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8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17 중반인데 그냥 15일때 추매하고 손해 줄일걸 ,,,,,,, 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42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
12:14 l 조회 23
하닉1주있는데
12:08 l 조회 57
미래에셋증권 진짜 어떡하지
12:06 l 조회 40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49
Sk스퀘어 개째려보는 중13
11:58 l 조회 272
금리인상 한다고 하잖아4
11:57 l 조회 134
하닉 수익실현할거니 추매할거니5
11:49 l 조회 242
폭락 몇 번 겪고 다시 올라가는 걸 여러번 보니까2
11:47 l 조회 178
주식 오늘부터 안 보기 15분차2
11:43 l 조회 94
ETF 와 오늘같은날 보면1
11:35 l 조회 165
마이크론 실발후 주가흐름 다들참고2
11:32 l 조회 153
주린인데 사팔보다 왜 낮추는게 나아?4
11:30 l 조회 185
왜 또 스멀스멀 올라오지1
11:28 l 조회 91
슨피 얘는 오르는게 맞긴 함?3
11:28 l 조회 86
하닉 300에 못판사람 있니12
11:24 l 조회 1593
금투세 다들 어떻게생각함?8
11:23 l 조회 73
토스 커뮤에 맨날 티스토리 링크 올리는 사람들1
11:19 l 조회 37
물타기랑 평단가 궁금한 게 있는데1
11:18 l 조회 25
나 타이밍은 진짜 못잡는 거 같음1
11:14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