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5374l 21
이 글은 3년 전 (2021/1/19) 게시물이에요
단톡방에서 저런 얘기 나왔는데 9명 중에서 나 빼고 8명이 인스타 스토리 누가 읽었는지 확인 한다는 거야 

나 맨날 팔로우 안 한 사람 스토리 대놓고 보는데 그 사람들이 나 염탐했다고 생각했겠지??🥲🥲🥲 

누가 읽었나 일일이 확인하는 사람이 있을 줄 몰랐는데 나 빼고 다였어
추천  21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엥? 다들 확인하징
3년 전
익인2
나 그냥 심심해서 누가 읽었나 보는디
3년 전
익인3
2222
3년 전
익인6
33
3년 전
익인17
44
3년 전
익인32
55
3년 전
익인35
66
3년 전
익인41
77
3년 전
익인56
88
3년 전
익인73
99
3년 전
익인80
10
3년 전
익인84
11
3년 전
익인85
12
3년 전
익인97
13
3년 전
익인103
14
3년 전
익인110
15 나듀 !!!
3년 전
익인111
16 가끔 집착하는 애들도 있던데 그건 아니고 심심할 때만 훑어봄
3년 전
익인115
17
3년 전
익인118
18
3년 전
익인122
19
3년 전
익인125
20
3년 전
익인133
21
3년 전
익인134
22
3년 전
익인138
23
3년 전
익인183
24
3년 전
 
익인4
나도 확인안행
3년 전
익인4
누가봐도 그냥 별관심없어 전남친이 봐도 뭐 다 챙겨보는것도아닌데머
3년 전
익인5
난 보는디 내 친구 누가누가 봤나 세는건 아닌데 비공계나 모르는 사람이나 건너건너 아는사람이 읽으면 걍 차단함
3년 전
익인203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7
확인 하는 사람이 훨씬 더 많지 않나
3년 전
익인8
나도 보긴 보는데 누가 읽었고 누가 안 읽었고 의미가 아니라 걍 스르륵 내리다가 염탐계 있으면 차단함
3년 전
익인9
2222나도
3년 전
익인15
333
3년 전
익인47
44
3년 전
익인54
55
3년 전
익인57
66
3년 전
익인146
77
3년 전
익인148
8
3년 전
 
익인10
난 맨밑으로 내려서 염탐하는 사람만 봄.. 중간까지는 나랑 맞팔이니까
누가 염탐하나~ 왜 내 걸 보나~하고 본다

3년 전
익인12
내가 올린 글인디.. 누가 봤는지 궁금한 게 어찌 보면 당연한 거아냐? 그게 왜 충격이야
3년 전
익인31
22 충격까지...?
3년 전
익인36
33
3년 전
익인53
44
3년 전
익인86
55
3년 전
익인90
6
3년 전
익인98
77
3년 전
익인109
88
3년 전
익인158
그니까..
3년 전
익인172
99
3년 전
 
익인13
팔로우 안한 애가 보면 아 ㄴㅐ꺼 봤구나 싶긴 해
3년 전
익인14
그거 보는 사람은 진짜 대부분일걸..?
3년 전
익인16
응 아마 95퍼는 확인하지 않을까..?
3년 전
익인18
나도 보는데,,,??
3년 전
익인19
근데 팔로우 안한사람 스토리 맨날 확인하는거는 염탐아녀 ?
3년 전
익인22
22
3년 전
익인25
3 이게 염탐..
3년 전
익인33
4 그건 염탐 맞고..
3년 전
익인36
5
3년 전
익인50
6
3년 전
익인53
77
3년 전
익인82
88
3년 전
익인104
99
3년 전
익인105
1010 이게 염탐
3년 전
익인108
ㅋㅋㅋㅋ 그러게 그게 바로염탐이다..!
3년 전
익인172
12
3년 전
익인214
1313 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20
나도 봄
3년 전
익인21
다 보지않나??? 그렇게 대놓고 뜨는데,,
보통 걍 심심해서 보는데 어차피 대부분 맞팔인애들이니까 슉숙 대충보고 가끔 첨보는 사람있으면 그 사람만 유심히 봄

3년 전
익인23
내친구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맨날 확인하다 전남친 ㅋㅋㅋㅋㅋㅋㅋ스토리 보고있는거 알게되면 왜자꾸 자기 스토리 훔쳐보냐고 ㅋㅋㅋㄱㅋㄱㅋㄲ나한테 톡하는디 개웃김
3년 전
익인24
다 보지않나 ?
3년 전
익인26
볼 때도 있고 안 볼ㄸ도 있고
3년 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가 충격인 거지??!? 확인 하라고 있는 서비슨데 확인하는게 뭐가 충격인거지
3년 전
익인27
나도 안보긴해
3년 전
익인28
나도 보는데..? 많이 보던데 왜 충격이지
3년 전
익인29
나도 보는디
3년 전
익인30
나는 진짜 10분에 한번 ㅊㅔ크하는거 같은데..
3년 전
익인34
난 보는뎅...
3년 전
익인37
나도 확인하는데...?
3년 전
익인38
아...공감성수치..몰래보는거 다 아는데
3년 전
익인39
팔로우 안 한 사람 인스타스토리 대놓고 보는 게 더 충격인데...
3년 전
익인43
어차피 비계아니고 공계면 왜?보라고올리는거아니야?
3년 전
익인39
보라고 올리는 거긴한데 팔로우도 안한 사람이 보면 뭐지? 싶어 넘기다 본 것도 아니고 찾아와서 본 걸거 아니야
3년 전
익인40
난 확인안해 안궁금혀 근데 사실 스토리 자체를 잘 안올리긴 해
3년 전
익인44
22
3년 전
익인42
사실 나 그거 볼 수 있는거 얼마전에 알았자나... 잘 안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ㅋㅋㅋㅋ
3년 전
익인45
엥 자기가 올린 스토린데 누가 읽었는지 확인한게 왜 이상한거지..? 확인하라고 리스트까지 나오는건데..
본인스토리 확인하는거보다 팔로도 안한사람 염탐하고 그거확인한다고 충격적이라고 하는게 더 충격인데...

3년 전
익인48
엥 쓰니 말만보면 쓰니는 염탐하는거 맞는거아녀?-?
3년 전
익인51
난 누가 보는지 일일이 확인하지는 않는데 스토리 누가 봤는지 수시로 들어가서 체크하는 애들도 있더라 사람마다 다 다르구나 싶음
3년 전
익인52
올리면 24시간동안 계속 들어가봄 걍 무의식적으로
참고로 비공계

3년 전
익인55
난 짝남이 내꺼 봤나 안 봤나 확인하려고 봄
3년 전
익인58
나도 안봄 걍 올리기만 하고... 근데 뭐 신경쓰는 사람도 이해는 함
3년 전
익인59
팔로우안한사람 스토리 맨날보는게 염탐아님?
3년 전
익인60
귀차나서 안봄,,
3년 전
익인238
2222
3년 전
익인61
난 친구의 친구가 보면 걍 잘못눌렀나 하고 넘기는데
3년 전
익인62
보는 사람이 대부분일걸...??
3년 전
익인63
짝남 있을때 빼고 안봤다....
3년 전
익인64
나도 확인 안해
3년 전
익인57
염탐했다고 생각했겠지가 아니고 쓰니가 한 거 염탐 맞는데..
3년 전
익인65
걍 암 생각없이 보는데
3년 전
익인66
나도 그냥 내가 올리고 싶어서 아무거나 올려서 누가 보는지 한번도 확인 안해봤어 확인하는 사람 있다는거 듣고 되게 신기했음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67
왜 충격이야
3년 전
익인68
나는 내꺼 안 보긴 하는데 팔로우 안 한 사람 거도 안 봐
3년 전
익인69
인스타는 도대체 왜 그런 변태같은 기능을.. 카톡1도 마찬가지
3년 전
익인70
나 확인하는데
3년 전
익인71
엥 대부분 다 보지않나? 근데 그건 누가 읽었나 안읽었나 확인하는게 아니라 대부분 그냥 별 의미없이 심심해서 보는거일걸 그러다가 염탐 계정있으면 차단하고...
3년 전
익인72
왜충격이야??궁금하다 팔로 안한사람 스토리 보는ㄱㅓㄴ 염탐 맞는데
3년 전
익인74
으음?보통 보는 게 거의 당연하지 않나??내가 올린 글인디,,
3년 전
익인75
난 팔로 안한 남이 내 꺼 보는 거 싫어서 염탐 있늕 확인하고 차단함
3년 전
익인76
22
3년 전
익인77
난 안보지만 보는게 충격일것까지?
내 친구 안보는거에 되게 자부심 갖고 있던데 솔직히 남이야 보든 말든..

3년 전
익인78
내 기준 쓰니가 더 충격인데,,
3년 전
익인79
확인은 하는데 염탐 신경 안써
3년 전
익인81
나도 안 보긴함 한번보면 계속 신경쓸거 같아서 올리고 몇명 봤는지도 안봄.
3년 전
익인87
엥 나두 그냥 보는디
3년 전
익인88
나도 한번도 본적 없어서 신경쓰는 사람 많은거 신기했어
3년 전
익인89
보라고 해둔 기능인데 충격적인가...?
3년 전
익인91
염탐 찾아내려고 봄
3년 전
익인91
근데 팔로우 안하고 스토리 대놓고 보는게 염탐 맞는데???ㅋㅋㅋㅋ
3년 전
익인92
요즘엔 바빠사 확인 잘 안하는데 시간나면 확인함
3년 전
익인93
나 어케 보는지도 몰랐음.. 그냥 처음 알았을때 놀라웠음 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94
팔로우 안한사람 스토리 보는거 염탐 맞지 않아? 그리고 거의 모든 사람이 누가 내 스토리 봤는지 볼껄 그거 보고 이상한 사람 차단도하고 누가 봤는지도 궁금하고
3년 전
익인95
확인하는게 뭐 어때서..
3년 전
익인96
본문 염탐 맞는디
3년 전
익인99
충격까지인가 싶다 ㅋㅋㅋㅋㅋㅋ 확인하라고 뜨는 건데 뭘 ㅋㅋㅋㅋ
3년 전
익인100
그냥 슥 보는 정도지 딱히 염탐하니 어쩌니 생각도 안함
내가 보라고 올린건데 그걸 본다고 염탐하네~ 하면 그것도 이상한듯

3년 전
익인101
난 그거 확인하는 것도 당연하다 생각하고 염탐하는 사람도 상관없음.. 어차피 보라고 올린건데 모
3년 전
익인102
내가올린글인데...왜충격이야
3년 전
익인97
확인하라고 있는 기능인데 보든 말든 계정주 마음이지 남이 그걸로 충격까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97
내 글 누가 봤는지 확인하는게 충격이라니 별게 다...
3년 전
익인106
충격정도야..? 앞으로 혼자있을때만 확인해야겠다..
3년 전
익인107
나 500명 평균적으로 읽어서 확인못해
3년 전
익인112
귀찮으서 확인 안 하는데 신기헏
3년 전
익인113
난 확인하고 내꺼 본사람것만 봄 ..... 너무 집착인가..? ㅠㅠ
3년 전
익인113
한 평균적으로 70명 정도 읽음...
3년 전
익인102
홀 그런건 첨봄......
그냥 누가읽을때도 안읽을때도있고 나도읽기도하고안읽기도하고하는거지 (스토리 밀려서) 이거에 의미???를 두진않아서 대부분...그럴걸

3년 전
익인113
스토리는 읽은게 보이니까 먼가 나만 읽는게 불공평하다고 생각해가지구.... 내 주변에도 그런 사람 본적 없어서 내가 이상한거 맞긴해 ㅋㅋㅋ
3년 전
익인114
애초에 보라고 올린거잖아..!
팔로우 안 한 남들이 보는게 싫으면 잠금 거는게 맞는거고

3년 전
익인117
내꺼 읽은사람은 보징..
3년 전
익인119
아 염탐하는거 들켜서 충격먹었구나
3년 전
익인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네
3년 전
익인121
나도 내 친구들 나 빼고 다확인하더라 막 어 얘 첨보는데 염탐계인가 하고 다 들어가보고 그럼.. 나만 아무것도 안보나봐
3년 전
익인123
근데 막 인스타스타 같은 사람들도 염탐계 차단하고 그럴라나..?? 아님 우ㅜ낙 많아서 신경안쓰려나
3년 전
익인124
확인하는 사람이 더 많을듯
3년 전
익인126
나두 확인함
3년 전
익인127
그냥 그 숫자 높으면 나름 기분 좋앜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28
오 여기 댓 ...염탐이 왜 나쁜건지 잘 모르겠다.......그럼 비계하면 되는거 아닌가? 난 뭐 누가 봤나 보는건 아무생각없고 그거에 충격받는것도 그럴 수 있지 싶은데 본 사람에 너무 집착하는건 싫어
3년 전
익인130
난 귀차나서 안 보긴 하는데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을 듯
3년 전
익인131
일부러 피드 안올리고 스토리 올리는 사람도 이썽
3년 전
익인132
난 쓰니 이해돼 약간 노간지같아 ... ㅎ 물론 나도 읽음 읽으면서 내 자신이 약간 노간지처럼 느껴진다는 것 ^^...
3년 전
익인51
근데 공개계정인데 스토리 팔로 안한 사람이 볼 수도 있는거 아냐? 지속적으로 본다면 다른 의미이긴 한데 그거에 기분 나쁘면 비공 하는게 나을거같아
3년 전
익인22
대부분 팔로우 안 한 상태에서 굳이 찾아와서 본다는 거라 싫은 거지
3년 전
익인135
염탐이 꺼림찍한게 팔로우면 상단에 뜨니까 보는건데 염탐은 검색해서 들어와서 보는거잖아 그래서 뭔가 꺼림찍해 ㅋㅋㅋ
3년 전
익인136
맨밑으로 내리면 염탐하는 사람 볼슈잇어
3년 전
익인137
난 그냥 인스타 ㅏ들어가면 확인하는데 확인하려고 들어가진 않는 느낌... 근데 확실히 확인하는 사람이 많더라 내주위엔
3년 전
익인139
나 염탐하는 계정 차단하려고 보는디
3년 전
익인140
아니 뭐 공개계정이면 염탐이랄것까지잇나 그냥 보는거지... 나도 보긴 하는데 공개계정일 땐 뭐 누가 봐도 ㅂㅕㄹ로신경안씀
3년 전
익인141
난 진짜 귀찮아서 안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42
나도 확인 안하는데 내 주변에는 다 확인하길래 놀람
3년 전
익인143
이게 짝남이면 말이 다를걸... 나도 알고싶자않았어
3년 전
익인144
난 확인하눈데.. 비계나 이상한 계정 차단할ㄹㅕ구🥲
3년 전
익인145
애초에 확인하라고 있는 기능 아녀..?
3년 전
익인147
엥 당연히 보는거아녀?
3년 전
익인149
나도 당연히 보는뎅
3년 전
익인150
근데 애초에 누가 내거 읽었어 누구야 누가 팔로우도 안하고 읽는거야 쒸익 하면서 보는게 아니라 그냥 심심해서 누가 내거 읽었쥐~ 하면서 스르륵 보고 치우는건데 충격까지 받나??
3년 전
익인216
22222
3년 전
익인221
33
3년 전
익인226
44
3년 전
익인231
55
3년 전
익인233
66
3년 전
 
익인151
난 귀찮아서 걍 올려놓고 처음만 확인하고 그 이후로 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차니즘 max
3년 전
익인152
뭐가 충격적이라는겨.. 안보는 사람도 있고 보는 사람도 있는건데
3년 전
익인153
10명중 9명이 볼듯
3년 전
익인153
팔로워 많은 사람 말고 읽음 몇백명 되지 않는 이상은 거의 다 보지않나
3년 전
익인154
당연히 보는데
3년 전
익인155
난 귀찮아서 일일이 확인은 안행 가끔 생각나면 호로록 넘겨보는 정도..?
3년 전
익인156
나도 맨날 보는뎅
3년 전
익인157
쓰니는 읽는 행동에 왜 읽지? 충격 받은 게 아니라 염탐 했던 거 다들 알았겠네 해서 충격 받은 거 아니야??
3년 전
익인220
22 헐 다 읽는 구나 염탐한 거 알았겠네... 이런 거 같은데
3년 전
익인232
333 이건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야워😘😘😘
3년 전
익인159
옛날엔 확인했는데 요즘은 안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60
뜨니깐 확인 하는거징
충격일거까지 있나

3년 전
익인161
나도 보는데 들어가서 보는것보다 걍 떠서 보게됨
3년 전
익인162
보라고 올린 스토리 누가 봤나 보는 게 뭐가 충격이지
3년 전
익인164
나도보는데?
3년 전
익인165
난 안봐 귀찮아
걍 읽을 사람만 읽었겠지 싶어서
본 사람 안본 사람으로 의미부여?할 것도 없어서...!

3년 전
익인166
난 인스타 초기에는 맨날 확인했는데 이젠 누가 봤는지 보기싫다해야하나?? 신경쓰는것도 귀찮고 걍 그래서 올리고 안봄 볼려고 해도 까먹어서 1일 지나있어
3년 전
익인167
오잉 본 사람 확인하고 보면 오랜만에 디엠 보내고 그러는데..
3년 전
익인168
근데 그 기능 좀 민망하긴해 방금 올린 스토리 봐버렷을 경우.. 니가 올리기만을 기다렷다 이런 느낌ㅠ
3년 전
익인169
난 올리고 올렸던거 까먹어서 확인못함ㅋㅋㅋㅋ
3년 전
익인170
나는 매번 보진 않고 가끔...?
3년 전
익인171
쓰니가 안보는 사람이었으면 충격일수 있겠닼ㅋㅋㅋㅋㅋ 오늘 새로운 세계 접했넹
3년 전
익인173
그거 다보지 않나? 난 그 정도는 아니고 몇명이 봤는지만 봄
3년 전
익인175
다 떠있는데 보는게 왜 충격이지..?
3년 전
익인176
나도 확인하는데
3년 전
익인177
누가 본지 확인할수도 있어??
3년 전
익인180
응 다 떠!
3년 전
익인178
내 스토리 누르면 밑에 누가봤는지 다 떠 ㅋㅋㅋ
3년 전
익인178
나도보는데??? 내친구 다봄 ㅋㅋㅋㅋ
3년 전
익인179
확인하라구 기능이있는거 아닐까!!
3년 전
익인181
헐 난 당연히 보는디
3년 전
익인182
난 확인해야지 하면서도 맨날 까먹음ㅋㅋ큐ㅠㅠㅠㅠㅠ
3년 전
익인184
엥 난 보는디
3년 전
익인185
난 좋아하는애가 보는지 안보는지 확인햇엇음 ㅎㅎㅎ히
3년 전
익인186
나도 다 본당
3년 전
익인180
난 걍 염탐 싫어서 팔로워들만 친한친구로 설정해놓고 친한친구만 보기로 올림
3년 전
익인188
쓰니가 한 건 염탐 맞아... 스토리 누가 봤는지 확인은 전국민 10에 8은 다 할듯
3년 전
익인190
나도 보는데...근데 걍 심심할 때 봐....스토리 본 사람 기능은 무시하기엔 너무 대놓고 보이지 않나...? 물론 안 보는 사람도 있기야 하겠지만
3년 전
익인191
난 많아서 안보는데... 귀찮아
3년 전
익인192
난 누구누구 봤나 궁금해서 봄 꾸준히 염탐하는 애들있으면 차단박고
3년 전
익인193
헐 난 본 적 없ㄴ는데..
3년 전
익인194
난 그거 볼려고 스토리 올리는뎈ㅋㅋㅋㅋ
3년 전
익인195
좋아하는 오빠 때문에 확인함...오빠 좀 봐줘 나를...^^..
3년 전
익인196
저게 염탐인데..?
3년 전
익인197
내 주변에 안보는 애들 없는듯
3년 전
익인199
난 귀찮아서 안봄.. 언제 다 봐?
3년 전
익인200
그냥 쓰니는 난 아니었는데 다들 그런다니! 이런 느낌의 충격일 수도!..
3년 전
익인201
엥 그거 보라고 있는 기능 아녀?
3년 전
익인201
뭐 보든 안 보든 선택이긴 한데 ㅋㅋㅋㅋㅋ 쨌든 이름 뜨는.건 보라고 만든 거겟지
이상한 일은 아님

3년 전
익인202
난안보긴해 근데 보라고잇는건데 보는게 이상한건안ㄴ듯.. 나빼고 친구들은 다 확인해 그거
3년 전
익인198
난 보는뎅 그냥 누가 봤나 궁금하잖아
3년 전
익인204
그게 왜 충격적이야? 궁금하면 당연히 볼 수 있는 거 아닌가ㅋㅋㅋ 불법도 아니고 보라고 그런 기능이 있는건데
3년 전
익인205
나도 가끔 보는디 올리자마자 바로 읽으면 올ㄹ~ 누구야~~ 이러고 보고(의미없는거앎 그냥 재미로 하는거임) 명단은 아니더라도 몇명이 봤는지 봄
3년 전
익인206
내 계정인데 확인하는게 이상한가...? 난 확인하는 편이라 남거 볼때도 팔로우 안되어있음 절대 안봄...
3년 전
익인207
나도 첨에 놀랐는데 다 그러길래 이젠 아무렇지랂아
3년 전
익인208
보통 다들 확인하지 않나
누군지 모르는 비계가 보길래 바로 차단했는데

3년 전
익인209
애초에 보라고 있는 기능인데 충격까지야 ,,,
3년 전
익인210
애초에 그 기능이 있는디 충격까지 먹을 일 ..?
3년 전
익인211
본인꺼 누가 봤는지 보는 것 보다 염탐이 더...
3년 전
익인212
나도 인별스타? 팔로워 많은 사람들 팔로우 안 하고 스토리 걍 봐ㅋㅋㅋ팔로워 많은 사람들거 본 거면 넘 신경쓰지 말어 아는 사람들거 몰래 몰래 본 거면 염탐이지만ㅋㅋ
3년 전
익인212
쓰니는 걍 허거덩 다 볼 줄 몰랐는데 대충격ㄴㅇㅁㅇㄱ❗❗ 이런 거 아닌가..?
3년 전
익인213
헐 난 한번도 확인한 적 없음... 귀찮아...
3년 전
익인215
난 귀찮아서 안봄
3년 전
익인217
생각나면 보는데 대부분 24시간 지나고 까먹어서 못봄ㅋㅋㅋ
3년 전
익인218
귀찮지 않남..? 나 귀찮아서 안 봐
3년 전
익인219
본문글 약간 헐 나만 확인 안 하는거였어?!?
충격! ㅇㅁㅇ 이런 느낌 아닌가....?...
댓글들 왤케 정색하는거쥐,,

3년 전
익인208
그니까,, 왤케 날카로워잉
3년 전
익인219
깜놀,,, 중간에 쓰니가 논란될만한 내용으로 댓글로 왔다간줄 알았는데 것도 아닌데 화남+정색이네,,, 쩝
3년 전
익인212
긍께링...
3년 전
익인220
내 말이유
3년 전
익인220
엥 그걸 왜 봐 이런 느낌의 충격 아닌 거 같은데
3년 전
익인200
나도 이렇게 생각해 쓰니가 그게 이상하다든지 비정상이라고 말한 것도 아니구..
3년 전
익인222
나두 보긴한당
3년 전
익인224
난 관심있는 사람 있을 땐 내거 봤나 궁금해서 보고 없을땐 안 봄
3년 전
익인225
나도 걍 일기처럼 올리는거라 거의안보는데 가끔 눌러지면봄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227
나도 본당
3년 전
익인227
되게 많이 볼걸!!!
3년 전
익인228
다들 보는구나 ㅋㅌㅋㅋㅋㅋㅋ 앞으로 신중히 눌러야게씀. . . . . .
3년 전
익인229
나도 보는딩
3년 전
익인230
근데 이게 왜 염탐이여..? 공계면 팔로 안 한 사람도 볼 수 있는 거 너무 당연한 거 아냐??
3년 전
익인234
ㅋㅋㅋㅋㅋㅋ나만 너무 무심한가ㅋㅋㅋ일단 올려놓고 담날에 없어질때까지 안 들어가보는 날 개많음,,
3년 전
익인236
90프로 이상이 볼걸 보라고 만들어놨는데 굳이 안 볼 이유가 없징
3년 전
익인237
보지 않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나랑 사귀는거 못버틸정도야?199 14:2912727 2
일상 이거 임신 아니지??188 11:3420166 0
일상대선 때 무효표 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게 맞아? 172 14:224046 0
일상 너네 여유되면 할머니 노인정에 피자 보내드려봐65 17:251812 9
메이플스토리다들 하이마운틴 어때?39 10:513649 0
혹시 내가 생리 중인데 초코 개사랑한다 있니 1 18:01 5 0
아니 체중계상 살은 빠졌는데 되려 뱃살이 늘어난 것 같음 18:01 4 0
파묘에 뱀 나와?1 18:01 8 0
7급 1년차 면직하려는데 부모님 반대 18:01 7 0
AI가 엄마랑 내 통화 요약한거 보는데 개욱긴다ㅋㅋㅋㅋㅋㅋㅋ 18:01 7 0
택배 왜이래 18:01 4 0
너네는 공화주의랑 민주주의의 차이 알아? 18:01 7 0
병원 동기들사에서 겉도는 거 꽤 힘들군ㅎ 18:01 7 0
주5일 9-6시수업 통학 편도2시간 이거 공부 가능해? 18:01 4 0
남씨 이름골라봐바2 18:01 6 0
도랄 바디미스트 써본 사람 있어? 18:01 2 0
쿨공쥬님들아 디올 처음인데 립 이중에가 뭐가 낳을까?1 18:01 11 0
모든 대학생은 다 졸업하려면 논문 써야돼???3 18:01 11 0
일본 호텔은 온천 끝나고 아이스크림이나 우유 주는 게 국룰인가 ㅋㅋㅋㅋ 18:01 4 0
여수언니 따라서 땡마 먹었다가 후회함 18:00 10 0
출생신고서 받기 어렵구나.. 18:00 9 0
검정고무신에 나오는 라면 먹고 싶어 18:00 1 0
지그재그 이거 답 아는사람 18:00 16 0
새언니 임신에 관심 없으면 이상한가…?1 18:00 7 0
에타에서 친해진 사람 오늘 만나는데 괜찮겠지 2 18:00 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3/4 18:00 ~ 3/4 1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