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내가 주식시작한 첫날이 가장 낮은 거였어 

계속 오르네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타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ㄴㄴ떨어지길 기다여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
15:52 l 조회 11
하이닉스 258에 입장...
15:52 l 조회 22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17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
15:51 l 조회 12
국내주식 오늘 하닉은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떨어진 금액이
15:49 l 조회 33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20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2
15:47 l 조회 71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48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17
15:40 l 조회 275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58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1
15:38 l 조회 142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50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4
15:37 l 조회 332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36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3
15:36 l 조회 121
삼전 지금 너네 얼마나 마이너스임??????4
15:35 l 조회 80
뭐?? 지금 청년미래적금 신청기간이라고???1
15:35 l 조회 75
하이닉스 300에 2주 있으면 1주 추매 할 말 2
15:33 l 조회 75
놀라운게 이렇게 떨어졌어도4
15:31 l 조회 286
와 아침만 해도 폰수익 150 이였는데....2
15:27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