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9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이미 단기급등한 종목인데

어제 종가에 들어갔어


오전에 10% 수익중이였는데 지금 4% 수익중..

내가 산 가격보다 아래로 갈까봐 일에 집중을 못하겠네


대표 사진
개미1
으악 급둥주 탔으면 차트보고 바로바로 파는게 좋을것같은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급등주 탔다가 80만원 벌고 1시간만에 -90만원 됐어 ㅎㅎㅎ 급등주는 빨리 익절하는게 답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시 또 납치였구나
14:53 l 조회 9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17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162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95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09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92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0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2
14:16 l 조회 167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7
14:16 l 조회 79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57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4
14:12 l 조회 105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56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80
ETF 추매 다들 언제해?3
14:02 l 조회 55
연관 메뉴 🔗
코인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3
13:56 l 조회 84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63
하닉 평단 194 있니10
13:49 l 조회 202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4
13:40 l 조회 68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250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