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1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77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거의 본적 없긴한데 최근에 만난 사람이 화장하더라고(심한 화장 ㄴㄴ 피부+약간 입술만 한듯) 

난 별 생각 안들긴 했는데 친구들은 화장한듯 별로다 이러길래 실제 반응은 어떤편이야?
123456

대표 사진
둥이540
난 화장 싫어... 나 잠깐 사겼던분 화장했는데 그 기름이랑 화장 섞여서 낀거보고 기절함...( 난 화장안해서 더 그렇게 느껴졌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1
과하지만 않으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2
나 아는 오빠 눈썹 채우고 다니는데 훨 나음
인상 깔끔한 거 베리굿이에요 bb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3
막 립스틱 빠빠 하면서 바르거나 눈뒤집어서 마수카라 하는것만 아니면 괜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4
나는 눈썹 라인정도만 정리하고 티 안나는 남성용 비비크림 살짝 바르는거 좋아
화장한 티는 거의 안나면서 엄청 사람이 정돈되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5
좋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6
허옇게 하는 거만 아니면 ㄱㅊ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7
진짜 솔직히 말하면 나도 그렇고 친구들도 본인 남자친구가 화장 안하는 걸 선호한다고 했는데 ㅋㅋㅋ실제로 화장하고 다니는 사람들 보니까 요즘에 다들 자연스럽게 하던데? 피부랑 입술 자연스러운 색으로 하니까 괜찮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8
누가봐도 화장했네 이 정도만 아니면 괜찮은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9
자기 피부톤에 맞는 비비 아주얇게바르는정도면 괜춘. 입술도 혈기도는 자연스런색깔이면 괜찮. 나머지는 과할것같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0
그정도몬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1
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2
나는 개인적으로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3
못하면 싫은데 잘하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4
우리 오빠 화장하고 다닌 지 오래됐는데 그래서 지가 티 안 나는 방법을 터득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인기 많기는 많음 특히 연하한테 20대 후반인데도 초반 애들이 좋다고 들러붙고 그럴 정도임 내 주변은 확실히 여자애들이 어우 머야 별로야 이런 말 하긴 하는데 정작 그 남자애들 다 인기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5
자연스럽게 하면 좋은데 비비 허옇게 칠하고 입술에 빨간 틴트 바르고 이러면 넘 부담시러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6
내 남친 피부 화장해! 근데 ㄹㅇ 티 안나고 넘 좋아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7
우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8
내 남친은 해서.. 딱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9
피부랑 눈썹 입술은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0
겉으로도 속으로도 내 알바아니고 존중하고 이런생각 근데 내 애인은 선크림 립밤 눈썹정리 이거만 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1
음... 일단 나 포함 내 주변 여자애들은 좋아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2
티나면 싫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3
본문이면 완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4
난 좋음 너무 진하게 안 어울리는 화장하는 거 아니면
5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11:00 l 조회 7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23
연하남 최고
10:55 l 조회 12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
10:53 l 조회 11
사랑 확인하는걸 극혐한다고 표현하는 남자 2
10:53 l 조회 14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25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40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42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2
10:44 l 조회 34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1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36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4
10:21 l 조회 27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42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0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2
10:13 l 조회 7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11
10:06 l 조회 71
오늘 만나자고 했는데 내일 보면 안될까 이거 가지고 호감 구분 안되겠지?
10:04 l 조회 19
애인이 내가 회사 힘든일 말할때 무기력해진대24
9:58 l 조회 130
내가 너무 숨막히게 하는 건지 봐줄 사람4
9:55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