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96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6
이 글은 5년 전 (2021/3/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이거 불법이야??
대표 사진
개미1
불법은 모르겠지만 지인말이 제일 위험하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그래..?? 근데 이분은 돈 원래 굴리는 분이고 아빠랑 일로 엮여있는(앞으로 계속 봐야되는 사이) 찐친이라.. 불법 아니면 받아볼까..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참고만 해봐 그럼! 너무 믿지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옼히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불법 선에 있는 정보들이 있는데 뭔 정보인지 모르겠어서 답변은 못해주겠다 ㅠ 윗댓말이 맞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분이 항상 하시는데 치고 빠지는?? 그거 같이 하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부 정보 아는 내부인이 하면 부정거래 뭐시기에 어긋 난다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잘 모르겟써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주변인한테 준다= 값 올린다음에 난 팔고 빠지고, 주식 값 폭락 시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같이 빠지자그러셧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고럼 몰빵만 하지 말오.... 진짜 그
사람도 걍 공모주 주워들은거 일수도 있어.. 진심 위험함. 주식을 업으로 사는 사람인데... 그러다가 많이 힘들어진 사람들 많이 봤어ㅠ 적당히 들어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케오케!! 걱정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난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몰빵만 아니면 괜찮지 ㅇㅇ 주식은 다 정보 싸움인데 그걸 준다니까 대신 그 리스크는 쓰니가 지면 됨 지인들 끌어들이고 본인이 빠져나오는 물귀신 작전 이건 말도 안 되는 게 그런 지인 입소문으로 일개 개미가 시장이 관장하는 시세 조정 못함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주식 상장 정보 별거 아냐 요즘엔 공모주 정보 널리고 널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니 성공률이 큰거 말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음 청약대박이라는게 결국 시장의 관심이 크다는 건데 그런 주식은 상장 6개월~1년전부터 이미 정보 공유돼 비상장으로도 거래 가능하고.. 청약으로 돈 많이 벌려면 정보보다 내 돈이 많은 게 중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청약。。。? 그건 뭔지 모르겠다 오천정도 생각중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상장 정보라는게 주식 시장에 등록되는 걸 말하는 건데 그 등록될 때 청약을 걸어야 상장과 동시에 살 수 있음
작년에 대박났던 카겜에 7천 청약했는데 몇주 못 받았어 청약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7에게
아 글쿠나 난 잘 몰라서.. 댓 고마웡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스닥 흐른다 다팔고튀어
22:46 l 조회 3
뭐야 나선 왜 번지점프함2
22:44 l 조회 17
언젠가 제2의 하이닉스 나올까?7
22:28 l 조회 66
명품백 안샀으면 하닉이 몇주야...ㅜ 명품백 산거 나만 후회 하는가?...ㅜ8
22:20 l 조회 69
(뇌피셜)담주 또 떡락 매수기회 나오는거 아닐까2
22:06 l 조회 81
오늘 마이크론 실발보고 빅테크팔란 소프트웨어 등 다팔았음
22:00 l 조회 68
샌디스크 저렇게 비싼데도 사는 이유?가 뭐야?9
21:58 l 조회 102
주식 오르는거도 오르는건데 국민연금이랑 기관이 파는게 문제임ㅋㅋ ㅠㅠ
21:52 l 조회 45
미국주식 램리서치? 언제파는게좋을까
21:39 l 조회 11
마이크론 실발에 어제잠못자서5
20:19 l 조회 176
빠른 손절도 중요한것 같음2
19:37 l 조회 207
아 나도 야수의 심장이고싶다2
19:33 l 조회 149
하닉 평단 285만원정도대에 100주7
19:06 l 조회 323
삼전 35층 있어?8
18:55 l 조회 208
레버는 단타용인건가?9
18:43 l 조회 137
주식 우리 차장님 진짜 똑똑한거 같지않음? ㅋㅋ2
18:42 l 조회 170
걍 급등할수록 그만큼 시장 수명은 짧아지는거지
18:31 l 조회 59
오른쪽은 현대, 왼쪽은 대우 눈물만 흐른다9
18:26 l 조회 701
내 포폴에서 뺄거 봐줄사람
18:26 l 조회 92
마이크론 본장에 바로 들어가도 될까...1
18:17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