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318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7
이 글은 5년 전 (2021/3/29) 게시물이에요
제곧내
대표 사진
익인1
산모가 애기 울음 소리 들으면 슬플까보ㅓ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슬퍼?..나 계속 뛰어넘었더니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애기 아픈 애기라 태어나고 얼마 못 가서 죽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 보낼려고 독한맘 먹엇는데ㅜㅜ 울음소리 들리면 너무 슬프자낭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ㅜㅜㅜㅜ고마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기가 울면 산모가 정신적으로 힘들까봐 아니였나 계속 생각날거아니야 아 내가 저 아기를 죽여달라 했구나 죄책감 가지고 살듯 계속 떠오르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어우ㅜㅜㅜ고마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보지도 키우지도 못할 아이 목소리 듣고 죄책감이나 모성애 생길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ㅜㅜㅜ고마어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죄책감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ㅡㅜㅜㅜ고마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뇌 없는 애기 태어날때 울음소리가 엄청 기괴하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뭐야 이게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잘몰라 ㅎㅎ후ㅜ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것보단 전 상황 보면 애기 울음 소리 듣지 말라는 배려의 이유가 더 클 거얌 그 여자 의사가 남자 의사 욕하다가 그런 배려인 거 알고 좀 놀라잖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똑같이 울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아니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도 이거랑 +로 산모 트라우마땜으로 알았는디
왜 그렇게 알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는 애기 소리 들으면 엄마가 더 마음아프고 힘들까봐 차라리 살아서 우는 소리 안 듣는ㄱㅔ 엄마 멘탈 회복에 더 좋을 것 같아서 일부러 숨겨주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생아가 태어나자마자 운다=살아있다 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딴 소리지만 진짜 그 에피소드 너무 슬퍼...ㅠㅠ 사실 전 에피소드 다 울면서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뇌아라서 금방 죽는데 애기 울음소리 들리면 산모가 그거 계속 기억에 남아서 트라우마 생길까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기가 무뇌아라 살아도 오래 못사는데 애기 우는 소리 듣고 산모가 자책하고 트라우마 생길까봐 일부러 클래식 음악 크게 틀고 애기 입 막아서 우는 소리 안나게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노래도 일부러 크게 틀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기가 오래 못 사는 애기라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산모 트라우마도 있구 ㅠㅠ 그장면 넘 맘아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 나도 오늘 이거봤는데 재탕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뇌증인데 울 수 있는구나...뭔가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나는 애기가 죽었다고 착각하게 하려는 의도에서 울음소리 안들려준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면 산모가 울음소리 들으면 계속 생각나고 못떠나보낼까봐 그래도 쉽게 보내주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기가 무뇌아임-말 그대로 뇌가 없이 태어남 그래서 최대 3일정도 까지만 살 수 있음
산모는 그걸 알고도 10달동안 품어서 자연분만 함
근데 애기가 울면 그게 트라우마가 될것 같다고 산부인과 의사가 레지던트보고 입 막아달라고 부탁하고 간호사보고는 음악소리 높여달라고 부탁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되서 운동 하는 중
18:59 l 조회 8
저녁 골라주ㅓ 🎶🎶🎶3
18:59 l 조회 9
근데 우리나라는 판사라는 직업 없애고 잘잘못따지는 시스템 다르게 바꾸면 안되나ㅋㅋㅋ
18:59 l 조회 4
아오 쌱알 셔틀버스부터 관리자까지 맘에드는구석이없네
18:58 l 조회 2
솜브레/브릿지 옆머리에만 하는거 이상해?
18:58 l 조회 2
5년차 직장인인데도 맨날 혼나는거 넘 힘들다… 2
18:58 l 조회 10
간호사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그 병원 3교대 정규직 공고 났는데 지원해도 되나..?1
18:58 l 조회 6
인티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네1
18:58 l 조회 20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18:57 l 조회 8
나 빚 4천 있던거 퇴사하자마자 다 갚았어 아직 늦은거 아니지?
18:57 l 조회 8
대학생 익들아 타자 빠르냐6
18:57 l 조회 14
운동갈까말까2
18:57 l 조회 5
회사 매출액 0원인 날이 있는데 심각한거야?
18:57 l 조회 5
하루 운동으로 350칼로리 빼면2
18:57 l 조회 6
까마귀가 5m앞에서 푸드덕 거리고 날아가서 비명지르면 이해돼?1
18:57 l 조회 5
여자친구가 자꾸 친척한테 돈 빌려준 거 받아오래 6
18:57 l 조회 11
소비습관 공부습관 앉는자세<고치기 개어렵다
18:57 l 조회 5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18:56 l 조회 14
민소희 같은 눈물점 111 뺀다 222 둔다3
18:56 l 조회 20
30대고 연애하고있는데 비혼주의인 사람 있어?2
18: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