞춤
21:45 l 조회 2
역전 재판재밋음???
21:44 l 조회 4
피부때문에 우울해..
21:44 l 조회 5
부자들은 주식 많이하고 많이벌것같은게 자식들한테 미리 공부시킬거같음1
21:44 l 조회 10
재선거 집회에서2
21:44 l 조회 9
중고딩 시험기간 언제끝나니? 1
21:44 l 조회 4
닭도리탕 먹어 말아?4
21:43 l 조회 11
주식 결과론이야?
21:43 l 조회 16
야근 중인데 상사가 자기도 곧 갈거라고 가라 하면 갈거야?2
21:43 l 조회 10
서울익들은 ㄹㅇ로 참외씨 안먹어?6
21:43 l 조회 13
결혼한 익? 7
21:43 l 조회 12
민주당은 다음 대선 누가 나올까
21:43 l 조회 3
앞트임한 익들아 너네도 앞트임한쪽 밑점막에 구멍있어??(사진주의)
21:42 l 조회 11
낮에 친구 방구냄새 맡았는데3
21:42 l 조회 29
토익 950면 공기업 취업때 괜찮아?4
21:42 l 조회 19
커뮤하다 보면 개짜치는 경우 ㅋㅋㅋ
21:42 l 조회 18
얘들아 오픽이나 토익스피킹 공부할때 책 구매해야하나????
21:4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