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84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1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이해가 안가는데!?!?!?!?!?! 

내 친구 그렇게 연락받았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도 그렇게.알고있는데 보건소에서 자가격리하라고 문자가 왔대.
확진자랑 아는 사이도 아니고 마스크도 끼고 방도 달랐늘텐데 말이야???
진짜 기준을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잠복기 2주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진자랑 동시간대 같은 공간에 있었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노면 밀폐된 공간에 환기도 잘 안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맨 첨부터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원래 그래
동시간대에 같이 있었으니까 ㅋㅋㅋ
음성에서 확진판정 나오는 경우 있으니까 혹시 몰라서 그렇게 하는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처음 검사 음성이었다가 양성뜨는 경우 많음 내주변도 보면 확진자랑 접촉했는데 음성떴다고 절대 안심해서 안될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그렇잖어 밀접촉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해되는데... 잠복기가 2주인데.... 노래방 환풍기끼리 다 연결되어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시국 노래방 이해x....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방이 아니었는데도???? 원래 그런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시간대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밀접접촉자면 그렇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밀접접촉자면 원래 그래ㅠ 그리고 즉시 검사결과는 음성인데 며칠후에 증상나타나고 양성되는경우 엄청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지 내 친구는 확진자랑 같은 시외버스 2시간 탔는데 음성 뜨고 자가격리 안 해도 된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스크 유무차이아니야?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코노에서 마스크 안 낀거.....? 그럼 자가격리해야할듯...... 사실 나도 기준 잘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마스크껴서 그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잠복기가 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밀접 접촉자인지 아닌지에 따라서 갈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밀접 접촉이면 2주 격리일걸? 울 엄마는 아마 동시간대 방문?이라 검사 받았었는데 음성 나오고 격리 안 했스 아마 밀접 접촉 아니어서 2주 격리 안 했던거 같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확진자랑 친구 다른 방이고 둘다 마스크 썼으면 밀접접촉자로 분류 안 됐을 것 같은데 둘 중 하나가 안 썼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스크쓰면 밀접덥촉자 아니라서 격리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밀접접촉자 아니면 격리 안할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도 그렇게.알고있는데 보건소에서 자가격리하라고 문자가 왔대.
확진자랑 아는 사이도 아니고 마스크도 끼고 방도 달랐늘텐데 말이야???
진짜 기준을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는 마스크 써도 격리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확진자랑 동선겹쳐도 아무나 자가격리하는거 아냐 밀접접촉자로 분류된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cctv같은거 다 돌려봤을거 아니야
밀접접촉자였나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스크 끼고 방도 달랐어도 코노 구조상 밀폐된 구조에다가 순간 접촉했으면 위험한 장소는 맞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밀접접촉자면 그래야돼 이번에 코로나 걸린 연예인도 처음엔 음성이었다가 자가격리중에 양성떴잖아 잠복기일수도 있어서 조심해야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확진자랑 동선 겹쳐서 검사받으라고 문자왔었는데 음성나와서 격리안했어 뭔가 겹쳤으니까 그런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잉 같은방 아니면 밀접까지는 아닐텐데.. 그래도 2주 자가격리 하라는 거 보면 백퍼 밀접인 거 같은데 뭐 화장실이나 이런 곳에서 마주친 거 아닐까? 하튼 뭔가 제대로 겹치긴 했을거야 2주 격리하라는 이유는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장실을 썼다거나 지나가면서 마주쳤다거나 그랬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화장실.....그럴수도잌ㅅ겤ㅅ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6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1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1
10:04 l 조회 4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8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10:04 l 조회 14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12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10:03 l 조회 12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5
10:03 l 조회 16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4
10:02 l 조회 37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5
10:01 l 조회 100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68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5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8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4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3
10:00 l 조회 13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