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6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오늘 이거 하나 먹고 쫄쫄 굶을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ㄱㅊ먹고 운동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굶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안먹은것처럼 하던대로 계속 유지해! 방심했다고 흔들리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생일이여서 치팅인데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팅을 맛있고 깨끗한 음식으로 찾아봐바..
생선회나 연어, 목살+기름장 등등,,? 친구들 만나서도 이정도는 먹을 수 있으니까
대신 소스나 쌈장류를 줄여야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그거 하나 먹고 살 안쪄!! 매일 먹은게 아니잖아..?
난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 스트레스라고 생각해!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오늘은 운동을 평소보다 더 열심히 하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헤헹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번 그 정도로는 큰 변화 없어...그냥 하던대로 하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운동을 해.. 내가 딱 그느낌으로 디저트 하나먹고 하루종일 굶었다가 다음날 살빠지고 그다음날 다시 살오르고 한동안 반복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일차에 삼백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걱정할 정도면 그동안 다이어트 잘 지켰나보네 그정도는 먹어도 괜찮아 앞으로 또 잘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 지금 내가 잘 먹으면서 죄책감 들어하는것도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너므,,, 낼 치팅데인데 고새를 못 참고.. 흐엉 진짜 익이니 말대로 나 유혹 다 참고 엄청 열심히 했거든 그래서 더 지금 기분이 이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다이어트 전에 잘 먹고 그 힘으로 더 열심히 다이어트 가능하니까 300칼로리 사실 진짜 얼마안돼서 내일 치팅 적당히 먹고 다시 시작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ㅠㅠ고마웡 진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그냥 평소먹던거에서 밥 쪼곰 덜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 높은 거 먹고 칼로리 높다고 굶으면 안 돼 더 살쪄 이미 먹었으니까 간식은 다음에 줄이면 되지 하나하나 스트레스받으면 하기도 힘들고 지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ㅜㅜㅜㅜ 그래 ... 아 살 찌는 기부ㅜㄴ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면 칼로리 낮은 아이스크림들 있잖아..! 그런거 먹으면 좀 해소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사놔야겠다 ..ㅜㅜㅜ 이때까지 잘 참았으면서 오늘 왜그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먹는거 가지고 자책하면 끝도 없다ㅠㅠ 그냥 행복하게 먹었으면 끝😎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살 다 구웠어1
16:56 l 조회 11
나 서울 월세사는데 1층 같은 반지하 1
16:56 l 조회 9
ㅋㅋ일본여행왜가냔 초록글 쓴 익인데2
16:56 l 조회 16
주변에 존예인데 번호 안따이는 친구있어?2
16:56 l 조회 11
나 인턴인데 잘 지내다가도 1
16:55 l 조회 9
크록스 비오면 못신나??6
16:55 l 조회 16
핢메가미숫커피 사먹고 변비 탈출…1
16:55 l 조회 11
바쁜데 상사가 격려의 말 할때마다 짜증나
16:55 l 조회 6
이거제발찾아줘 ㅠ
16:55 l 조회 16
와 근데 ㄹㅇ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이면 사는 거 편의점에선 2500원이네3
16:54 l 조회 27
애니나 캐릭터에 관심없으면 일본 여행 재미 떨어지는거같아1
16:54 l 조회 23
강아지ㅡ막 모자 씌우고 옷입히고 하는거 개들도 좋아해??2
16:54 l 조회 25
체지방 30.5나왔는데 뭐부터 해야됨...?8
16:53 l 조회 48
우와 오늘 하늘봐2
16:52 l 조회 15
초등동창 나한테 연락왔는데 갑자기(29살)9
16:52 l 조회 68
쿠팡 개인정보 털린 건 나라에서 난리치더니 티빙은 잠잠하네3
16:52 l 조회 21
입사하게 된 직장이 내가 그만둔 직장이랑 같은 건물 다른층임
16:52 l 조회 10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5
16:51 l 조회 37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5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