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31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2
이 글은 5년 전 (2020/10/20) 게시물이에요
그런거 있나? 현관문쪽 이면서 화장실 쪽인데.. 잠을 통 못자서 요즘 이런거까지 신경쓴다ㅠ
대표 사진
익인1
현관문은 모르겠고 화장실쪽이랑 북쪽은 피해야한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화장실 쪽ㅇㅣ 남쪽이더 반대로 하면 북쪽으로 눕는거라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북쪽이 고인분들 눕히는 방향이고 화장실쪽은 물의 기운이 어쩌고 하는데 다 미신일수도 있지만 우리집 1살많은 남자는 침대방향 바꾸고 나니 자고일어나면 머리아픈게 사라졌다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니까!!!! 침대방향을 북쪽으로 바꾸신거야? 머리를 북쪽으로 하고?
엄마가 자취방 오셨을 때 저기가 북쪽이라서 반대로 자라규 하셨거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북쪽만은 피한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아아 이해됐다
나는 남쪽으로 머리두고 자는 중인데.. 침대 위치 자체를 바꿔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면 베개가 너무 높은걸수도 있고 다른 스트레스 요인일수도 있으니까 너무 방향때문에 걱정하지마🥺 운동 빡세게하고 따뜻한 차 마시고 누워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 화장실쪽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머리가 창문 향해서 누우면 안된다고 들었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지나가다 보는데 창문은 첨 듣는다
난 창문쪽에 머리놓고도자고 보면서도 자면서 한번도 거슬린적없엉
방문을 반대로?는 못잔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두 창문 반대로 자다보니까 화장실 쪽+현관쪽인데 이게 뭔가 내가 잘못알고 있나싶어서 글 쓴거였다ㅎㅎㄹㅎㅎ댓글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창쪽에 머리두고 자면됑 현관문은 첨 들어보고 북쪽은 나도 북동쪽인데 걍 신경안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문쪽으로? 창문쪽이 북쪽이라 반대로 누웠거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찬기운 발쪽으로 두고자면 건강에 안좋아ㅠ 머리가 차야대 발은 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현관문+화장실 콜라보 있는 곳으로 머리 두고 자는데 아무렇지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본가에선 그랬는데 자취하고부터 잠을 하나도 못자고 오늘은 악몽까지 꿔서 아 이게 잘못된건가 싶더라구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창문+현관문 둘 다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문하고 현관문이 서로 마주보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북쪽이어도 창문 쪽으로 자면 괜찮다는 걸로 알았는데, 창문은 탁 트여 있는 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방향 상관없이 창문쪽으로 머리 대고 자는 게 좋다는 건 확실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드림캐쳐 썬캐쳐 이쁜거 사는건 어때?? 마음의 문제니깐ㅎㅎ 나도 자취생인데 이쁜거 선물받아서 잠들기전에 보고 자니깐 기분탓이겠지만 좀 마음ㅇ 편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뭔가 마음의 안정이 될 것도 필요한거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리를 동이나 남에 두라고 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관없써 어디로 자든 걍 안 믿는 게 속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잠 못자면 약국에서 수면 유도제 하나 먹어보거나 따신 물로 목욕하고 누워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ㅎㅎㅎㅎㅎ
잠에 들지 못하는건 아닌데, 수면의 질이 완전 별로라ㅠㅠㅠ새벽에 자꾸깨고 깊게 못자고 그래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난 동서남북이 어딘지 잘 모르겠어 ㅠㅠㅠㅠㅠㅠ 어디 기준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뜨는데가동쪽.. 그냥 집방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도 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나도 현관문쪽에 화장실있는곳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는 잠 잘자는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화장실이 벽하나두고 머리바로 위에 있는데 아무일도 없엉ㅋㅋㅋ 현관문쪽으로 자든 어느쪽으로 자든 걍 잘잠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안믿긴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런거 1도 안믿는데 진짜 너ㅓㅓㅓ무 못자서 설마 이런ㄱㅓㅅ도 관계있나..싶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화장실쪽에 머리 두고 잤었는데 그 때 가위 한창 눌리다 이사가서 방향 저절로 바뀌니까 그 이후로 안 눌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나 반대로 바꿔서 자야겠다 오늘밤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가끔 현관쪽으로 머리두고 잘 때마다 악몽 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머리가 거울이나 화장실쪽으로 가는건 피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장실쪽 창문쪽 현관문쪽 북쪽 피해서 자야 하면 난 이제 못자... 학흑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북쪽으로 자려구,,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창문쪽으로 잔다....앞뒤로 현관과 베란다 옆에 화장실 콜라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ㅠㅠㅠㅠㅠ
현관+화장실 반대쪽은 창문+북쪽
창문밑에 가로로 침대 놓자니 웃풍때문에 너무 춥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베란다 창문이 동남쪽이라네ㅠㅠ
그래도 이게 최선인거 같아..흑 북밬이 장때메 벙커침대는 방향이 한정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장실 현관문 북쪽 부엌 피하라고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랭 나 쓰리콤보 다 하고 있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본가 내방에서 그렇게 자던 시절에 가위 많이 눌렸는데 방배치 바꾸면서 자는 방향도 바뀐후로 한번도 안눌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이사가는 집 내 방 현관문 마주보고 있고 창문도 한쪽에 드럽다 크게 있는데 어케 해야되는ㄱ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한번 위치 바꿔서 사방팔방으로 자봐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쪽에 화장실,현관문있고 북쪽에 창있으면 어디로 자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야..내가 딱 이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쥬륵....방 좁아서 침대방향 못 바꾼다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
21:25 l 조회 1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
21:24 l 조회 2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2
나 냥줍햇더.....
21:24 l 조회 3
다들 저녁 뭐먹었어?
21:24 l 조회 2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2
21:24 l 조회 6
앜ㅋㅋㄲ 쇼핑몰 사진인데 카더가든인줄
21:24 l 조회 8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한번도 본적없다
21:23 l 조회 4
160 48키로면 근육량 걍 평균정도여도10
21:23 l 조회 17
너네 호랑타로 말고 누구봐?
21:23 l 조회 4
어? 카톡에 춘식이 미니 임티에 돌 되는 임티 있지않았어???
21:23 l 조회 6
adhd인데 간호사 할수 있을까? 2
21:23 l 조회 11
모태 마름+날씬 익들 있어??4
21:22 l 조회 14
네일 처음 해봤는데 밤티야..
21:22 l 조회 7
오늘 진짜 피곤하다1
21:22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할 익들 있어? 하면 얼마 할 거야?
21:22 l 조회 8
눈썹 별로 숱 없는데 브로우바 갈 필요 있을까? 4040 2
21:22 l 조회 15
여자친구가 얼굴은 이쁜데 말하는게 좀 거칠어3
21:22 l 조회 21
토익 엘씨2
21:21 l 조회 10
얘들아 토익책 샀는데 토익 900점 넘기려면 몇달걸려?8
21:2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