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73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5년 전 (2020/10/05) 게시물이에요

양이 많은 거야 적은 거야?

아침 김밥 1/2줄 

점심 김밥 1/2줄

저녁 삶은 계란 2개

운동 한다고 칠 때

대표 사진
익인1
적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침에 과일먹고 점심에 김밥 한줄 이하로 먹고 저녁에 닭가슴살+채소 이런식으로 먹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렇게 먹어도 현기증은 올거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 먹고 점심 사이에 활동 많아서 김밥은 아침에 먹어야 할 덧 같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적은 거 아니야? 영양소 생각해야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은 거 같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어 ㅅ스러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냥 전체적으로 양 자체가 넘 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에서 운동만 하고 아무덧도 안하면 ㅇㅈ인데 밖에서 활동하는 사람이면 적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적어 고기 같은거 같이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그리고 단백질 파우더도 맨날 먹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거 먹는거의 최소 세배는 먹어줘야할듷..전체적으로 늘려야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적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닭찌찌살이랑 식이섬유를 더 섭취해야할듯 채소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적오 나 고딩때 저렇게 해서 살 빼고 쓰러짐+ 그 이후에 살 안빠져...살에 내성같은거 생겨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ㄴㄴㄴ탄수도 너무 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자마자 단백질 단백질 단백질!!!! 외침ㅠㅠ 너무 적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수화물은 안 적지? 단백질만 추가하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백질 ㄱㄱ 김밥이 은근히 칼로리가 높고 탄수화물이라 단백질만 더 먹으면 될 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
18:06 l 조회 1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1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1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3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
18:06 l 조회 6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2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1
18:05 l 조회 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3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9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9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2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1
18:04 l 조회 8
헬스 말고 운동해서 살 빼는 법 알려주라 ㅜㅜㅜ 제발…3
18:04 l 조회 10
친구랑 카페 갈때 내가 가진 깊티 쓰고 차액 친구한테 결제하라고 하면 짜쳐?1
18:03 l 조회 7
아니 팀장이 회사톡에 우울하다 우울증 올거 같아
18:03 l 조회 7
자라 매장픽업 배송예정일에 내가 받는거야?? 아니면 그날출발 ?
18:03 l 조회 4
폰 잠금 비번해놓는익들 안귀찮아??2
18:03 l 조회 6
이게 블루베리라면 믿을래?3
18:03 l 조회 18
손목 아픈데 한의원 에바려나
18:0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