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13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담임이 올해 친구 많이 사겼나길래 저렇게 말했는데 주변 친구들이 다 헉한 표정 짓더라고.. 저 말 무례한겨?
대표 사진
익인1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 이상한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면전에 대고 니 빼고 다 잘 지냈다 한 거랑 같자너 역지사지로 생각해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말 안해도 됐을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싶음ㅋㅋ 왜 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친구한테 대입하면 너빼고 다 친해~ 이거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끼리 그런말 자주하지않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생님한테 할소린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한테 너 빼고 다 친하다고 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친구한테 너빼고 다 친해라는 말을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그렇게 디스하듯이 말하는 느낌..?영희 두고가쟝! 구랭! 이러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것도 친구입장에서 기분 나쁠수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생님한테는 아예 안 하잖아 친구도 진짜 친한 사이에 할 수 있는 말인데 그걸 친구한테도 하는 말이니까 선생님한테 해도 돼? 생각 너무 어린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 많이 사겼냐 물어봤는데 선생님 얘기는 안 해도된다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징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생각이 좀 어리구나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한텐 할수있는 말이어도 선생님이랑 친구는 다르잖아 ㅠ 지켜야할예의란게 잇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조심해야겠다...다들 그런 선은 어디서 배우는 거야??? 나 주위에서 아무도 그런걸 안알려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거알려주는건 사람들이 눈칫밥맥여서 알게되거나 이런 행동으로 무슨 일이 생기면 고쳐지거나 부모님밖에 이런거 지적해주고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어 그래서 가정교육 중요하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난 부모님이 맞벌이셔서 항상 혼자있어서 그런 지적은 못받아온 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아 나도 어렸을때부터 맞벌이셨는데 친구들이랑 많이 부대끼면서 고쳐옴.. 물론 많은 친구랑 싸웠지만...ㅎㅎ 커가면서 고치는거지 이젠 어렸을때 친구 만나면 그때는 내가 더 심했는데 이젠 난 안그러고 친구가 그러는 것도 목격한다 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
9:58 l 조회 1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1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
9:58 l 조회 1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1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1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58 l 조회 4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1
9:57 l 조회 12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9:57 l 조회 4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7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9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5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3
9:56 l 조회 16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7
9:55 l 조회 34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0
9:55 l 조회 37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5
9:55 l 조회 15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6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7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14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2
9:54 l 조회 20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1
9: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