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215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5년 전 (2021/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무식한 질문인 거 아는데 예수금이 이해가 안가ㅠㅠ | 인스티즈 

 

이렇게 돼있으면 내가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돈은 

20만원인거야? 앞에 D+1 예수금은 내가 내야하는거야? 아니면 이제 들어올 예정이라는거야? 

 

너무 무식한 질문이면 그냥 넘어가줘도 돼ㅠㅠ 

일반 은행 계좌랑 다르게 보는 법이 너무 복잡해서ㅠㅠ
대표 사진
개미1
거래일기준 하루뒤예수금이 +1 이틀뒤예수금이 +2 넣는거아니고 들어올예정인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그럼 +1,+2 둘 다 들어올 예정이라는거야? 그럼 혹시 대용금액은 뭘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검색해보니까 내가 가진 주식을 담보로 걸 수 있은 금액이라 나온다!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갬 꼭 성투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일 통장으로 넣을 수 있는 돈이 1327000원이고 예수금이 마이너스면 넣어야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아 그럼 마이너스가 아니면 다 들어오는거구나! 고마워ㅠㅠ 공부 좀 하고 시작했어야 하는데 허겁지겁 들어왔더니 정신을 못차리겠다ㅠㅠ 고마워 진짜루 꼭꼭 성투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평단 얼마 정도가 안정권이라 생각해?4
18:44 l 조회 20
반도체 사이클 끝이란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
18:20 l 조회 24
소신발언하자면 다음주도 하락장일거같긴함4
18:19 l 조회 57
담주에 마이크론 떡락할까 1
18:07 l 조회 31
그냥 목요일에 팔걸...2
17:17 l 조회 94
내 친구가 삼닉 평단 높다고 걍 손해보고 손절한다는데4
17:12 l 조회 90
방어주는 비추야?? 2
16:19 l 조회 48
정부에서 29일 대형투자발표 한대7
15:32 l 조회 832 l 추천 1
내가 폰수익 보면서 물욕 올라올 때마다 친히 수익을 떨궈주시네...1
15:19 l 조회 48
트럼프가 아묻따 인텔 밀어주는거보면
15:02 l 조회 57
월요일 주식 어케될까2
14:56 l 조회 223
레버러들 어떻게해?
14:42 l 조회 35
본주 갈아타서 레버 탔더니
14:28 l 조회 35
생각해보니 반도체 가격 올랐다고 빅테크가 돈을 못번다니3
13:30 l 조회 186
하닉 지금 변동성 엄청 심하잖아5
13:27 l 조회 296
애플 개 양아치넘들 ㅋㅋ마이크론 불쌍5
12:40 l 조회 443
애플폰 더더욱사지말아야겠다 ㅋㅋ1
12:29 l 조회 81
삼닉은 절대 손절하는거 아니다
12:24 l 조회 86
애플에서 중국 메모리 살거래13
12:10 l 조회 2196
주변에 하닉평단280 290대많지?3
11:25 l 조회 19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