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70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프랜차이즈 카페겸 빵집인데 큐빅달린 네일아트 하고 내가 오픈이고 그 언니가 마감인데 자잘한 실수 하나도 단톡방에 올려서 꼽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오픈 준비할 때 매장 상태 겁나 더러운데 내가 다 치워줌ㅋ 화딱지나 진짜^^.. 사장한테 다 말해버릴까 그냥????
대표 사진
익인1
말해 같은 돈 받고 일하는데 저런 사람이 제일 싫어 자기가 한 거는 생각 안 하고
마감도 힘들겠지만 오픈은 마감이 똥 싼 거 다 정리하면서 해야 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장상태 맨날 사진찍어서 기록해놓고
마감이 좀 덜되어잇네요 이런거 은근 점장하ㄴ테 말할래
그리고 네일아트는 찔러도됨
회사생활이면 백번참앗는데 알바라서 가능
그리고 너꼽준만큼 너도 꼽주삼 넷사세떠나서
사장한테 자연스럽게!!!
ㅠㅠ마감조가 마감을 잘안해놓고가요 ㅠㅠ 아침에 어쩌고 하면서 겁나 조심스럽게말해 (사진첨부필!) 그리고혹시 큐빅달ㄹㄴ 네일아트 해도되냐고 조심스럽게 여쭙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4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5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3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3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5
11:00 l 조회 73
너네 엄마 죽이는 상상 해본 적 잇음?
11:00 l 조회 23
직장동료 하객룩으로 이거 너무 밝을까?? 1
11:00 l 조회 52
다들 향기템? 뭐 써? 3
11:00 l 조회 14
소형견 견주들 너무 싫음6
11:0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