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겸 빵집인데 큐빅달린 네일아트 하고 내가 오픈이고 그 언니가 마감인데 자잘한 실수 하나도 단톡방에 올려서 꼽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오픈 준비할 때 매장 상태 겁나 더러운데 내가 다 치워줌ㅋ 화딱지나 진짜^^.. 사장한테 다 말해버릴까 그냥????
|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
|
프랜차이즈 카페겸 빵집인데 큐빅달린 네일아트 하고 내가 오픈이고 그 언니가 마감인데 자잘한 실수 하나도 단톡방에 올려서 꼽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오픈 준비할 때 매장 상태 겁나 더러운데 내가 다 치워줌ㅋ 화딱지나 진짜^^.. 사장한테 다 말해버릴까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