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9시 지나자마자 샀는데 왜 지금 몇천원 떨어져있냐...
대표 사진
개미1
국룰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 보통글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원래 초장에 화라아앙ㄱ 올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원래 시작하자마자 올리징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웅 장초에사먄안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욕나오네 하ㅏㅎ하하핳처음사보는거라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근데 다 처음 그렇게 경험해보고 알아.. ㅎㅎㅎ나도 그랬다..ㅋㅋㅋㅋㅋㅋ이제 보통 매수는 11시 이후에 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도 첨 살때 장초에 샀어서... 힘들었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
17:35 l 조회 1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11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37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19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183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7
17:06 l 조회 418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1
17:04 l 조회 153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4
17:04 l 조회 88
현대차는 저러다가 소멸되는거 아니지?5
16:57 l 조회 146
오늘 다 팔고 내일 저점에서 재진입하고싶어도 돈이 이틀뒤에 들어오니까5
16:54 l 조회 198
미장 60만원 시드갖고 어제 밤에 15만원 급등주로 번거면 ㄱㅊ은검가3
16:50 l 조회 55
사회초년생 100있는데 주식 해봐?? 9
16:48 l 조회 86
오늘 20% 파멸적 상승한 주식15
16:48 l 조회 2108 l 추천 1
찹츄 찹츄
16:47 l 조회 20
연관 메뉴 🔗
코인
내일 하닉 오를까?2
16:46 l 조회 171
이제 하락장 오지마 나 다 들어갔어
16:44 l 조회 51
주식은 안해도 기분 좌지우지하는 기분임 그래서 넣은건데1
16:44 l 조회 52
솔탑투 너무 고점때 샀다6
16:42 l 조회 189
어차피 고점때 빼지도 못하는 주제에 기다릴걸 ㅠㅠ
16:39 l 조회 29
삼성 내 평단까지 얼마 안남아서 쫄려
16:3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