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598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7
이 글은 5년 전 (2021/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 부분은 진짜 날 너무너무 사랑하는구나 느끼게 해줘 

내 잘못도 다 이해해주고 자기보다 나를 더 생각해  

근데 본인이 충분히 여유로운데도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되게 따지고 인색하게 굴고 비싼 선물은 죽어도 안 주는 사람 만나는 둥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그게 가성비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막 5:5 데통! 이건 아닌데 더 많이 내려고는 안하는..? 선물도 조그마한건 많이 줘 꽃이랑
이게 가성비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 나는 그렇게 느껴져 ㅠ 자기 돈이 먼저라는 생각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게 사랑하는거임? 손해안보려고 기를쓰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손해안보려고 기를쓴단말은 없어 ㅋㅋㅋ 내가 느끼기에더 그건 아니고 여유있는 만큼 더 쓰진 않는다는거징 내가 더 써달라 말라 할 자격은 솔직히 없어
내가 사정 어려운것도 아니고 당연 비슷하게 내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금전적인 부분에서 어떻게 따졌는지 궁금하구, 명품을 죽어도 안사준다는게 사달라 얘기했는데 싫다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그냥 본인 수입에 비해 데이트 비용보다 적금에 더 투자 많이 하고 내가 만약에 호텔 결제했으면 그 금액 물어봐서 그 정도로 맞춰서 사는거? 좀 정없다 해야되나
아니 스스로 비싼 선물 해준 적이 없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돈 쓰는 건 사실 나도 그래서...상대가 정말 소중한 사람이긴하지만 현실적으로 미래대비를 안하면 불안한 사람이거든. 최대한 그래도 부족함 느끼지않게끔 쓰긴하지만..그 데이트비용 아껴서 다른데 놀거리에 쓰는거면 너무한건데 적금으로 미래 대비로 그러는거면 내입장에서는 괜찮아. 선물 안해주는것도 아니고 필요한거 조금씩 사다주는편이고.. 한번에 비싼선물이냐 생각나서 소소하게 사는 선물이냐는 성향차이라고 생각하는데 쓰니생각 말해봐 이것저것 사주지말고 나는 크고 오래가는거 사줬으면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내 남친 적금이랑 데이트 비용 말고는 쓰는 거 없어 아예.. 그렇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는 비싼 선물 사줬는데 남친은 안 사준거야? 아니면 둘 다 그냥 안 주고받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비싸다고 하긴 뭐하지만 나는 큼지막하게 자주 사주고 남친은 작고 소소하게 더 자주 사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잘 모르겠다 비슷하게 오고 가는 것 같은데... 인색하다고 보기에는 좀 애매한 것 같아 쓰니가 자잘하게 받는거 싫다고 얘기라도 해보는건 어때? 그리고 위에 데이트비용보다 적금에 더 투자하는걸로 속상해하는 것 같은데 나는 그건 자기 삶이니까 그렇게까지 속상해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 쓰니가 신경쓰인다면 어쩔 수 없지만 뭐.. 내 개인적인 생각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금전적인 부분에서 인색한거부터가 나한테 너무너무 잘해주는거라고 생각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는 둘다 학생이기 때문에 반반내는 것 까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데이트비용 반반내는걸 말하는게 아니라.. 학생이고 돈이 부족해서 선물을 자잘자잘 하게 해주는거도 아니고 상대가 경제적으로 여유롭다며..? 내 애인이 갖고싶은게 있을수도 있고 그걸 사주고 싶어하는 마음이 클텐데 그런 돈에 인색하는게 좀.. 둘중 누구나 여유로우면 해줄 수 있는거라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금전적이지 않은 부분에서 잘해주는 건 그리 어려운게 아니라...난 금전적인 부분에서 인색한거는 그리 잘해준다고 말하기 어려워보여...심지어 받은게 있다면 더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방 보면 어려운거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런 사람들은 애초에 난 기준선상으로 안둬서,,,그사람들은 기본도 안하는거라 난 아예제외해 내말은 그 기본을 하는게 그리 어렵지 않다는거야 얼마나 잘해주는지 모르니까 그리고 딴거 다 잘해주는데 돈 안쓰는거는 솔직히 딴거 다 잘하는데 그건 본인이 안한다로 보는게 더 많은 경우라...돈없는 경우제외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근데 댓글 보면 남친이 그렇게 돈쓰는데 인색보다는 딱 적당한 반반을 추구하는거 같은데? 내 기준 인색은 더 돈쓰기 싫어하는느낌이 드는건데 좀 정없어 보이거나 선물같은경우에서 좀 서운할순 있어보이지만 그건 말로풀수있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게 문젠가? 걍 성향이 다른거같은데 ㅠ 나도 남친을 엄청 좋아하지만 그렇게 홀라당 돈 쓰고싶진않아 그래도 애인한테 쓸만큼 써주고 나를 위해도 써야하고 적금도 해야하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
18:34 l 조회 4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5
18:31 l 조회 18
뭐든지 적당한 mbti 있을까ㅋㅋ1
18:31 l 조회 5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5
18:29 l 조회 7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7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8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9
결혼 결혼얘기1
18:21 l 조회 13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15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8:16 l 조회 20
연애중 일할때 연락 아예 안되도 안 서운한 둥들 있어?2
18:15 l 조회 24
이별 식은마음은 다시 안돌아와?3
18:11 l 조회 46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8
(미리보기 방지)5
18:07 l 조회 43
썸붕나서 심심하다2
17:53 l 조회 32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30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11
17:44 l 조회 56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7
17:42 l 조회 66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46
이 사람 mbti뭘까?1
17:2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