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에는 166/64였는데 엽떡도 둘이 먹으면 내가 다 먹고 하루 4끼 먹을 정도로 식성이 엄청 좋았거든? 야식은 맨날 먹고 기름진 곱창,치킨,떡볶이 달고 살았어 그땐 매운것도 잘 먹고 근데 다이어트 할때 매운거 일절 안먹어서 그런지 이제 엽떡은 먹지도 못하고 시키면 다 남으니까 통으로 오는 떡볶이는 둘이서 웬만하면 안시키려한다.... 하루 두끼 먹을까 말까한다 ㅠㅠ 지금은 51키로여
|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
|
다이어트 전에는 166/64였는데 엽떡도 둘이 먹으면 내가 다 먹고 하루 4끼 먹을 정도로 식성이 엄청 좋았거든? 야식은 맨날 먹고 기름진 곱창,치킨,떡볶이 달고 살았어 그땐 매운것도 잘 먹고 근데 다이어트 할때 매운거 일절 안먹어서 그런지 이제 엽떡은 먹지도 못하고 시키면 다 남으니까 통으로 오는 떡볶이는 둘이서 웬만하면 안시키려한다.... 하루 두끼 먹을까 말까한다 ㅠㅠ 지금은 51키로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