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59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와 나 이 노래 거의 10년만에 듣는건데 진짜 숨 멎을 뻔했어 | 인스티즈

 

오마이갓 전주 듣자마자 타임머신 타고 초등학생 돼서 

달 목걸이 사고 꽃남 뽑기하던 시절로 돌아감 ㅠㅠ  

그 이상한 먹먹한 기분에 진짜 심장 쿵 내려앉는줄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전주가 사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도동 또도동 또도 도동 또도도 도도동 또도도 동 또로도도도 또로도도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햐.. 바이올린?이랑 같이 또도도 도 또도도또 ~ 또도도 또 도도도또 또도도 또 도도 또 도도 도도도도~ 내머리는너무나 나~빠서 하는부분 너무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 나도 들으러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me쳐.....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바야 꽃남때로 돌아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야......... 먼가 눈물남 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꽃남 ost 정주행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음곡 럭키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럭키 듣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키 인 마 드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진심 색연필(문방구이름)에서 맨날 달목걸이 구경만 하다 나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문방구에서 매일 꽃남 뽑기 하던거 생각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곡은 스탠바이미 듣자....
그 다음은 러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지......자동 추억 소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지 그 꽃보다 남자 노래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ㅠㅠㅠㅠ 맞네 나는 애인 만들기 최애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애인만들깈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곡으로 들어야지 ㅠㅠ 추억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꽃남노래는 진짜....다미쳤어....
별빛눈물? 그거 진짜 좋았는데ㅠㅜㅠ 럭키랑 아슈ㅣ운마음인걸, 원몰타임 등등 코노가면 꼭 부른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와 나는 노래방 갔을 때도 꽃남 노래는 진짜 생각 안났는데 이제 불러야지.... 언제 노래방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노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머리가 나빠서는 북한 간첩도 누구 노래인지 알던 때가 있었는데... 나도 이제 늙었구나ㅠㅠ 익잡이라 가수 언급은 못해서 검색하면 바로 나온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처음에 도입부 나올 때 무슨 타임머신 마냥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야 막 영화나 드라마에서 노래 들으면서 눈 살짝 감았다 뜨면 어릴 때로 변해있고 그런 장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먹먹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달목걸이하고 뽑기라니,, 쓰니 나랑 동년배구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꽃남 포토카드 지갑에 필수인거 알지....?^^ 이정선배 사진 모았는데 추억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걱 쓴이두 이정파??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야 다음은 파라다이스야 RG?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스 ㅍㅐ러다잇~~~~~~~~ 나 이노래 들으니까 구준표 금잔디집 가서 김장하던거 생각남........ 이 노래 나왔던 것 같은데 개추억이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가슴 뻐렁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동동동도오옹오오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개추억...하... 어떡해... 하...★ 요즘 초딩들은 꽃남도 모르겠지..?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뻐렁차서 꽃남 ost 전곡 돌리는 중......ㅜㅜ 그동안 완전 잊고 살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머리가 너무나 나~빠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10년이 지났는데도 노래 진짜 좋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쓰니 글 보고 지금 듣고 있다ㅋㅋㅋㅋ 아아 지후 선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4한테 찍히고 싶다.... ㅜ 선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요즘이거들음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노래 너무 좋다 자동 추억 소환되는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띵곡임 난 꽃남 방영할때부터 지금까지 들었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명곡,, 난 애인만들기 꾸준히 듣는다^^* 넘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만 스탠바이미 좋아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탠~바이미~
나를 지/켜 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먼노랜가 하고 들어와보사는데 나 꽃남노래 플레이리스트 만들어놓고 맨날 들음... 저거랑 스탠바이미 두개가 ㄹㅇ 띵곡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스탠바이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전주만 들어도 뽕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꽃남 ㄹㅇ명곡파티임
나 힘이들때면...☆ 럭키인마이라잎..☆ 하면서 아련터지는 새벽감성부터
스탠바이미~♡ 날 바라봐줘>< 깨발랄사랑스러움까지 연출가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라리 남자가 젖 나오면 좋겠음
22:10 l 조회 1
인튜이션 제모기 부드러워?
22:10 l 조회 1
알바 끝낫어요 7시간했어요 발목아작날것같아요
22:10 l 조회 1
이정도면 덜렁거리는편인가 ????
22:10 l 조회 1
청모 하는데 밥 안사고 청첩장만 주는거
22:10 l 조회 1
엄마아빠 젊음+본가 살아서 돈 잘 모임 ㅋㅋㅋ
22:09 l 조회 1
다들 가방에 어떤 키링 달고 다녀? 자랑해 줘!
22:09 l 조회 1
피티했는데 근육량 그대로일수 있어..?
22:08 l 조회 4
40 이런 팔자주름은 어떻게 해야 개선돼? 3
22:07 l 조회 26
인스타로 디자이너 의류 대여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22:07 l 조회 11
혼술중인데 심심함 궁물받음5
22:06 l 조회 10
다이어트 성공해본 익 있어?? 제발2
22:06 l 조회 10
수수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어떤 분위기야? 1
22:06 l 조회 16
프로포즈 받음1
22:06 l 조회 13
인티하다보면 다들사는거비슷해보여
22:06 l 조회 6
아 궈찮아
22:06 l 조회 8
재밌는 웹툰 추천 좀3
22:06 l 조회 10
나는 죽을때도 귀찮아서 유서 안쓸듯ㅋㅋㅋㅋ
22:06 l 조회 12
라식 검안 받는거 질문 좀 받아주라 4
22:06 l 조회 8
나 첨으로 샵에서 메이크업 받았는데3
22: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