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ㄲㅑ르륵 그게 낭ㅑ
대표 사진
개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저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ᕕ( ᐛ )ᕗ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살까 샌디살까
15:36 l 조회 6
삼성전기 226에 들어감… 정병on2
15:35 l 조회 6
국내에서 운용하는 미국 etf 추천 좀 해주라!!2
15:17 l 조회 50
주식 단톡방 들어갔는데 뭔가 포모와서 나감2
15:03 l 조회 96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92
하닉 199층 내릴까 3
14:52 l 조회 175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832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2
13:59 l 조회 1089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9
13:39 l 조회 705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 l 조회 2057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93
하닉 40 7
13:30 l 조회 2356
삼전 지금 들어갈까2
13:29 l 조회 171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124
연관 메뉴 🔗
코인
하닉 시총1위?!2
13:20 l 조회 68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112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1288
삼전 35.5층인데4
13:12 l 조회 141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8
13:10 l 조회 2610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20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8