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926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6
이 글은 5년 전 (2021/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들 보다가 내 짝남같아서...ㅎㅎ 

가끔 괘씸해서 때리고싶어...... 

안달나게 하는법 뭐있어..? 얘가 날 좋아하게 하는법..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을 안달나게...? 음 연락 진짜 꾸준히 계속하다가 갑자기 연락 끊으면 처음에는 뭐야 싶지만
먼저 생각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후 지금부터 연락텀 개느리게 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헉 아냐아냐 연락텀 진짜 엄청 짧게 바로바로 칼답하면서 나한테 관심있는걸 엄청 티내다가
갑자기 연락 끊는거!
막 며칠씩 연락 안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나 중딩때 회피형이었는데 연락 잘 안 보고 무심했던 친구 있으면 아 얘 나 싫어하나 이러면서 나만 답장 후다닥했어ㅋㅋㅋㅋㅋ 친구긴 했지만 회피형한테 잘 먹힘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이거 적당히 써야 좋을 거야 친구가 계속 그러니까 어느순간부턴 찌'질한 집착 생기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남친 회피형인데 시간갖자 하면 바로 ㅇㅇ 하고 내가 먼저 연락 끊고 절대 먼저 연락안해 어느새 보면 걔가 매달리고 있음 ㅋㅋㅋㅋ 난 이거 즐긴다 이젴ㅋㅋㅋ 아앗 짝남이었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존감 낮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남친? 웅 낮은 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낮으면 역시..쟨 나 안좋아하지.. 이럴것같아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회피형에 자존감 바닥 남친 사겨본적 있는데ㅠ 아 걔는 그랬어ㅠㅠ
진짜 사랑도 포기 빠르게 하더라ㅠ 자신감이 없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티키타카 계속 잘 되다가 중간에 사라지는거..내가 회피형이라 그럴때 안달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존감 낮아보이는데 그러면 안 안달나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예 사라지는게 아니라 텀을 두는거! 한두시간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락 잘하다가 휙 연락 끊으면 붙잡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내가 회피형인데 안달나게 하는 사람들 진짜 힘들어 ㅠ 안달나는게 아니라 마음이 파사삭 힘들어지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회피형인데 연락 칼답하다가
한번 읽씹하거나 연락 끊으면 아 나한테
관심없고 짜증나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뒤로 안함.. 다음에 먼저 연락와도
그때 감정 상한거때문에 진짜 전처럼은
못돌아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닥.. 나 회피형인데 그냥 계에에속 다가와야함.. 그냥 다가왔다 끊으면 자존심때문에라도 결코 먼저 연락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회피형들 안달 엄청나..... 그러면서 안그런척 하는거임 ㅋㅋㅋ 기본적으로 자존감 낮은애들이라 연락에 더 민감하던데 근데 상처받기싫고 그런거 무서워하는애들이라 신경안쓰는척하고 더 무심해지고ㅠ그런거더라 근데 대신 걔네가 좀 믿음이 있는 애들한테? 그러는거같긴해. 내친구 회피형인데 내가 지 연락 조금이라도 안받으면 혼자 뒤집어지고 난리침; 근데 자존심쎄서 연락 절대 먼저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진짜 회피형이 안달나면 결론은 잠수 혹은 이별일텐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
16:32 l 조회 1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
16:27 l 조회 16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14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3
16:21 l 조회 39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17
16:18 l 조회 268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2
16:18 l 조회 23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43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3
16:18 l 조회 17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16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18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19
16:14 l 조회 83
이별 이번에 깨닳은게 7
16:12 l 조회 33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18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17
16:04 l 조회 370
연애중 사귄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7
16:02 l 조회 44
(남익들아 도와줘)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24
15:59 l 조회 52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4
15:59 l 조회 39
연애중 나이먹을수록 ㄹㅇ 연락 텀? 집착 안하게된다..6
15:58 l 조회 85
나이 30에 300일 사귄거면 연애 중반정도되나??
15:58 l 조회 12
그닥 막 잘생겼다 이건 아닌데 키 182정도 되고 평범하게 생겼는데 왜 인기많을까?5
15:5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