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8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하...20층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 빨간불 들어와서....걍 팔까ㅠㅠㅜ 얘 계속떨어지는데ㅠㅠ
대표 사진
개미1
나 20.5층인데 그냥 기다리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16층이라 계속 지켜보는데 22층 뚫다가 하락세타니까 불안하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와 삼성전기 나만 가지고 있는줄...난 19.9....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너갬 쫄리것다 으으 평단 근처에서 왔다갔다하는거 물에 얼굴 담궜다뺏다 하는거같애ㅠㅠㅠㅠㅠ 하 며칠전부터 계속 고민이야 너무 팔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ㅋㅋㅋㅋㅋㅋㅋ아 평단까지오면 팔아버릴까 아님 더 버텨볼까 고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우주 다 빼고 반도체 넣을까 고민이네2
13:04 l 조회 19
시드 별로 안크면1
13:02 l 조회 25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4
13:01 l 조회 90
나는 겁 많아서 슨피 나스닥만 넣었음1
12:59 l 조회 35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2
12:52 l 조회 103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59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44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37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62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123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61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9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48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3
12:36 l 조회 495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47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56
270도 깨졌네
12:31 l 조회 35
하닉 조정은 ㅇㅋ인데 언제쯤 복구될까 ㅜ1
12:30 l 조회 44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4
12:23 l 조회 147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