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0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레드 사고 싶은데 팔때 블랙보다 가격도 안 쳐주고 질린다고 하길래....케이스 끼울때도 안 이뻐?
대표 사진
익인1
예쁜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아니 난 안 질렸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린팅 있는 젤리 폰케 끼워도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밑댓이 남긴 것처럼 한정적인 것만 어울리는데 난 그래서 더 좋았어 흰폰 쓸 때는 거의 다 어울려서 막 질렀었어서 처리하기 힘들었는데 빨간 건 어울리는 게 한정적이었어서 많이도 안 사고 좋았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SE레드인데 이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드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8 레드 2년째 쓰는데 좋아!! 케이스는 투명쓰고 안에 스티커 넣으면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프린팅 되어 있는 케이스는 별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빨간색이랑 잘 어울리는 거 끼면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역시 한정적이네..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정적이긴 하지!! 근데 나는 그게 레드색상 쓰는 매력이라 생각해서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ㅁㅈ그건 그래 진짜 레드라는 그 색 만으로도 완전 포인트 되고 튀고ㅠㅠㅠㅠㅠ하 갖고 싶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9:59 l 조회 1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2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1
9:58 l 조회 8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1
9:58 l 조회 6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3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
9:58 l 조회 9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6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7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58 l 조회 9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2
9:57 l 조회 13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2
9:57 l 조회 8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8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9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5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3
9:56 l 조회 24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8
9:55 l 조회 44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1
9:55 l 조회 50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5
9:55 l 조회 25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6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